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애니 '반짝반짝 달님이' 쇼츠 시리즈, 4억뷰 돌파 2024-11-11 15:54:49
11월 5일에 250만을 넘어섰다. 한편, 선우앤컴퍼니는 2015년에 ‘엉뚱발랄 콩순이 시즌1~3 및 율동 콘텐츠’를 제작해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국내 대표 키즈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후 새롭게 도전한 작품인 ‘반짝반짝 달님이’가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제2의...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크리스마스·연말 분위기 듬뿍 담은 호캉스 2024-11-11 15:54:29
연말 시즌을 맞아 ‘팝 오브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객에게는 풍선으로 가득 채워진 객실을 제공한다. 이 중 하나는 '행운의 풍선'으로, 시즌 케이크· 샴페인·다이닝 크레딧·스위트 룸 숙박권 등 최대 200만 원 상당의 경품 바우처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 제주신화월드,...
방통위 방송대상에 EBS '다큐멘터리K-인구 대기획 초저출생' 2024-11-11 13:38:51
= 방송통신위원회는 11일 롯데호텔서울에서 '2024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시상식을 열고 대상에 EBS '다큐멘터리K-인구 대기획 초저출생'을 선정해 시상했다. 방통위 방송대상은 2009년 처음 개최돼 올해 16주년을 맞이한 국내 유일 방송 분야 정부 시상 행사다. 올해는 지난해 제작·방송된 192편의...
[게시판] 코트라, 광군절 앞두고 中 쓰촨성서 '한국 상품전' 2024-11-11 11:40:48
시즌인 광군절을 맞아 지난 4일부터 일주일간 중국 쓰촨성 청두에서 현지 일본계 유통 체인 이토요카도(Ito Yokado)와 온오프라인 연계 한국 상품전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코트라는 행사 기간 화장품, 휴대폰, 식품, 생활용품 등 한국 회사 69곳의 제품이 이토요카도의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했으며 26개 회사의 제품이...
"겨울철 안전운전 하세요"…쉐보레, 동계 '오너케어 서비스' 실시 2024-11-11 10:59:19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2024 동계 쉐보레 오너케어 서비스(2024 Winter Owner Care Service)’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고객 서비스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총 2주간, 서울 및 동서울, 인천, 부산, 창원, 대전, 광주, 전주, 원주에 위치한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2030女 몰리더니 '역대급 인기' 2024-11-11 10:23:13
사단법인 일구회(회장 김광수)는 11일 "허구연 총재는 프로야구의 산업화 시대를 열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허구연 총재는 경남고와 고려대를 거쳐 한일은행에서 야구 선수로 활약했고, 1986년 청보 핀토스 감독에 오르는 등 지도자 경험을 쌓았다. 프로야구가 출범하면서 MBC 해설위원에 발탁돼 2021년까지 마이크를...
가을이 사라졌다…'창고에 옷이 산더미' 초유의 상황에 한숨 2024-11-11 10:21:18
높은 겨울철 의류 판매를 늘려 실적 개선을 노리는 분위기다. 11일 패션·의류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3분기 매출이 4330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5%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210억원으로 36.4% 줄었다고 밝혔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3분기 매출은 2305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7% 줄었다. 3분기 영업손실...
"총 1억원 규모"…여기어때, '데일리 럭키박스' 연말 여행 지원금 푼다 2024-11-11 09:33:25
앞두고 총 1억원의 상금을 건 대형 이벤트가 열린다. 11일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다음 달 31일까지 매일 수천명에게 포인트를 선물하는 '데일리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일 1명에게는 무조건 1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지급받은 포인트는 국내외 숙소 예약 시 현금처럼 동일하게 사용할 ...
기아, '더 뉴 스포티지'·오징어게임2 협업 쇼룸…티저 영상도 2024-11-11 09:23:07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더 뉴 스포티지 콜라보레이션(협업) 마케팅 캠페인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아는 오는 15일부터 열흘간 서울 성동구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콜라보레이션 팝업 쇼룸(전시실)을 연다. 방문객은 스탬프 미션, 기념사진 촬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등을 통해 더...
[마켓뷰] 빅이벤트 이후 복잡해지는 셈법…상승 재료 찾는 코스피 2024-11-11 08:05:26
수급 주목"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11일 국내 증시는 '트럼프 랠리'를 이어가는 미국 증시의 영향으로 다시 한번 반등을 시도할 전망이다. 다만 미국 증시로의 쏠림이 강화되는 가운데 중국 경기부양책이 시장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것이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다. 지난주 말(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