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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달부터 자기차량 손해보험료 최대 10% 올라 2013-03-10 12:00:28
보험개발원 관계자는 "차량 모델 등급에 따라 자차 보험료가 변동되기 때문에고객은 보험 가입 시 이를 활용할 필요가 있다"면서 "제작사는 부품 가격 인하 등을통해 차량 모델 등급 개선을 도모해야 한다"고 말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고액 자동차 부품, 자동차 도장 및 실내복원으로 해결 2013-03-08 16:06:22
수입차 부품가의 고액 수리비에 대한 문제가 불거지면서, 고액보험 등에 대한 공정거래 위원회의 조사가 시작 됐다. 지난 달 수입차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몇 가지 수입차 본사에 조사팀을 파견해현장 조사를 벌였으며, 특히 국내외 차량 부품과 판매 가격의 차이 등에 대한 조사를 상세히 진행했다. 실제 지난 2011년...
[종목포커스] '최고가' 행진 코라오홀딩스, 시총 1조 보인다 2013-03-08 11:39:01
가능하게 된다.증시 전문가들은 차량 제조·판매와 상용차 시장 확대를 통한 성장 동력이 코라오홀딩스의 시총 1조원 돌파를 이끌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김동양 우리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최근 탐방 결과 신규 사업들의 매출 기여 확대를 통해 올해 매출액 가이던스를 초과 달성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믿었던 '자동차 에어백' 미작동 많다 2013-03-08 09:14:23
▲차량 취급설명서 외에 에어백에 대한 상세 설명서 교부 ▲에어백 부품의 특수성(마모되거나 소모되는 부품이 아님)을 감안한 별도의 품질보증기간 설정 ▲에어백 성능 점검 프로그램 보급 등을 권고할 예정이다. 아울러, 소비자에게는 ▲에어백은 안전벨트 보조 안전장치로써 일정 충격량 이상에서만 작동되므로...
현대차 美 누적판매 800만대...베스트 셀링카는? 2013-03-08 09:02:48
준공 당시 11개 국내 부품업체와 동반 진출함으로써 협력사의 글로벌 진출에도 기여했다. 2008년에는 유럽발 재정위기로 시작된 세계 경기 침체에도 차량 구매 후 1년 이내 실직하면 차를 무상으로 반납할 수 있도록 한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차별화한 마케팅으로 위기를 돌파했다. 최근에도 제값 받기를 중심으로 한...
현대차, 미국서 누적판매 800만대 '돌파' 2013-03-08 08:22:00
11개 협력업체와 동반 진출해 국내 부품 협력사의 글로벌화에도 기여하는 등 한국 자동차 부품산업의 성장에도 큰 역할을 했다.현대차는 이후 2008년 유럽발 재정위기로 시작된 글로벌 경기 불황에도 차량 구매 후 1년 이내 실직하면 차를 무상으로 반납할 수 있도록 한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호샤의 베팅 "3년 내 사고땐 신차 교환" 2013-03-07 17:04:22
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는 계속 제공한다. 이달 한 달간 2222명의 고객에게 트랙스와 스파크 등 차량 2대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호샤 사장은 “10%에 가까운 내수 시장 점유율에 안주하지 않겠다”며 “고객 만족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15%에서 20%의 점유율을 달성하겠다”고...
도요타 '조직개편' 단행 왜? 2013-03-07 16:23:30
현재는 유럽 본부만 현지 본부장 체제다. 기술기반의 중장기 제품(차량, 부품) 전략을 제안하는 'tnga기획부'와 시장 기반에서 중기상품과 사업전략을 입안하는 '상품 사업 기획부'도 전사 직할 조직으로서 새롭게 설치된다. ◆ 사상 첫 사외이사 등용…'프리우스의 아버지'...
한국지엠, 쉐보레 2주년…"경쟁력 확보가 핵심" 2013-03-07 12:07:58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5년또는 10만㎞ 차체·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골자로 한다. 새로운 프로그램에는 기존 프로그램의 3년간 3회 엔진오일 등 무상교환 대신에3년간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 교환 조건을 포함했다. 경상용차, 수입차, 면세 LPG차량, 법인명의,...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③] 현대차, 도요타 넘으려면 OOO 필요하다 … 위기에 강한 도요타 2013-03-07 07:00:45
대규모 리콜 사태에 휘말렸다. 이듬해 도요타와 렉서스가 전 세계 리콜한 차량은 1000만 대에 달했다. 2008회계연도(2008년 4월~2009년 3월) 결산에선 회사 설립 59년 만에 처음으로 4369억 엔(5조700억 원)의 순손실을 냈다. 당시 자동차 전문가 및 경제 분석가들 사이에선 도요타가 부활하기까진 상당 시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