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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국고금 횡령 한 푼도 없다" 국토부 주장 반박 2013-01-20 12:35:54
재심을 청구하는 동시에 감사원 심사청구를 추진할 예정"이라고 강하게 반발했다. 코레일은 정부에서 받은 국고금을 수차례에 걸쳐 코레일 계좌로 무단 이체, 사용하고 이를 다시 반납하는 등 국고금을 위법 사용했다는 국토부의 주장에 "이는 계좌 간 자금이체에 관한 사항"이라며 "일반 재무회계 시스템은 1개...
국토부, 국고금 횡령 혐의 18명 수사의뢰 2013-01-20 11:09:34
분석시스템 구축 사업을 위해 정부에서 모두 21억원을 지급받았지만 남은 5천900만원을 역시 정부에 반납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국토부는 코레일 등 공공기관이 부당 집행한 국고금을 모두 환수하고 앞으로도위법 사례를 적발하면 엄중하게 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레일은 이번 감사 결과에 대해...
`보험 빅브라더 나오나'…보험정보원 놓고 업계 반발 2013-01-20 08:01:18
시스템을 구축했고, 손해보험협회는 마련 중이다. 그러나 여러 개 보험에 가입한 다음 고의로 사고를 내는 사기수법에 제대로 대응하려면 생ㆍ손보 계약정보와 사고기록을 아우르는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게 당국의견해다. 보험정보원이 만들어지면 생명보험, 손해보험, 공제사업의 실손보험 정보를 모아...
"10년 뒤 대한민국 먹여 살릴 사과나무는 바로 MICE" 2013-01-19 16:55:25
세팅을 하게 되면 그날 세팅을 하고 시스템 리허설을 하고 다음 날 운영 리허설을 하는데 협력업체 친구들이 자기도 프로인데 두 번의 리허설을 똑같은 것을 하니까 컴플레인을 좀 시켰는데 저희가 3년, 4년 이렇게 다년 간 행사를 진행하면서 협력업체들도 이해를 하고 이것이 안정적인 방법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부민병원, 고용노동부 선정 '고용창출 우수기업'에 뽑혀 2013-01-18 13:54:36
시스템을 강점으로 당뇨·고혈압 등 만성질환자나 노인환자들도 안심하고 관절·척추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내과, 응급의학과 의료진들이 동반질환을 치료하는 협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다른 척추·관절 병원들과 차별화되는 점이다.서울과 부산병원간 의료진 화상회의를 통해 최상의 치료결과를 도모하며 척추·관절...
한국증권금융, 사채관리업무 시작 2013-01-18 09:27:03
경험과 기업심사, 여신관리 역량 등을 바탕으로 사채권자 보호 기능을적극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중립적인 제3의 기관으로서 공정경쟁 촉진을 통한 사채발행시장의 효율성을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증권금융은 사채권자를 위한 업무 개선과 서비스 제고를 위해 전담조직을 확대개편하고...
<외국계 글로벌기업들 '참여·공감'의 사회공헌> 2013-01-18 06:00:15
관리모니터링 시스템을 유성구 관평천에 설치해 갑천이나 금강으로 흘러들어가는 물의오염 정도를 파악하고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 업(業) 특성 살리고 공헌도 하고 = 한국IBM의 '스마터 시티 챌린지'(SmarterCities Challenge)와 초중등학교 건물에너지 사용실태 분석 프로젝트는 핵심 기술력을 사회 문제...
[마켓인사이트] OLED업체 선익시스템, 상반기 IPO 채비 2013-01-16 17:34:11
선익시스템은 연내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기 위해 상반기 중 한국거래소에 상장예비심사청구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구주 매출 없이 신주 모집으로 시설 및 연구·개발(r&d) 자금을 마련할 계획이다. 상장 주관은 교보증권이 맡았다. 선익시스템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제조 과정에서 유리판에 유기물질을 증착시키는...
인천공항공사 `공항품질 우수사례집` 발간 2013-01-16 16:10:52
심사, 2차 프레젠테이션 발표의 공정한 절차를 거쳐 최종 6건을 선정하고 이들에 대한 우수사례집을 발간했습니다. 사례집에는 협력사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시설·장비의 국산화 성공사례,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통한 비용 절감 등 업무개선 성과와 그 과정에서 발생한 예기치 못한 시련과 장애를 극복해 나가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혁신·차별화 통해 고객에 감동 전달" 2013-01-16 15:30:58
많은 후보 기업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진행했다. 그 절차는 크게 3단계로 요약된다. 1단계에서는 업종별로 고객감동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후보 기업들을 선정한 뒤 고객감동의 실천 정도를 조사하고 평가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이를 바탕으로 고객감동지수를 산출했다.2단계에서는 7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