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광대역 LTE 기지국수` 광고 이벤트 진행 2014-08-24 20:13:31
전국 방방곡곡에 연결된 망을 ‘빈틈없이 촘촘한 거름 망(罔)’으로, 광대역 LTE-A의 3배 빠른 속도를 ‘세곱빼기’ 서비스로 재해석해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특히 KT는 실제로 고객들이 컵국수 형태의 ‘광대역 LTE 기지국수’를 직접 시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홍익대 인근을 비롯해...
`슈퍼스타K6` 첫방 제작진이 밝힌 6개의 관전 포인트는? 2014-08-22 16:12:02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다녔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이제 더 인재가 있을까?”라는 사람들의 우려를 불식시킬 놀라운 실력파 참가자들을 대거 발굴했다는 것. 과연 그 결실이 오늘 첫 방송에서부터 드러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5. 슈스케를 통해 몰라보게 높아진 K-POP의 위상 확인! 이번 시즌6에서는...
[SNS 맛 감정단] 도심 속에서 즐기는 휴가의 맛, 캠핑맛집 2014-08-13 08:56:39
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방방곡곡, 해외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행의 즐거움은 모름지기 야외 테이블에 둘러앉아 그릴에 고기를 구워먹는 바베큐다. 그러나 집에서 먹자니 준비할 것도 많은데 뒷처리도 까다롭고, 가까운 고기집을 가자니 특유의 분위기가 아쉽다.그럴 때면 도심 속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정통 한식 레스토랑 '오늘', 인테리어는 북유럽…놋그릇엔 한국의 맛 2014-08-09 18:00:00
때문이다. 박 셰프는 “십수년간 전국 방방곡곡을 다녔지만 갈 때마다 새로운 식재료를 발견한다”고 말했다. 지난달에는 경북 안동을 방문해 지역 특산물인 참마를 이용한 요리를 연구했다. 그의 목표는 전국 8도의 한식을 모두 찾아내서 메뉴로 구현하는 것이다. 식재료를 찾는 여행을 할 때마다 지역에 있는...
(주)놀부, 특별한 조건 없이 라면사리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2014-08-01 11:03:25
카레 육수에 푸짐한 식재료가 돋보이는 이색메뉴 `카레부대찌개`를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놀부 관계자는 "부대찌개에는 사리 추가가 필수라는 고객들의 의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한 달간의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 여름은 전국 방방곡곡에 있는 놀부의 푸짐한 부대찌개와 함께 이열치열로 무더위를...
‘불만제로UP’ 꿈의 재테크 ‘분양형 호텔’ 실체 어떨까 “안정 수익에 무료 숙박권까지?” 2014-07-30 19:32:11
전국 방방곡곡을 누렸다. 기대와는 전혀 다른 실체였다. 외국 관광객들의 한국 방문 천만 시대에 호텔 객실을 아파트처럼 분양받을 수 있다는 ‘분양형 호텔’ 의 광고는 보는 이들을 혹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소유주의 이름으로 객실 하나가 등기나게 되고 위탁 운영사에 위탁을 맡기기만 하면 매월 일정한 수익금이...
세계 최고 부호 만수르의 부인 ‘모나 빈 켈리’의 라이프 클래스 2014-07-30 11:45:03
방방곡곡을 자주 여행하는 듯한 그는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지구의 1000곳이 있다면 1001곳은 이미 다녀갔을 기세. 물론 국빈 대우는 빼놓지 않고 말이다. 아름다운 자연, 남부럽지 않은 차, 럭셔리한 호텔 등 수많은 장면들이 켈리의 눈에 담겼고 그의 카메라에 담겼고 우리의 눈에 담기고 있다. 인간 본연의 욕구인...
[친숙한 이 제품, 벌써?②] 대한민국, 유일한 '케첩 독립국' 만든 주역은… 2014-07-15 10:40:07
않고 전국 방방곡곡의 구멍가게에 물건을 공급하는 루트 세일(route sale)을 도입하고 텔레비전·차량·제품 박스 등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와 마케팅 활동을 했던 것이 주효했다.출시 초기 분말(가루)형태로 선보인 오뚜기 카레는 시대의 변화와 함께 형태도 다양화해 1981년 '3분 요리'라는 브랜드로...
황금 같은 여름휴가, 빅데이터 활용한 앱으로 알차게 보내자 2014-07-09 16:10:33
이들도 많다. 이러한 도심 속 피서객들에게는 전국 방방곡곡의 인기 있는 매장을 확인 할 수 있는 '이지체크 핫플레이스' 앱을 추천한다. '핫플레이스'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실제방문횟수를 체크, 식당, 패션, 오락, 미용 등 인기 매장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 홍보성 짙은 매장 후기에 지쳐...
증권업 영업지점 `정예화` 효과는 2014-07-07 09:00:47
전국 방방곡곡을 직접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도입 초기에는 이벤트 홍보성으로 많이 이용됐지만, 최근에는 신규계좌 개설 등 실질적인 고객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고 향후 아웃도어세일즈(ODS)에 큰 역할을 할 것이란 전망입니다. <인터뷰> 이재훈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 팀장 "이제 증권업계는 앉아서 기다리는 방식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