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결함 감췄다간 큰 코 다친다"…글로벌 車업체 리콜 급증 2014-06-17 21:36:51
책임이 없다고 발뺌하다 결국 지난 3월 미국 법무부와 12억달러(약 1조2200억원)의 벌금을 내는 것으로 합의했다.전문가들은 리콜이 일정 수준까지 늘어나는 것은 자동차 산업의 발달 과정에서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신정관 연구위원은 “결함을 숨겨 문제를 키우는 것보다 미리 발견하고 수정하는...
[혁신 중소기업] 하이모, 모발 큐티클층까지 살린 '넥사트모' 인기 2014-06-17 07:00:12
머리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제작했다. 탄력성이 좋은 스판 소재를 사용한 가발망으로 두피와 밀착력을 높였다. 따라서 착용 시 두피에서 들뜨지 않아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장시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추가영 기자 gychu@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자전거도로에 자전거가 시간당 1대…예산낭비 '천태만상'> 2014-06-17 06:10:08
1곳당 50억3천만원을 들여 총 9곳을 설치하기로 했다. 그러나 폭발물 처리시설 설치가 예정된 사령부 관할구역에서 처리한 탄약의 폭약량을 감사원이 조사한 결과, 월평균 처리량이 처리 용량에 한참 미치지 못했다. 폭발물 처리시설은 7곳만 둬도 충분한 것으로 나타났다. ◇ 지자체 진행 사업에 예산 또...
최경환 경제팀 앞에 '포퓰리즘 지뢰밭' 2014-06-16 21:54:36
국가재정법 89조는 추경 편성 요건을 전쟁이나 대규모 자연재해, 경기 침체, 대량 실업, 남북 관계 변화, 법령에 따른 국가 지출 의무 발생 등으로 엄격히 제한하고 있다.기획재정부는 이런 이유로 지난달 10일 “법적으로 추경 편성 요건이 안 된다”고 못박았다. 소비 부진에도 불구하고 지금 경기가 추경을...
강원도, 국내 광관객 소비 지출 1위…만족도는'갸우뚱' 2014-06-16 17:46:23
5위에 그쳤다.세부 만족도 평가는 물가(3.53점) 3위, 자연경관(4.30점) 4위, 쇼핑(3.79점) 4위, 숙박시설(4.02점) 5위, 혼잡도(3.67점) 5위, 문화유산(3.99점) 7위, 관광종사자 친절성(3.86점) 7위, 식당 및 음식(3.84점) 7위, 편의시설(3.86점) 8위, 관광 정보 및 안내 시설(3.88점) 9위, 체험 프로그램(3.83점) 12위,...
삼성전자, 스포츠 실시간 UHD 방송 시대 연다 2014-06-16 11:00:00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은 "실시간 방송이 풀hd를 넘어 uhd로 진화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시대의 흐름"이라며 "삼성 uhd tv는 전 세계 uhd 방송 확산에 가장 큰 힘을 보태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민성 기자 mean@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
콜핑과 BTR,클린마운틴 문경새재 트레킹 성황리에 개최 2014-06-16 10:24:15
제3회 클린마운틴 문경새재 트래킹을 14일 문경새재도립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했다.이번 대회에는 역대 최대인 4000명이 참가했다. 문경시 고윤환 시장, 히말라야 14좌 완등의 한왕용 대장, 콜핑의 새로운 전속모델인 배우 임수향, 지역별 대한산악연맹 회장단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의 참가자들은 제1관문인 주흘관에서...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 친환경 유기농 인증 받은 흑마늘진액 출시 2014-06-16 10:09:44
최적의 요건이다. 여기에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은 3년 이상 농약 및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아 ‘깨끗한 땅’에서 유기물과 자연광석, 또는 미생물 등 자연적인 것들로만 마늘을 재배한다.이러한 의성의 독특한 기후와 토질, 그리고 업체의 노력 덕에 타 지역보다 우수한 품종으로 인정받고 있는 의성마늘을 ...
롯데홈쇼핑 "상반기 뷰티·패션·식품 상품 강세" 2014-06-16 09:57:09
by 태양’이 3위를, 멀티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여러 단계의 피부관리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베리떼’가 5위를 차지했다.이 외에는 패션과 식품 브랜드가 강세를 보였다. '3040 미시족'과 '워킹맘'들이 주 소비자층인 '아지오 스테파니'가 6위에, 디자이너 정미선의...
[풍수로 보는 재테크] '강남역 물폭탄' 막을 방법은 2014-06-16 07:00:50
싸움으로 도시는 병든다. 지속가능한 발전은 자연의 법리를 현명하게 이용하는 것이다. 그곳에는 바람과 물의 학문이 있다.강해연 < knl디자인그룹 대표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