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 보고, 돈버는 어플…포인트 경매까지? 2013-09-02 14:55:52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플레즌탭(plezntapp 대표 조용준)은 모바일 광고플랫폼 서비스 '펀펀해'(funfunhae) 안드로이드 버전이 8월 말 출시됐다고 밝혔다.모바일(mobile) 경매 시스템 기반의 '무료로 즐기는 뻔뻔한 포인트 경매' 펀펀해는 지난 1월 ios 서비스를 시작해 지금까지는 아이폰 유저들만 사용할 수...
[2일 증권사 추천종목]CJ CGV·NAVER 등 2013-09-02 08:05:51
라인의 글로벌 가입자 증가속도 주목. 글로벌 콘텐츠 유통 플랫폼 경쟁력 기반으로 매출 증가 전망) - gs(주력 자회사 gs칼덱스와 gs eps의 실적 호조로 연결 영업이익 증가 모멘텀. gs 칼덱스의 신규 고도화설비 가동율이 3분기 90%이상 상승해 수익성 개선. 3분기 예상 영업이익은 2700억 수준으로 전분기 대비 300% 이상...
실제 게임시간을 챙겨주는 앱 `껨포인트` 출시 2013-09-01 18:00:00
대표는 "껨포인트의 진성유저 확보형 광고방식이 모바일 게임 광고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시작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인기게임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게임 유저들에게는 꼭 필요한 필수 어플로, 게임사에는 게임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돕는 필수 플랫폼으로 껨포인트를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한국경...
리워드앱의 진화 '껨포인트' 진성유저 모여라! 2013-08-30 18:16:46
대표는 '껨포인트의 진성유저 확보형 광고방식이 모바일 게임 광고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시작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인기게임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게임 유저들에게는 꼭 필요한 필수 어플로, 게임사에는 게임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돕는 필수 플랫폼으로 껨포인트를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한경닷...
에스엠, 상반기 연결 영업익 87억…하반기 기대 2013-08-30 07:21:20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밝혔다.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신규사업인 모바일 게임사업 등의 제휴와 팝업스토어 및 md 매장 등을 통한 리테일 사업 확대 등을 통해 추가적인 수익성을 확보할 것이라고 전망했다.또한 자회사인 sm c&c가 2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하고 하반기부터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드라마 제착 매출이 본격...
카카오 게임 간 상호 마케팅 가능! '카울리 스퀘어' 2013-08-29 14:06:56
및 광고주로 참여하는 회사는 점차 확대될 것'이라며, '카울리 운영 노하우 및 영업력을 바탕으로, 카카오 게임 유저를 타겟으로 한 광고 진행이 가능한 '카울리 스퀘어'는 개발사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성공적인 플랫폼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fsn은 '카울리...
FSN, 게임 마케팅 플랫폼 '카울리 스퀘어' 베타 오픈 2013-08-29 09:19:07
양질의 카카오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한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fsn 신창균 대표는 “카카오 게임은 그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영향력이 계속되고 있어 ‘카울리 스퀘어’의 인벤토리 및 광고주로 참여하는 회사는 점차 확대될 것”이라며 “카울리 운영 노하우 및 영업력을 바탕으로, 카카오 게임 유저를 타겟으로 한...
모바일 게임 '다같이 삼국지', 동시접속자 2000명 육박 2013-08-28 08:23:11
삼국지’는 앱디스코의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애드라떼’에 소개된 즉시 동시접속자가 2000명에 육박, 사용자 폭주로 한 때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앱디스코와 우션은 마비 직후 한 시간 안에 서버를 정상화 하는 한편, 모든 사용자에게 게임 캐시를 지급했다.지난해 국내 흥행작인 ‘풍운삼국’ 개발 드림팀의...
카카오톡, PC에서 '날짜 마케팅'으로 대박 노린다 2013-08-26 14:04:38
수 있도록 만들었다.반면 카카오톡 pc버전에는 광고란 마케팅 플랫폼을 과감히 도입했다. 단순 광고가 아니라 날짜를 기반으로 한 정보를 제공하는 게 핵심이다.카카오 측은 "최근 기업들이 sns를 운영하면서 신경을 쓰고 있지만, 마땅한 홍보 채널이 없는 것은 사실"이라며 "기업들이 제공하는 이벤트 들을 한 곳에 알기 ...
인크로스, '브라이트코브' 미디어 초청 세미나 개최 2013-08-22 20:50:13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인 '다윈(dawin)'을 통해 미디어 보유 자산을 수익화 하는 방안 및 아시아 지역 미디어 기업들의 성공사례를 토대로 클라우드를 통한 미디어 서비스의 이점들이 소개되어 큰 주목을 받았다. 인크로스 광고사업부문 이장원 상무는 'pc, 모바일, 태블릿을 통한 영상소비가 증가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