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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3:54:42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배치했다. 고객관점을 기반으로 한 혁신,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의 역할을 담당하게 했다.리테일 본부는 고객과 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영업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존 4개의 지역사업부를 총 12개의 권역으로 재편했다. 상품마케팅실은 산하에...
삼성증권 조직개편…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1:17:24
산하에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뒀다. 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프로세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리테일(Retail)본부는 고객·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짜고 고객중심의 영업을 할 수 있도록 기존 4개 지역사업부를 총 12개 권역으로 재편했다. 권역별로...
삼성證, `고객지원실 신설` 12개 권역 조직개편 2013-12-09 11:05:16
소비자보호팀 등을 배치하고, 고객관점을 기반으로 한 혁신, 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리테일본부는 고객 및 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영업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존 4개의 지역사업부를 총 12개의 권역으로 재편했습니다. 각 권역은 8개 내외의...
금투협,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CCO워크숍 개최 2013-12-04 15:45:14
소비자 보호 강화 추세에 맞춰 금융투자회사의 금융소비자 보호수준 제고를 위해 개최되며, 지난 1년간 금투협과 금융투자회사의 금융소비자보호 추진 사례 소개와 금융소비자보호 정책과 감독방향에 대한 외부강연으로 구성됩니다. 윤영은 금융위원회 금융소비자과 과장이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정책 추진현황과 향후...
[인사] 쌍용그룹 ; 아모레퍼시픽그룹 ; 한국타이어 등 2013-12-03 21:25:09
◈한화손해보험◎전보<본부장>▷서울지역 강창완▷부산지역 김남옥▷법인1사업 전정표▷법인2사업 박지호▷법인3사업 안상갑<팀장>▷기획관리 권양훈▷인사 성시영▷통합마케팅 서준호▷cs추진 김민기▷재무기획 강명훈▷개인영업마케팅 이선기▷법인영업마케팅 이영훈▷감사 김형훈<파트장>▷총무 이준호▷crm 정주...
<인사> 한화손해보험 2013-12-03 11:41:12
▲소비자보호 문수진 ▲기업금융 손두호 ▲개인금융 최광용 ▲상품전략 안광진 ▲손해율개선 박경식 ▲자동차업무 정종민 ▲일반업무기획 하진동 ▲화재특종업무 배광희 ▲해상업무 배상현 ▲개인영업마케팅 김명식 ▲방카사업본부마케팅 이응인 ▲중부지역본부마케팅 박윤수 △지역단장 ▲강남 이창수 ▲강서...
<인사> 한화손해보험 2013-12-03 11:35:18
▲소비자보호 문수진 ▲기업금융 손두호 ▲개인금융 최광용 ▲상품전략 안광진 ▲손해율개선 박경식 ▲자동차업무 정종민 ▲일반업무기획 하진동 ▲화재특종업무 배광희 ▲해상업무 배상현 ▲개인영업마케팅 김명식 ▲방카사업본부마케팅 이응인 ▲중부지역본부마케팅 박윤수 ◇지역단장 전보 ▲강남 이창수 ▲강서...
농협금융 조직 개편…자회사 경영진단팀 신설 2013-12-01 21:56:11
21일 단행한 조직개편에서 정보기술(it) 본부를 신설, 그동안 농협중앙회에 위탁·운영한 it 업무를 은행으로 옮겼다. 또 금융소비자보호본부를 만들어 여러 부서에 흩어진 소비자보호 관련 기능을 일원화했다. 아울러 여신 심사 및 감리 인력을 늘려 농협은행의 수익성 악화 요인으로 꼽히는 부실 여신을 예방하기로 했다....
농협금융, 조직개편...리스크관리·내부통제 강화 2013-12-01 18:36:12
대해서는 여신심사와 감리인력을 보충할 예정입니다. 농협금융은 농협은행을 비롯한 자회사 경영진단을 실시해 경영시스템 전반과 업무프로세스를 전면적으로 재정비하고 감사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인력을 보충할 계획입니다. 또 그동안 중앙회에 위탁했던 IT본부도 농협은행으로 이관하고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은행에...
농협금융 조직개편…리스크관리·내부통제 강화 2013-12-01 10:00:13
농협중앙회에 위탁 운영한 정보기술(IT) 본부를 농협은행으로 옮기고 전문 인력을 확충할 방침이다. 농협은행에는 금융소비자보호본부를 신설, 여러 부서에 흩어진 소비자보호 관련기능을 일원화했다. 이 밖에 여신심사·감리 인력을 늘려 농협금융의 수익성 악화 요인으로 꼽히는부실여신을 예방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