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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대란 누가 키웠나] "언제든지 공급되고 안전하며 값도 싼 에너지는 없다" 2013-06-21 17:07:22
불신을 받고 있어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국민적 기대는 여전히 높다. ▷이 교수=신재생에너지는 소비자들이 필요할 때가 아니라 발전이 가능할 때 전기를 생산할 수 있다. 태양광 발전에 의존하다가 날이 흐리면 전기를 못 쓴다. 풍력발전 비중이 50%가 넘는 덴마크는 바람이 안 불 때면 인근 국가에서 전기를 사올 수...
민주 "4대강 빚 따른 수도요금 인상 안돼" 2013-06-21 13:40:23
수도요금마저 인상한다면 4대강 사업에 대한 국민적 저항은 커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민주당 박수현 의원은 20일 성명서를 내고 "수자원공사 4대강부채 해소 위한 물값 인상은 무책임과 뻔뻔함의 극치"라며 "국민에게 부담을 전가하지 말고 정부가 책임지고 해결하라"고 밝혔다. 박 의원은 "수공의 4대강...
현대차, '2013 카잔 하계 유니버시아드' 후원…의전차 1048대 지원 2013-06-21 10:33:29
러시아 월드컵 개최를 앞두고 개최되는 대회인 만큼 국민적 관심이 높다는 평가다.블라디미르 레오노프 카잔 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장은 "현대차는 이번 대회의 단독 자동차 부문 후원사로서 행사 성공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女대생, 시험 지각했다고 교수님이...
박 대통령 "정부 3.0, 정보공개 넘어 국민중심 전환" 2013-06-19 14:31:44
운영이 가능하고, 국민적 신뢰를 바탕으로 국정과제 추진에 대한 동력도 더 커질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특히 지금 우리 사회는 저출산 고령화, 고용없는 성장, 양극화 등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다며 이런 상황에서 정부가 모든 정보를 폐쇄적, 독점적으로 관리하고 투명하지 않게...
박근혜 대통령 "정보 공개의 차원 넘어 정부 운영방식을 국민 중심으로" 2013-06-19 14:23:39
가능하고, 국민적 신뢰를 바탕으로 국정과제 추진에 대한 동력도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박 대통령은 "정부 3.0은 그동안 펼쳐왔던 정보 공개의 차원을 넘어서 정부의 운영방식을 국가 중심에서 국민 중심으로 바꾸는 전면적 패러다임의 전환을 의미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어 "최근 감사원과 경찰청, 건강보험공단이...
현대차,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슬로건 발표 2013-06-19 14:22:08
통해 월드컵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응원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붉은악마와 함께 한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위한 다양한 응원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 sm5 디젤 전략 무르익나 ▶ [시승]환골탈태(換骨奪胎), 벨로스터 1.6ℓ 직분사 터보...
시국선언, 보수진보 인사 66명 남북 평화 구축 시국선언 2013-06-19 13:25:51
선언문에서 "국민적 합의가 뒷받침되지 않는 어떤 대북정책도 지속적으로 추진되기 어렵다" 며 "정부 교체와 관계없이 일관된 정책을 확고한 의지로 추진해 나갈 때 북한의 참여와 주변 국가들의 지지도 확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를 위해 국회가 본회의에서 남북관계 6대 기본원칙을 '남북관계에 대한...
현대차,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슬로건 발표 2013-06-19 10:17:07
국민적 관심과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응원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붉은악마와 함께 한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위해 다양한 응원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현대차는 FIFA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서 FIFA와 2022년 월드컵까지 후원을 연장했으며, 지난 16일부터 브라질에서 열리고 있는 `2013 FIFA...
대통령님께 드리는 글 2013-06-19 09:39:40
활동을 통해 국민적 공감을 얻으면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우리의 가슴엔 따뜻한 ‘情’이 숨 쉬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블랙이라는 것은 사회의 한 현상일 뿐 그것이 우리 사회의 본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이 이렇게 빨리 확산되는 것...
현대차-붉은악마, 브라질 월드컵 슬로건은 '즐겨라! 대한민국!' 2013-06-19 09:32:19
활용할 계획이다.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월드컵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위해 다양한 응원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유부녀, 23세男과 불륜에 정신 뺏기더니 '경악' ▶ '속옷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