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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 中 모바일 시장 공략 2013-01-23 18:15:07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출시했으며, 이후 ios와 d.cn, uc, 바이두(baidu), qq, 360 등 현지 모바일 콘텐츠 마켓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은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방대한 세계관을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mmorpg로 지난해 5월부터 출시된 오픈...
[생생칼럼] 자꾸 '삐~' 소리 나는 이명…음악 볼륨 확 낮추세요 2013-01-18 16:36:30
미친다. 엄밀히 말해 이명은 하나의 증상이지, 질병은 아니다. 환자의 60%는 특별한 원인 없이 발생할 수 있다. 현재까지는 과로나 스트레스를 가장 큰 요인으로 꼽는다. 이명과 함께 난청이 생기는 경우도 많다. 특히 난청이 동반된 이명은 급성저주파성 난청, 돌발성 난청, 메니에르병, 청신경종양 등 다른 질환을 동반할...
라그나로크, 중국 CBT 대성황 '재접률 89.8%' 2013-01-18 15:54:08
중국 포털 사이트 바이뚜(baidu)에서 '라그나로크' 검색지수가 12,00에서 7,000으로 약 6배 가량 상승하는 등 중국 내 '라그나로크'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cbt에 참여한 테스터들은 현지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다시 부활한 '라그나로크'를 향한 반가움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3차...
‘여배우’처럼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만들기 2013-01-18 11:18:45
세련된 볼륨을 넣는다. 끝만 살짝 뻗치게 하는 ‘보니 펌’이나 뿌리부터 웨이브가 생가는 ‘에피 펌’으로 발랄하게 연출한다. 시스루 뱅 앞머리와 함께 연출하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드라이 후 에센스를 발라 촉촉함을 유지하고 건조 후 두피 쪽부터 날림을 방지하는 왁스나 로션타입 에센스로 컬을 살려 준...
[마켓인사이트] 네파 인수한 김병주 회장 ‘MBK 스타일’ 바꿨나 2013-01-17 18:23:00
개발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기는 하지만 시장 지배적인 사업자라고 보기는 어렵다”고 말했다.mbk의 제안은 강 회장이 계열사 경영권을 내놓는 것에 거부감을 드러내면서 열매를 맺지 못한 채 묻혀버렸다. stx패키지 딜에 참여했던 핵심 관계자는 “mbk는 경영권을 사고 파는 바이아웃을 주로 하는 곳인데 비해...
자메츠코프스키 유튜브 아·태총괄 "싸이 성공비결은 유튜브의 잠재력 활용" 2013-01-16 17:12:39
투 바이’ 기능을 이용해 판매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여배우, 아나운서 화장법의 비밀! 2013-01-16 16:57:01
오렌지 컬러를 사용한다. 피부가 하얗고 잡티가 없는 박은영 아나운서는 눈을 강조한 세미 스모키가 잘 어울린다. 입체적인 메이크업에서 눈매를 살려주는 화장까지 소화할 수 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피부표현과 눈매를 가장 신경쓴다. 결점만 커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피부 본연의 생기를 살리고 볼에 하이라이트를...
‘이벤트하우스 봄’, 프로포즈 고객감사 이벤트에 연초 관심 집중 2013-01-15 17:09:44
다른 특별한 프로포즈를 선사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품격있고 성공적인 이벤트를 언제나 기획하고 있다”라고 ‘이벤트하우스봄’ 강문호 대표는 전했다. 한편 다양한 프로포즈 이벤트 코스와 시설․기획 등으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는 이벤트 전문 기획사 ‘이벤트하우스봄’에서는 최근 신규 콘텐츠로, 레인보우...
“경기회복 국면, 금융주 긍정적 접근` 2013-01-14 11:13:42
경향이 있는데 그러한 리스크가 잠재되어 있다. 좋은 리스크라는 말은 있을 수 없지만 상승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 두 번째, 경기회복국면은 금융주에 대한 배팅의 기회이기 때문에 올해는 바이 앤 셀 구간이 아니라 바이 앤 홀드 장으로 보자. 변동성이 생길 때마다 산업재나 금융주 같은 옛날 장기 상승 트렌드가...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2013-01-11 22:50:38
맥 바이 리퀘스트란 이름의 소비자 투표를 전 세계 소비자를 상대로 페이스북에서 개최했다. 1985년부터 2000년대까지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의 인기 순위를 알아본 것. 덕분에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립스틱과 립글로스, 아이섀도가 재 출시됐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제품은 립스틱 캔디 얌얌이다. 2011년 4월 콰잇 큐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