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톡 게임에 광고 실린다…"입점 게임사 수익 확보" 2013-05-09 13:54:25
게임 자체 광고플랫폼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입점한 게임사들의 추가 수익 확보와 운영 지원을 위해서다. 오는 6월 본격적으로 도입될 예정. 카카오는 이를 위해 탭조이, 인프라웨어, iga웍스 등 3개 광고플랫폼 기업과 제휴했다. 카카오 게임 개발자는 지난해 8월부터 시범적으로 운영해온 카울리를...
카카오, 게임 파트너 상생 지원책 강화 2013-05-09 12:40:08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카카오는 효율적인 광고 플랫폼 도입과 운영을 위해 탭조이와 인프라웨어, IGA 등 3개 광고 플랫폼사와 제휴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광고 플랫폼 도입으로 새로운 매출 창출의 기회와 활로를 찾게된 카카오 게임 파트너사는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
신보라-김기리, '매직팡 for Kakao' 모델로 나선다! 2013-05-06 11:47:58
게임 플랫폼에 적용되어 지인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1:1대전 혹은 매직팡 유저와 랜덤 1:1대전 모드가 모두 가능하다. '매직팡 for kakao'은 5월 7일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매직팡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별곡] 게임 사상 최고 엔딩 '어나더월드' 2013-05-06 11:17:55
그 인기는 아직까지도 여러 플랫폼에 포팅될 정도로 식지 않았다. 20주년 기념판은 블랙베리용과 안드로이드용으로도 출시되었다(참고로 필자도 휴대폰을 블랙베리로 사용하고 싶었으나, 블랙베리 역시 주변에 사용자를 찾기가 너무 힘들다). 당시 '페르시아 왕자'를 능가하는 부드러운 액션이 가능했던 이 게임 역시...
게임 방송의 메카? 아프리카TV! 2013-05-02 19:37:56
토종 동영상 광고 플랫폼 '다윈' 런칭 크리티카, '초액션 bj'되면 아이패드 미니가! wcs korea season1 mangosix gsl 16강 돌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손미나씨 "즉석 필기 'S펜'과 함께하는 여행은 더욱 자유롭겠죠" 2013-05-02 15:30:21
수 있다. “여행 도서는 전자책이라는 플랫폼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실내에 가만히 앉아서 읽기보다는 책에 등장하는 국가나 장소에서 읽었을 때 더 공감할 수 있게 되잖아요. 그동안 전자책은 눈이 쉽게 피로해져서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갤럭시노트8.0’은 오래 보고 있어도 눈이 편하더라고요. 여러 권의 책을...
2013 WCS 코리아 시즌 1 챌린저 리그 시작 2013-05-01 20:01:59
곰tv,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 리그 개막 인크로스, 토종 동영상 광고 플랫폼 '다윈' 런칭 '서든어택 섬머챔스리그' 역대 개막전 최다 관객! 던파, 한∙중 대항전 대표 선발 대회 열린다! wcs korea season1 mangosix gsl 16강 돌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카카오-에버노트,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13-05-01 13:03:56
제휴로글로벌 모바일 소셜 플랫폼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계속해서 양질의 모바일 서비스와 제휴를 확대해가며카카오톡 사용자들에게 더 풍부한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는 플랫폼 선도기업으로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카카오톡채팅플러스는 현재 19개 파트너사의 22개 서비스를...
SK플래닛, 사용자 맞춤 모바일 광고 `에이닷`출시 2013-05-01 11:31:37
대용량 트래픽을 수용하고 안정적으로 맞춤형 광고를 송출할 수 있도록 시스템 서버를 확충했고 T스토어와 T맵, 호핀, 스마트월렛 등 SK플래닛의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와 고객 운영 노하우를 빅데이터로 활용해 차별화된 사용자 맞춤형 모바일 광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SK플래닛 가종현 CPM 부문장은 "이번 ‘에이닷’...
카카오 '모바일 마케팅 파워' 강해진다…플러스친구 대대적 개편 2013-04-30 14:28:44
모바일 중심으로 옮겨지면서, 모바일 광고 시장 또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더 강력한 모바일 플랫폼으로 재탄생한 ‘플러스친구홈’이 기존 모바일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었던 기업들에게 해답을 줄 수 있는 채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 플러스친구는 지난 16일 누적친구수 1억명을 돌파하고 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