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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모터쇼> 베일 벗은 신형 K5, 차세대 스파크 2015-04-02 08:00:32
출시해 기본모델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눈높이도 맞췄다. 이른바 ƈ개의 얼굴' 전략이다. 신형 K5의 디자인은 피터 슈라이어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사장이 디자인한 1세대 K5의 디자인 컨셉트를 계승하면서도 좀 더 역동적인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슈라이어 사장은 "...
작지만 강한 SUV…현대차 신형 투싼 타보니 2015-04-01 10:25:02
투싼은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유로6 기준을 달성한 R2.0디젤 엔진과 다운사이징 엔진인 U2 1.7 디젤 엔진 등 2가지 파워트레인으로 나눠 출시됐다. R2.0 모델이 준중형 SUV의 전통적 고객으로 꼽히는 30대 중후반층을 겨냥한 것이라면 U2 1.7 모델은 20∼30대 초반의 보다 젊은층과 여성 운전자들로...
음주단속 피하는 애플리케이션, 제작 의도는? 2015-03-31 08:36:02
준다는 게 제작사들의 입장이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경각심을 느끼기보단 단속 회피 목적으로 이용할 우려가 크다는 게 경찰의 시각이다. 내비게이션 경보에 따라 단속 지점을 확인한 음주운전자의 우회 및 도주가 가능하다는 것. 업계에 따르면 관련 앱은 더더더, 피하새, 카랑카랑, 삐뽀삐뽀 등이 있다....
'제2의 이해인 막아라'…금감원, 금융사기와 전쟁선포 2015-03-30 06:07:05
조직화, 지능화되면서 각계각층의 피해가 확산하자 소비자피해경보를 잇따라 발령하고 각 업계와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유사사례 확산을 막는 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 금감원은 최근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협회에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피해예방을 위한 협조요청' 공문을 발송했다. 지난주 이해인...
북경현대, 중국형 쏘나타 출시 2015-03-22 18:17:30
소비자 취향을 반영했다. 실내는 안전성, 직관성, 간결성의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편의와 감성만족을 고려했다. 크기는 길이 4,855㎜, 너비 1,865㎜, 높이 1,485㎜다. yf 대비 각각 35㎜, 30㎜, 10㎜ 커졌다. 휠베이스는 2,805㎜로 10㎜ 늘었다. 엔진은 1.6ℓ 터보 gdi, 누우 2.0ℓ mpi, 세타ii...
현대차, 중국형 '신형 쏘나타' 출시…"연간 12만대 판매한다" 2015-03-22 09:40:35
선호하는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고 설명했다.차체도 기존 중국형 yf쏘나타보다 전장은 35㎜, 전폭과 전고는 30㎜와 10㎜ 각각 늘려 常컸?느낌이 난다. 앞뒤바퀴 거리도 10mm 늘여 넓은 실내공간을 확보했으며, 도로 사정이 좋지 않은 중국 시장의 특성을 반영해 국내 쏘나타보다 전고는 10mm 높였다.안전...
현대차, 중국형 신형 쏘나타 출시 "연간 12만대 목표" 2015-03-22 09:00:39
등 화려함을 선호하는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차체도 기존 중국형 YF쏘나타보다 전장은 35㎜, 전폭과 전고는 30㎜와 10㎜ 각각 늘려 중후한 느낌이 나도록 했다. 앞뒤바퀴 거리도 10mm 늘여 넓은 실내공간을 확보했으며, 도로 사정이 좋지 않은 중국 시장의 특성을 반영해 국내 쏘나타보다...
[주니어 테샛- 중학생을 위한 페이지] 무임승차 2015-03-20 17:53:06
소비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는 얘기다. 태풍경보, 국방 서비스, 가로등, 등대 등과 같은 재화가 공공재에 해당한다. 공공재를 소비하여 이득을 보면서도 그 비용은 부담하지 않으려는 무임승차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정부가 공급하게 된다. 정답 (5)[문제] 다음 보기 중 속담과 경제개념 간 연결이 적절하지 않은 것은?...
현대차, ‘올 뉴 투싼’ 출시 2015-03-20 11:12:52
추가로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 충족 - 자동 긴급제동장치, 스마트 후측방 경보장치 등 최첨단 기술 갖춰 안전성 대폭 강화 - 2030세대 겨냥한 다채로운 색상의 ‘피버 패키지’, 고급스러움 강조한 ‘플래티넘 에디션’ 출시 - 올해 국내 4.2만대…내년부터 연평균 국내 4.5만대, 해외 52.5만대...
폭스바겐코리아, "국내시장 복병은 폴로" 2015-03-19 09:52:40
소비자를 겨냥한 폭스바겐의 전략적 선택이다. 폭스바겐 고성능 브랜드 'r'을 폴로에 접목, 고성능 소형차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계산이다. 'r-라인'은 스포츠카(r 모델) 및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라인)로 구분한다, 소형차답게 색상도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