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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지주 29일 출범 7년…"1등 금융위상 회복 도전" 2015-09-25 10:30:05
선정되는 성과를 달성했다. KB국민카드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음성상담 내용을 문자로 전환해 부실판매를 차단하는 시스템을 국내 카드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KB투자증권은 올 들어 공격적인 영업 전략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연초부터 서울, 수도권 지역을 넘어서 대구와 경남 지역 등 전국적으로...
[현장+] 자신감 회복한 '황의 마법'…내년 글로벌 매출 2조원 확신 2015-09-23 14:23:18
구축에 나선다. 지능형 기가 인프라는 최첨단 관제,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을 결합한 기술이다. 기업에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기가오피스'나 휴대형 보안 플랫폼 '위즈 스틱' 등이 그 예다.황 회장은 "미래의 인프라는 속도, 용량, 연결을 뛰어넘는 가치를 가져야 한다"며 "지능형...
인터넷전문은행 4파전 '각축'…증권가 "카카오·인터파크 유력" 2015-09-23 14:00:31
가입자들의 구매패턴과 경제활동 등 실거래 기반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며 "단순히 방대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는 것과는 차별화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밖에 kt컨소시엄의 경우 자회사 bc카드 기반의 빅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는 강점이 있지만 카카오, 인터파크에 밀릴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
황창규 KT 회장 "2020년까지 13조 투자…융합서비스·글로벌서 매출 7조 목표" 2015-09-23 10:30:04
인프라는 최첨단 관제,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을 결합한 기술이다. 기업에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기가오피스'나 휴대형 보안 플랫폼 '위즈 스틱' 등이 그 예다.kt는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개발해 2020년까지 국내 보안서비스 시장에서 1조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285조원으로 추산되는 글로벌...
"고객이 편하시다면" 요기요- SKT, 간편 주문 서비스 개발 MOU 2015-09-23 09:47:00
Time Communication)를 활용해 개발한 SKT의 실시간 미디어 통신 플랫폼이다. 주문할 상품, 수량, 결제, 배송지 등 주문 정보를 PlayRTC가 적용된 요기요 앱에 미리 등록해두면, 앱과 연동된 버튼형 기기인 PlayOrder를 통해 간편하게 원클릭 주문/결제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PlayOrder에는 보이스버튼을 탑재하고 ...
[한국형 MBA] 내 가치를 높이는 '최고의 선택' MBA 2015-09-23 07:10:03
mba는 올해 하반기부터 ‘빅데이터 mba 과정’을 신설했다. 최근 기업을 중심으로 빅데이터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빅데이터 mba는 시간이 촉박한 직장인과 취업 준비생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learning) 형태로 운영될 계획이다. 또...
요기요-SK텔레콤, `원클릭 주문·결제` 서비스 구축 2015-09-22 09:27:33
플랫폼입니다. 주문할 상품, 수량, 결제, 배송지 등 주문 정보를 `PlayRTC`가 적용된 요기요 앱에 미리 등록해두면, 앱과 연동된 버튼형 기기인 `PlayOrder`를 통해 원클릭만으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다고 요기요는 설명했습니다. 특히 `PlayOrder`에는 보이스버튼이 탑재돼 있어 음성 주문도 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화웨이, `HCC 2015`서 클라우드 생태계 구축 강조 2015-09-20 17:54:34
화웨이는 미래 지향적인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오션스토어(OceanStor) DJ도 선보였습니다. 오션스토어 DJ는 통합된 스토리지 리소스 관리와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바탕으로, 요구사항 기반의 데이터 스토리지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데이터 센터의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에릭 쉬(Eric...
애드잇, 빅테이터진흥센터와 MOU 2015-09-19 10:11:21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플랫폼 공동 개발키로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제공업체 애드잇은 최근 세종대학교 빅데이터산업진흥센터와 빅데이터 플랫폼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마케팅 시스템 개발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애드잇의 빅데이터 플랫폼과 빅데이터산업진흥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을 결합해...
"먹거리, 찍히면 팔린다"…인스타그램 등 사진 SNS, 식품·외식 새 마케팅 수단으로 2015-09-17 18:29:06
높은 마케팅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cj제일제당의 빅데이터 분석팀인 트렌드분석팀에서도 지난해 말부터 인스타그램 분석을 시작했다. 남성호 cj제일제당 트렌드분석팀장은 “쁘띠첼 스윗롤과 백설케익믹스 등 젊은 층을 주고객으로 하는 제품은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반응을 파악하는 것이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