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ick-Tock..시간을 거스르는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11 11:14:35
최종 프로덕트(제품군)로 구성. 이러한 토핑 과정을 통해 결과적으로 세가지가 합쳐져 새로운 하나의 상품이 완성된다.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1개의 화장품이 탄생되는 것. 사람에 따라 피부고민이 다르듯 화장품도 달라야 한다는 것이 리더스 코스메틱의 철칙이다. 또한 피부진단테스트를 무료로 진행해 제품을 구매하지...
'중국 격전' 애플, 차이나모바일 통한 '패밀리' 최대 판매량은? 2013-12-10 16:47:38
이후 아이패드는 최대 6대, 맥pc는 1.2대 팔려 전체 애플 인기 제품군 17.2대가 팔리는 구매 효과를 볼 수 있다.코드리 애널리스트는 애플이 12개월동안 차이나모바일을 통해 1500만~2000만대 아이폰을 판다고 가정했다. 그렇다면 같은 기간 아이패드는 600만~700만대가 팔릴 수 있다. 여기서 아이패드-맥pc 연관 구매율 20...
H&M, 14일 대구 동성로점 개점…올 들어 6번째 신규 점포 2013-12-10 11:07:33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개점일에는 선착순 300명에게 5000~100만원권 기프트 카드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에코백을 선물로 준다. 개점한 주말에만 특별할인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오프닝 오퍼 아이템들도 마련돼 있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갤노트3' 두달 만에 1000만대 돌파…노트2 보다 판매 속도 2배 빨라 2013-12-10 11:00:53
자랑해 '패블릿'이란 새로운 제품군으로 불렸다. 신종균 삼성전자 대표이사 사장은 "대화면 상 손 쉬운 멀티 태스킹과 lte(롱텀에볼루션) 지원 덕에 전세계 고객의 성원을 얻으면서 출시 두 달만에 글로벌 1000만대 판매 성과를 냈다"면서 "혁신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의 러블리 패션 공식 2013-12-10 09:46:42
있다"며 "최근들어 사랑이의 영향으로 캐릭터 제품군의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점프수트에 캐주얼한 후드베스트를 매치한다거나 캐릭터 티셔츠에 컬러감 있는 스웨터를 레이어링 하고 여기에 귀여운 캐릭터 백팩이나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면...
[맞짱 토론] 식품 '유통기한 표시' 바꿔야 하나 2013-12-06 21:39:35
일부 보존성이 높은 제품군들에 적용되는 ‘품질유지기한’이 있다.품질유지기한은 유통기한이나 소비기한과 달리 ‘안전’이 아니라 식품의 ‘품질’이 최상으로 유지되는 기간을 정한 것이다. 설령 품질유지기한이 지났다 하더라도 그 식품의 안전성에는 문제가 없어 최상의 품질은 아니지만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The 5th way : Convergence’…“컨버전스는 넓어지지만 깊어지는 것” 2013-12-06 12:45:10
제품군 tv 광고를 시청하며 소비자에게 말하고자하는 메시지를 가장 명확하게 전달하는 광고가 무엇인지에 대해 그룹 쉐어링을 진행하기도 했다. 전 대표는 “광고에 있어서도 제품이 갖고 있는 콘셉트를 전달하기 위해 메시지, 분위기, 모델 등을 컨버전스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kbs2 <불후의 명곡> 공연을 예로...
신한금융투자 "코웨이, 중국 대기오염 수혜 기대" 2013-12-06 08:07:03
제품군도 다변화돼 안정적인 외형 성장을 지속하는 가운데 수익성 개선도 예상되는 상황이라고 공 연구원은 판단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코웨이의 내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올해보다 각각 6.6%, 12.9%늘어날 것으로 추산했다. 공 연구원은 "국내 사업의 수익성 개선과 중국 공기 청정기 수출 고성장은 향후기업...
"코웨이, 중국 대기오염 심화 수혜 기대"-신한 2013-12-06 07:23:58
렌탈 제품군도 다변화 될 예정"이라며 "안정적인 외형 성장이 지속되는 가운데 수익성도 개선될 것"이라고 설명했다.내년 매출액은 전년 대비 6.6% 증가한 2조1000억원, 영업이익은 12.9% 늘어난 3756억원으로 전망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소프라움, 유통망 확장·해외진출로 매출 110억 목표 2013-12-05 15:35:33
확보하고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다루는 편집숍 형태의 매장도 개설하는 등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입니다. 특히 내년에는 해외 진출과 함께 해외 공장라인도 추가로 신설하는 등 글로벌화를 추진합니다. 김일모 소프라움 이사는 “내년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리딩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