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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에프세미, 신제품 수요증가…생산능력 확대 필요"-동양 2013-11-26 08:48:50
줄었다.오 애널리스트는 4분기는 주요제품에서 고부가가치 제품군의 수요증가와 생산수율 향상으로 수익성이 개선되고 있어, 매출액은 149억원(-0.8%, +13.7%), 영업이익 19억원(+32.1%, +1807.2%)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그는 ecm 칩의 신규 고부부가치 제품인 ecm 모듈(ecm 칩+rf 필터) 공급이 다음달부터 본격적으로...
[e편한세상 봉곡④평면]전용 84㎡ 이하의 중소형 87% 차지…전기제품에 디자인 적용 2013-11-26 07:31:00
제품군에 유럽형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스위치, 온도조절기와 콘센트, 월 패드는 기존 아파트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직사각형 형태가 아닌 정사각형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전기 제품군이 세대 내 인테리어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대폭 개선된 라이트 리모콘이...
쉐보레, 터보 3총사로 시장공략 박차 2013-11-25 23:02:12
부사장은 최근 열린 아베오rs 출시현장에서 "아베오rs가 트랙스, 크루즈 터보와 함께 쉐보레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고효율 다운사이징 터보엔진을 탑재한 '다이내믹 트리오'는 변화하는 시장과 소비자 기대치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군"이라고 강조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기아차, 2014년형 카렌스 출시 2013-11-25 22:05:16
원 각각 인하했다. 기아차는 디젤제품군에 고급형 isg 시스템을 탑재한 '에코 다이내믹스' 트림을 신설했다. 이 트림에는 led 주간주행등,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전자식 룸미러, 자동요금징수 시스템, 2열 열선시트 등의 편의 품목을 넣었다. 연료효율은 다른 트림 대비 0.8㎞/ℓ 높은 ℓ당...
쉐보레, 2014년형 카마로 출시 2013-11-25 17:21:42
현대적 해석과 더불어 머슬카의 매력을 발산한다. rs는 쉐보레 제품군 중 성능을 표현하는 자동차 경주용 아이템을 장착한 스페셜 모델을 의미한다. 1967년 1세대 카마로에 첫 적용한 이후 쉐보레 퍼포먼스 라인업을 중심으로 폭넓게 채택하고 있다. 엔진은 v6 3.6ℓ 직분사 323마력을 얹었다. 새...
한컴,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오픈베타…해외진출 계획 2013-11-25 10:28:51
밝혔다. 이홍구 한컴 대표는 "클라우드 환경과 데스크탑 오피스 제품군, 모바일 오피스 제품군을 통합하여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SPA 브랜드, '강남역 대전' 화력 집중…유니클로 강남역삼점 개점 2013-11-22 08:44:54
있다"며 "베이비·키즈 라인군을 제외한 제품군으로 상품을 구성해 사무실 오피스 건물과 학원 등의 수요를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대원 상가정보연구소 소장은 "강남역 신분당선 출구 인근이란 점에서 신분당선으로 인한 상권 확대와 유동인구를 노린 입지"라며 "양재역에도 신분당선 출구 근방으로 의류 매장이 들어...
LG전자 MC사업부, 'G시리즈' 4개 라인업 완성…'프리미엄 스마트기기' 더 강해졌다 2013-11-22 06:58:17
지난 7월 ‘g2’ 공개를 앞두고 프리미엄 스마트폰 제품군에서 ‘옵티머스’ 브랜드를 뗐다. 이에 따라 스마트기기 라인업을 △g △뷰 △보급형 3g 스마트폰인 옵티머스l △보급형 lte 스마트폰인 옵티머스f 등으로 완성했다. 이 중에서도 lg전자는 4개 제품군으로 이뤄진 g시리즈에 거는 기대가 크다. g시리즈를 통해 글로...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제품력과 디자인 호평 이어져... 2013-11-21 15:50:44
제품의 수출 계약 성사라는 소기의 성과는 물론, 명품 브랜드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제조판매업체로서의 기획력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계속해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품군을 다양화해 향후 박람회에서 독립 부스로 참여할 있도록 성장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재규어랜드로버, "F-타입 쿠페로 전통 부활 자신" 2013-11-21 12:25:24
점진적 성장이다. 판매사 늘리고, 제품군 확대하는 것에 투자를 많이 할 것이다" -경쟁사와 제품을 차별화 한다면 "자동차는 살아 있는 감성체다. 그래서 점차 기계적 이미지를 벗어나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재규어랜드로버는 브리티시 럭셔리를 추구한다. 자동차도 숨을 쉬기 때문이다" 도쿄=권용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