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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고객 모실 줄 아는 기업이 불황에 더 빛난다 2013-01-16 15:31:04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의 신 문화를 창조하여 국민의 행복과 삶의 질적 향상에 크게 공헌한 기업의 업적을 기리고 그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 되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의 명예의 전당은 최고의 경영성과를 이룬 엄선된 기업들 중 6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과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셈이다.회사 관계자는 “2008년부터 도입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를 작년부터 ‘cem 혁신’ 프로그램으로 재편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이 인정받은 것 같다”며 “고객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중심 경영체계를 더욱 확고히 한 결과”라고 말했다.이 프로그램은 소액결제, t스토어 등을 이용할 때 ...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제조·건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화건설은 ‘고객행복 추구’라는 경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경영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고객감동 경영을 2007년부터 실시해 왔다. 고객감동 경영 실천을 위해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고객 중심의 조직...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3대암 수술, 뇌졸중·심근경색 치료 1등급 2013-01-16 09:04:20
조직인 ‘고객행복팀’을 신설해 환자 서비스도 개선, 강화하고 있다. 대내외적으로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의 분석과 전사적 공유를 통해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벌이고 환자 및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병동 원무매니저 제도’, 고객에게 병원 전반의 운영 프로세스와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일월, 고객을 생각하는 친환경 매트 2013-01-16 09:00:19
강점이다. 고객의 새로운 필요에 대응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시행하고 있다. 일월은 지속적 품질 개선 노력으로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 한국전기제품안전진흥원 등 다양한 기관에서 품질인증을 받았다.이광모 일월 회장의 경영 이념은 ‘고객만족’이다. 이 회장은 “무엇보다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 핵심 가치로...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전준수 이랜드 CHO "돈보다 의미, 의미보다 사명…직업 선택 3M을 보세요" 2013-01-07 17:08:20
‘행복을 전하는 경영자(chief happiness officer)’라고 말하는 전 이사는 한 시간의 인터뷰를 마친 뒤 하늘색 낡은 가방을 메고 동료와 후배들을 만나러 바삐 자리를 떴다. 이랜드그룹 1980년에 출발한 이랜드는 30여년 만에 125개 브랜드(유통점pb 포함)에 연매출 10조원 기업으로 성장했다. 1986년 1기 공채 이후...
<신년사 요지> 대우조선해양 고재호 사장 2013-01-03 10:26:01
가장 중요한 동력이며, 우리의소중한 일터를 '직원이 행복한 회사'로 만들어줄 기업문화의 핵심입니다. 공자께서'무신불립'이란 말씀을 하신 바 있는데, '믿음이 없으면 설 수 없다'는 뜻입니다. 아직 회사 일각에 존재하는 부정적 또는 냉소적 문화를 뒤로하고, 우리 모두가 서로를 소중하게 여기며,...
기업들 새해 첫날 '힘찬 출발'(종합2보) 2013-01-02 15:36:20
"창립 40주년을 맞은 올해는 회사 명운을결정하는 중대한 전환기"라며 "비상경영위원회를 가동해 원가 혁신 활동 강화와 현금 유동성 개선, 조직 효율성 제고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대우인터내셔널 이동희 부회장은 신년사에서 '두 번 생각하기(Think Twice)'와'꿈을 크게 가지기(Dream Dou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