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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대일 맞춤형 쇼핑앱 `마이사이드` IOS버전 출시 2015-07-10 09:43:49
큐레이션과 빅데이터 분석에 대한 다양한 연구 개발을 거듭했다"며 "아이폰 버전 출시로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마이사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된 만큼 업계 최고의 위치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이사이드는 전문 큐레이터가 상품품질, 결제조건, 인센티브 등의 평가 기준에 따라 제품을 엄선하고 개인...
MS "고객을 더 이해하라"…새 비전 선포 2015-07-07 17:13:18
있는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 등 IT 전반의 사업을 확장하면서도 클라우드 사업에 역량을 더욱 집중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김명호 한국MS 최고기술임원 "플랫폼 적인 핵심이 무엇이냐 바로 클라우드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렇게 열심히 클라우드에 투자하는 이유는 진정한 모빌리티는...
신한카드, 한국스마트카드와 핀테크 전략적 제휴 2015-07-07 15:12:29
있습니다. 또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앱카드 교통서비스 이용고객의 승하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한편, 고속버스 앱에서 신한 앱카드를 통해 각종 예매, 결제, 탑승권 조회도 가능해집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모바일카드의 대표 오프라인 영역인 교통시장에서 고객들의 편의성을 크게 높여 국내...
정부 '빅데이터-클라우드 시대' 열렸다 2015-07-04 15:53:00
교체하는 사업이다. 빅데이터 분석과 신설에 따다 범정부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과 web/sns 실시간 수집 및 시각화 도구 구축 등도 이번에 함께 포함됐다. 또한 총 97개 업무 중 46개 업무를 클라우드로 전환하여 총 418개 전자정부 업무의 클라우드 서비스 전환이 완료될 예정이다. 2017년까지 목표인...
<격변의 금융권> ⑤ 카드사들 "무엇이든 한다" 2015-07-04 09:10:18
플랫폼을 구축해 다양한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핀테크의 기반이 되는 빅데이터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움직임도 나타나고 있다. 보유한 빅데이터로 고객의 결제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LO(Card Linked Offer)'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삼성카드는 지난해 5월...
이베스트 HTS, 업계 최초 해외주식·선물·옵션·외화마진까지 거래 2015-07-03 07:00:39
추출해내는 ‘빅데이터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고객 개개인의 투자 성향과 투자 시간대 등을 세밀하게 분석해 종합적이고 섬세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의 목표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근 관련 인력을 충원했다.이베스트투자증권은 it지원본부의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타쉽·킹콩엔터 인수 완료…중국 음악시장 뚫겠다" 2015-07-02 21:13:37
‘멜론 쇼핑’도 출범시켰다.“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사와 팬을 하나로 묶어주는 쇼핑 플랫폼입니다. 기획사는 구매력 있는 특정 타깃에 상품을 노출해 지속적인 이윤 창출이 가능하고 팬들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스타의 md 상품을 살 수 있게 됐죠. 기획사의 기존 md 상품뿐 아니라 diy(do it ...
오픈마켓 ‘더몰’,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 오픈 2015-07-01 11:45:18
다양한 해외 판매 채널과 알리마마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오픈을 실시, 글로벌 마케팅의 성공사례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더몰의 해외진출은 일단 중국 최대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를 보유한 알리마마 빅데이터를 활용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해외시장진출 방식에...
'스마트 농업의 메카' 역할하는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2015-06-30 10:33:58
수 있는 '농업정보 플랫폼'을 올해 말까지 토마토 작물을 대상으로 시범 구축할계획이다. 특히 준비과정(시설·농기계 비용 및 공급처), 재배(경작방법, 병충해·기상정보), 판매(시세·작황)에 필요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개발하고, 토마토 재배 작목반을 대상으로 모바일 알림 서비스 등...
8월 SK(주)와 합병하는 SK C&C "ICT 융합 시장 주도하겠다" 2015-06-29 21:30:30
c&c는 이날 행사에서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을 융합한 미래 사업을 발굴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iot와 빅데이터에 기반한 ‘융합 물류 플랫폼’ 등을 개발하고, ict에 기반한 공장 최적화를 구현하는 ‘스마트 팩토리’ 사업도 적극 추진한다.sk c&c는 기업들이 별도의 인프라 구축 없이도 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