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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도 근로자의 날’ 정부포상 대상자 공모 2013-01-02 11:00:26
추천할 수 있는 ‘국민추천제’로 진행합니다. 추천 요건으로 국내근로자는 같은 사업체에서 1년 이상 재직한 만20세 이상인자, 근로청소년은 같은 사업체에서 1년 이상 재직한 만20세 미만인 자입니다. 노동조합 간부는 노동조합의 부장급 이상의 직위에서 1년 이상 재직한 자여야 하며, 해외 근로현장(같은 사업체)에...
겨울 드레스코드 “연예인처럼 입자!” 2013-01-02 10:28:02
함께 따뜻한 오버사이트 코트를 매치해볼 것을 추천한다. 오버 사이즈 코트와 함께 팬츠를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매니시한 시티룩이 완성되며 퍼가 트리밍된 스타일은 럭셔리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앵클부츠와 클러치를 들거나 어깨에 살짝 걸쳐 연출하면 더욱 패셔너블하게 보일 수...
[신년사]이어룡 대신 회장 "변화에 선제적 대응해야" 2013-01-02 09:41:51
회장은 "고객의 추천을 받는 회사만이 살아남을 수 있고, 고객이 또 다른 고객을 소개해주는 회사만이 성장할 수 있다"며 "고객의 충성도가 높은 로열티 리더(loyalty leader)만이 최고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다음은 신년사 전문대신금융그룹 대신가족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한컴, 강력한 클라우드 모멘텀"-교보證 2013-01-02 08:06:35
대해 "클라우드 모멘텀(상승동력)이 강력해지고 있다"면서 '매수' 추천했다. 목표주가도 기존보다 32% 상향 조정된 2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이 증권사 김갑호 연구원은 "올해 초 주식시장의 큰 화두로 클라우드 컴퓨팅이 급부상할 것"이라며 "해외 클라우드와 관련된 업체들의 주가수익비율(per)은 대부분 30배...
[2일 증권사 추천종목]CJ오쇼핑·삼성전자 등 2013-01-02 07:36:32
우리투자증권<신규추천종목>-cj오쇼핑(지난해 3분기 영업이익이 2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4% 감소해 시장예상치 소폭 밑돌았음. 고마진 pb(private brand) 상품 강화와 계절적 성수기 진입으로 4분기 영업이익은 330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8.1% 증가(당사 리서치센터 전망치 기준). 영업이익이 5분기만에...
<공공기관 감사에 낙하산 범람 이유는> 2013-01-01 04:57:10
감사는 해당 공공기관이공모를 거쳐 3배수를 추천하고 기획재정부 공공기관운영위원회가 검토를 거쳐 2배수를 추천한다. 이후 기획재정부 장관이 임명하거나 장관 제청에 따라 대통령이 임명하도록 하고 있다. 제도상 3차례의 절차를 거치게 되어 있지만 결국 `청와대의 선택'이 선임을 좌우하므로 제도 자체가...
“내년 연초까지 IT주 증시 주도 전망" 2012-12-03 11:26:00
형성될 수 있다. 그런 쪽으로 종목을 선정해 포트를 조정하는 것이 낫다. 소재주의 경우 중국의 재고가 부담이다. 여전히 정제마진 같은 좋은 에너지, GS를 탑픽으로 꼽는다. 아니면 수주가 되는 부분들에 주목하고 있다. 오늘도 삼성물산이 말레이시아에서 수주를 하는 것처럼 중동뿐만 아니라 동아시아나 전세계적으로...
"美 소비시즌 주목.. IT 비중 확대" 2012-11-05 11:17:19
대비한 전약후강의 흐름을 예상한 포트폴리오 전략을 추천한다. 11월의 가장 큰 모멘텀은 미국의 소비 시즌이다. 전미 소매협회 조사에 의하면 할리데이 쇼핑시즌 효과는 금융위기 이후 가장 높은 4%를 예상하고 있다. 특히 주 구매시기가 11월에서 12월 초순까지 몰려 있다. 따라서 11월 중순 전후의 소매판매 지표 발...
“지루한 증시, 경기회복 시그널 전까지 보수적 대응" 2012-09-06 11:14:13
패턴이 나오고 있다. 그동안 추천했던 방송, 미디어, 인터넷에 추가해 홈쇼핑 산업도 같이 보자. 두 번째는 중국의 인바운드 소비다. 요즘 파라다이스 호텔신라의 주가가 많이 올랐다. 그런데 중국인들이 덜 오는 것이 아닐까에 대한 걱정이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중국 인접 국가 중 중국인들이 많이...
“프로그램 매도 부담 확산..당분간 관망” 2012-08-31 10:36:00
해 제약사 영업환경이 계속 바뀌고 있는 추세다. 따라서 연구개발이나 마케팅력에서 상대적으로 열위에 있는 중소형 제약사가 불리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특정 약효분에 특화를 해 경쟁력 있는 마케팅력과 제품을 가진 제약사는 오히려 부각될 수밖에 없다. 발상의 전환을 해 특화된 중소형 제약사를 관심 있게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