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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銀, 소비자보호본부 신설 2013-07-26 16:38:37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보호본부를 신설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본부장에는 신보금 pwm 프리빌리지 서울센터장(53)을 임명했다. 소비자보호본부 밑에는 기존 소비자보호센터와 이번에 새로 만든 고객만족(cs) 추진실을 뒀다. 신한은행은 ‘생산성 업그레이드 태스크포스(tf)팀’도 발족했다. 은행 수익성 하락...
신한銀, 조직개편..소비자보호본부 신설 2013-07-26 10:20:29
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와 조직생산성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은 이번 조직개편으로 ‘소비자보호본부’를 신설, 신보금 여성 본부장을 신규 선임하고 임명했습니다. 여성 특유의 따뜻하고 섬세한 감성으로 고객을 배려하는 금융소비자 보호업무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신한은행, '소비자보호본부' 신설 2013-07-26 10:16:49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보호본부'를 신설했다고 26일 밝혔다. 본부장에는 신보금 본부장을 임명했다. 소비자보호본부 산하에는 기존 '소비자보호센터'와 이번에 새로 만든 '고객만족(CS) 추진실'을 뒀다. 신한은행은 '생산성 업그레이드 태스크포스(TF)팀'도 발족했다....
KDB대우증권, 조직 개편·임원 감축 단행 2013-07-24 19:11:27
창조경제 구현을 위한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성장사업본부와 미래금융부를신설했고 금융소비자보호 정책 강화에 맞춰 준법감시본부와 그 산하에 금융소비자보호부도 새로 만들었다. 사회공헌단을 'CSR추진단'으로 변경했고 WM사업부문은 8개 지역본부를 6개 지역본부로 축소했다. 이와 함께 6개 지점을...
KDB대우증권,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리테일 축소 2013-07-24 19:04:34
소비자보호 정책강화에 따라 '준법감시본부'와 그 산하에 '금융소비자보호부'를 새로 만들었다.또한 사회공헌단을 'csr추진단'으로 변경해 지속가능경영과 사회공헌을 연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역할을 강화했다고 전했다.영업경쟁력 강화 및 상품마케팅 부문 전문성 강화를 위해서는 대표이사 직할로...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신한은행, '소비자보호지수' 도입…따뜻한 금융 실천 2013-07-11 17:29:37
‘소비자보호 추진단’을 출범시켰다. ‘금융소비자 보호 종합대책’의 부서별 추진현황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에서 제도와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3월에는 소비자 권익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소비자보호지수’를 도입, 각 영업점 핵심성과지표(kpi)에 반영하고 있다....
기업銀, 이상진·임상현 부행장 승진…임직원 1900명 '원샷 인사' 2013-07-11 17:06:52
소비자 보호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민원해소팀을 신설했다. 임원 인사도 단행했다. 이상진 경서지역본부장과 임상현 충청지역본부장을 각각 신임 ib본부 부행장과 경영전략본부 부행장으로 승진, 임명했다. 노선욱 동수원지점장과 조남언 대전지점장은 경서지역본부장과 충청지역본부장에 각각 임명됐다. 이 밖에...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집중한 데 비해 현재는 각 부서 및 영업본부, 영업소별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애인 등 소외계층 돕기 운동’의 일환으로 매월 팀 및 권역, 영업소 단위로 복지관과 양로원 등을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는 것이 대표적이다. 매년 단체헌혈을 실시하고 기업 메세나 지원 등 각종 문화행사를 지원해...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강화‥관련 지침 제정 2013-07-04 15:49:26
등을 실시합니다. 전반적으로 최근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은행의 사회적 책임 강화에 대한 부산은행의 추진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부산은행은 지난 6월 25일 금융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전담조직을 확대 개편하고,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CCO)’를 선임할 예정입니다. 기존 마케팅본부...
부산은행,금융소비자보호 강화 2013-07-04 11:23:15
금융소비자보호에 적극 나섰다. 부산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 지침을 제정하고 금융상품의 기획단계부터 판매,사후관리까지 전 단계에 걸쳐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체계를 구축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기존 마케팅본부 소속의 금융소비자보호센터를 은행장 직속의 금융소비자보호부로 확대 개편했다. 금융소비자보호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