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KB국민카드, 새 얼굴로 박서준 발탁…아이유·유승호까지 '2030'으로 채워진 카드업계 2018-06-08 10:59:27
광고모델로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작년부터 배우 유승호를 간판 얼굴로 내세우고 있는 nh농협카드는 이번달부터 3개월 간 tv광고를 진행한다.nh농협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이 '올바른 소비생활을 할 수 있는 카드'인 만큼 올바르고 반듯한 이미지의 유승호 씨와 2년 연속 인연을...
이세영, ‘겨울왕국’ 전시 티저 나레이션 참여…특유의 상큼함으로 ‘기대 UP’ 2018-06-05 08:27:49
이세영은 최근 영화, 드라마, 예능, 광고까지 섭렵하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외모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전작 `화유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을 통해 열연을 펼치며 대중적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인 배우다. 한편, 이세영이 나레이션에 참여한 디즈니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은 오는 6월...
평창올림픽 활용 브랜드 적극 알려…뚜렷한 메시지로 2030 젊은층에 '호평' 2018-05-30 15:57:08
알리는 시의적절한 광고를 전개했다. 특히 20~30대에서의 선호도가 높았다.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미래의 기술’이란 메시지에 공감하는 부분이 컸다는 분석이 나온다. 영상에 대해서도 호감도가 높았다.포스코포스코는 평창동계올림픽 후원사이면서 우리 생활에서도 친근한 회사라는 사실을 강조하려고...
트와이스, 5월 16일 일본 3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 발매 2018-04-16 08:29:35
광고로 광고 종합 연구소가 발표한 2월 브랜드별 광고 호감도 랭킹 3위에 오르며 현지 광고시장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한 트와이스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스니커즈 '나이키 에어 맥스'와 컬래버레이션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이달 5일부터 일본에서 방송중인 abc마트의...
트와이스, 5월 16일 일본 3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 발매…4연속 인기홈런 예고 2018-04-16 08:09:29
브랜드별 광고 호감도 랭킹 3위에 오르며 현지 광고시장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한 트와이스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스니커즈 `나이키 에어 맥스`와 컬래버레이션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이달 5일부터 일본에서 방송중인 ABC마트의 새로운 TV 광고 `나이키 에어 맥스`에 광고 모델로 발탁됐으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 일본 현지 2월 광고 호감도 랭킹 3위 2018-04-05 10:10:18
첫 출연한 광고 와이 모바일이 현지 광고 종합 연구소가 발표한 2월 브랜드별 광고 호감도 랭킹에서 3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일본 광고시장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트와이스다. 5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에 따르면 일본 광고 종합 연구소는 지난 1월 20일부터 2월 19일까지 일본 도쿄 주요 5개...
생각·행동에 입김…페이스북 '좋아요' 정치공작 열쇠로 변질 2018-03-21 11:08:30
정치공작 열쇠로 변질 현안 호감도로 개인성향 분석 후 향후 행동까지 예상 "맞춤형 메시지로 유권자 조종"…트럼프 대선캠프 악용한 듯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페이스북이 유권자의 결정에 입김을 넣는 정치공작에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작동 원리가 주목을 받는다. 페이스북이 지난 미국 대선 때 도널드...
2월 세계인은 뉴욕보다 올림픽도시 '평창'을 더 클릭했다 2018-03-12 11:44:25
대한 세계인들의 호감도를 높였다고 평가했다. 이를 기회로 위키피디아에 적힌 올림픽 개최도시와 강원도 정보를 추가 또는 수정하며 정확한 정보 제공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도는 앞서 동계올림픽 붐 조성을 위해 개막 직전까지 유튜브, 페이스북, 유쿠, 야후 재팬 등을 활용한 권역별 온라인 광고와 CNN, EURO SPORT,...
이종석, ‘인기의 척도’ 모바일 게임 광고 접수 2018-03-05 11:07:49
받고 있다. 이에 스타성과 높은 호감도를 인정받아 꾸준히 광고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는 상황. 이종석은 현재도 한국관광공사, 롯데면세점 등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대중과의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다. 여기에 인기의 척도로 통하는 모바일 게임까지 접수하며 또 한 번 막강한 브랜드 가치를 증명해냈다....
'영미~'와 함께 뜬 휠라…컬링은 어떻게 휠라를 주인공으로 만들었나? 2018-03-01 08:00:13
없는 브랜드 호감도 얻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의류 브랜드 '휠라'는 가장 큰 수혜를 누린 곳 중에 하나였다. 이번 올림픽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여자 컬링 대표팀의 의류 용품을 지원했기 때문이다. 한국 대표팀의 단복을 지원했던 '노스페이스' 등을 제치고 이번 올림픽의 주인공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