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현우의 Fin토크] 제로페이와 핀테크 2022-04-11 17:20:21
결제 과정을 초단순화해 쿠팡의 구매율과 충성도를 높이는 도구로 쏠쏠하게 활용되고 있다. 최근 후불결제 기능을 추가한 데 이어 조만간 대출사업에도 뛰어들어 덩치를 키울 예정이다. ‘국민 중고장터’로 자리 잡은 당근마켓도 핀테크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중고물품을 거래할 때 낯선 사람에게 계좌번호를 알려주거나...
바클레이스, 타겟 투자의견 `비중확대` 유지...저가 매수 기회 2022-04-09 08:26:22
주식을 저가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클레이스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근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타겟 매장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의 경우 사이트 방문으로 상품을 구매할 때 보다 약 45%의 구매율이 높았는데, 이에 대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실제 상품들이 눈으로 직접 보며 상품들에...
오드컨셉, AI스타일리스트…도입 패션기업 1000개 돌파 2022-03-15 17:57:00
픽셀의 스타일링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는 구매율·재방문 등 지표에서 최대 5배 이상 높은 수치를 보인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오드컨셉은 지난해 한국경제신문사와 국내 산·학·연 AI 협력체 AI원팀이 선정한 ‘코리아 AI 스타트업 100’ 패션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오드컨셉이 매월 확보하는 소비자 패션 취향·거래...
벤츠까지 '온라인 판매'…신차, 중고차 모두 뛰어든다 2022-02-01 17:21:46
구매율은 전체 47%에 이른다. 올해는 50%를 충분히 넘길 것으로 회사 측은 보고 있다. 오토플러스는 올해 100% 비대면 판매로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 기존의 오프라인 지점들은 온라인 상담센터로 바꾸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업체들이 온라인 판매에 적극적인 이유는 비용이 절감되는 측면이 커서다....
“엠아이텍,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 늘릴 것” 2022-01-19 08:04:03
요인이란 판단이다. 글로벌 대형 의료기기 기업과의 협력(파트너십), 신시장 진출,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서다. 연평균 20% 이상의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봤다. 허 연구원은 “주요 고객인 의사 구매율이 점진적으로 상승하는 중”이라며 “생분해성 스텐트 등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에 착수하며 중장기 성장...
빗썸라이브, '회의좀그만해'와 라이브커머스 업무협약 체결 2021-12-09 10:41:58
통한 구매율을 높이는 등 지속적으로 유통망 다각화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강지연 빗썸라이브 대표는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지원에 앞장서는 회의좀그만해의 경영철학이 당사의 경영철학과 일치해 이번 업무협약을 결정하게 됐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통받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JDC·한국공항공사 '공공구매 표창' 2021-12-07 18:29:15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대표 문대림·왼쪽)와 한국공항공사(대표 손창완·오른쪽)는 7일 열린 2021년 공공구매 촉진대회에서 공공구매 우수기관 부문 대통령 표창을 각각 받았다. 두 기관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실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중기제품 구매율을 높인 공로로 이번 표창을 받았다.
[2021 서울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게임 유저 정보 한번에 분석하는 ‘코어사이트’ 2021-10-27 17:37:37
C 아이템의 추가 구매율이 높으면 A+C 아이템 패키지 상품을 내놓는 기획도 가능하죠.” 싱크 코어 서비스 같은 데이터 분석은 이미 넷마블, 넥슨, 엔씨소프트 등 대형 게임사에서는 많은 내부 인력을 투입해 실행 중이다. 반면 중견·중소 게임사는 예산·인력 및 정보 부족으로 시도하지 못하고 있다....
이틀새 7000장 동났다…가을 한파에 불티나게 팔린 '이것' 2021-10-20 22:00:01
17일까지 '판콜A' 등 감기약 매출이 전주보다 40.9% 늘어났다. 감기약과 동반 구매율이 높은 쌍화음료도 매출이 25% 늘었다. 대표적인 온장고 음료 두유와 꿀물 매출도 각각 23%, 38%씩 뛰었다. 호빵(28.3%) 군고구마(39.2%) 어묵(23.2%) 등 겨울 간식도 인기를 끌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
뚝 떨어진 기온…편의점서 감기약 매출 40% '쑥' 2021-10-18 09:16:46
날씨에 주요 동절기 상품들의 매출도 오름세다. 감기약과 동반 구매율이 높은 쌍화음료의 경우 지난주 매출이 25.2% 늘었다. 대표적인 온장고 음료인 두유와 꿀물 매출도 각각 22.7%, 38.1% 뛰었다. 동절기 매출이 급증하는 자체브랜드(PB) GET 커피 매출도 20.9% 증가했다. 호빵(28.3%), 군고구마(39.2%), 어묵(23.2%)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