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변화와 혁신"…초일류 삼성 남기다 2020-10-26 17:49:03
교육시키며 그들에게 최선의 인간관계와 최고의 능률이 보장되도록 제도적 뒷받침을 다 할 것입니다" 다만 `인재 제일`을 사훈으로 삼은 이병철 선대 회장과는 양성 방식에서 차이가 있었습니다. 선대 회장이 좋은 인재를 뽑아 재교육하는데 집중했다면 이 회장은 한 걸음 더 나아가 외부 인재 영입에 적극 나섰습니다. ...
코로나19로 인기 얻은 ‘데스크테리어’ 나도 한 번 해볼까? 2020-10-16 17:47:00
분리는 전자에 해당한다. 인테리어 전문가들은 업무와 생활을 분리하는 것이 집에서 업무 효율도를 높이는 핵심이라고 말한다. 또한, 책상 분리는 비교적 적은 돈으로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인스타그램 속 데스크테리어. 1020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인스타그램에는 ‘책상꾸미기’와 ‘책상스타그램’을...
금호타이어, 고객맞춤 '타이어프로' 인기 2020-10-14 15:09:38
타이어프로(TirePro)를 운영하고 있다. 타이어프로는 전문 장비와 고객맞춤형 상담, 표준화된 고객서비스로 고객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현재 전국에서 약 570여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도로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금호타이어는 이를 위해 타이어프로 점주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삼성화재, 업계 최초 연중무휴 서비스 2020-10-14 15:07:47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고객권익보호위원회’에 상정해 판단하고 있다. 2009년부터 현재까지 총 114회의 심의를 운영해 고객 불만을 사전 예방하고 사후구제 절차를 강화하는 등 고객 권익을 보호하고 있다. 불완전 판매 개선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전국 6개 권역(서울 강남, 서울 강북, 서울 강서, 경기,...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X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0 마이데이터 컨설팅 지원사업 진행 2020-08-13 09:50:32
비즈니스 모델, 마이데이터 구현, 보안 등 분야별 전문가를 활용한 전문 컨설팅을 적극 지원받게 된다. KMAC 관계자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과 KMAC의 2020 마이데이터 컨설팅 지원사업을 통해 많은 기업(기관)의 본격적인 혁신성장이 가능할 것”이라며 “데이터를 잘 분석해서 활용하는 곳이 앞으로 패권을 잡을 수 있...
[PRNewswire] CGTN - 시진핑 주석, 중국 동북부 지린성 시찰 2020-07-25 11:23:09
농업 대학의 전문가, 교사 및 학생들에게 보낸 서신[https://news.cgtn.com/news/2019-09-06/Xi-encourages-more-experts-tech-innovation-in-agriculture-JLeMIZfSCs/index.html ]에서 시진핑 국가주석은 과학과 기술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가운데 농업 부문을 현대화하고, 농촌 지역을 활성화하지 않고는 중국이...
'공부가 머니' 이창훈 딸, 밥 먹으면서 공부하는데 성적 왜 안 오를까? 2020-07-20 15:44:12
동안 흔들림 없는 집중력을 보여줘 전문가들을 감탄케 한다. 식사시간에도 공부에 일념인 효주를 본 금나나는 “집중력이 아주 뛰어나네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이선희 교사도 “방해되는 요소가 있어도 공부를 우선순위로 놓네요”라며 칭찬을 이어간다고. 하지만 아내 김미정 씨는 효주가 학습량과 비교해 공부 능률이 ...
`고객중심 경영 통했다`... 한국지엠 `2020 KSQI` 자동차 AS 부문 1위 2020-07-20 13:38:52
속에서도 고객 중심의 경영기조를 잃지 않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자동차AS 부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성과는 한국지엠만의 고객 가치중심 경영이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보인다. 회사는 `제가 고객을 책임 진다는 I CARE Culture`를 통해 자동차의 품질...
KT, `2020 KSQI` 이동전화 부문 5년 연속 1위 2020-07-20 13:21:10
전문가로 육성하여 고객 서비스를 리딩하고 있다.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컨설턴트의 역량에 따라 고객 만족도와 매장 품질의 수준이 좌우되지 않도록 컨설턴트를 종합적으로 육성·관리하기 위한 `K-파트너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K-파트너스 프로그램`을 통해 성과뿐만 아니라 개인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스스로...
한국지엠, 고객의 기대 넘어서는 쉐보레 완전 만족 서비스 2020-07-19 16:08:47
그 결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자동차AS 부문 2년 연속 1등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한국지엠의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은 평생 고객 창출을 위한 ‘쉐보레 디퍼런스’ 철학을 기반으로 두고 있다. 자동차 품질 및 서비스를 뛰어넘는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