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성제약, 실적회복 및 성장성 부각 예상"-하이 2015-03-23 07:52:24
규모가 3조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중국에 지난해 8월 동방cj홈쇼핑을 통해 거품염모제 버블비를 출시했으며, 지난해 12월 오마샤리프 헤어코팅팩의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해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했다"며 "올해에는 대형 홈쇼핑 2~3곳에서도 추가적인 출시를 협의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을 통한 판매도 준비 중에 있...
"CJ오쇼핑, 4Q 기대치 밑돌아…목표가↓"-이트레이드 2015-02-03 07:40:22
이에 따른 광고비 지출은 제한적일 전망"이라고 내다봤다.올해 cj오쇼핑의 총취급고는 전년 대비 5.1% 늘어난 3조3371억원, 영업이익은 8.7% 증가한 1545억원으로 그는 전망했다.오 연구원은 "목표주가는 올해 퓽?추정치와 삼성생명 지분가치, 동방cj 영업가지 조정에 따른 것"이라며 "향후 홈쇼핑...
[도전! 2015 유통산업 대전망] "외형보다 수익성"…패션·뷰티 상품 강화하고 모바일 집중공략 2015-01-06 07:00:26
온라인몰을 통한 ‘역직구’ 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설 전망이다. cj오쇼핑은 지난해 11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b2c 사이트인 ‘톈마오(天猫) 국제관’과 동방cj 온라인몰에 각각 ‘cj몰 중문관’을 열었다. 유아동, 이·미용, 패션 등 중국에서 인기있는...
동성제약, 염모제 이어 중국 헤어케어 시장 공략 2014-12-09 13:16:00
8월 동방cj홈쇼핑을 통해 버블비를 출시했으며, 당시 초도 목표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알렸다. 현재 홈쇼핑 방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대형 홈쇼핑 채널 2~3곳에서도 추가적인 출시를 협의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홈쇼핑 방송이 반복적으로 진행되면서 중국 버블비의 입지가 단단해지고...
[특징주]홈쇼핑株, 너무 떨어졌나…나란히 '반등' 2014-11-18 09:33:52
있다.cj오쇼핑은 전날 중국 온라인몰을 통해 국내 상품을 판매하는 '역직구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cj오쇼핑은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소비자간 거래(b2c) 사이트 '텐마오' 국제관(www.tmall.hk)과 동방cj 온라인몰(www.ocj.com.cn)에 각각 'cj몰 중문관'을 열기로...
CJ오쇼핑, 중국 '역직구' 사업 본격 진출 2014-11-17 09:45:36
겨냥해 올해 2월부터 시작한 서비스로 해외 소재 업체만 입점 가능하다.또 cj오쇼핑은 약 400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동방cj 온라인몰에는 연내 cj몰 중문관을 열 예정이다.cj오쇼핑 측은 "중국 해외 직구 시장은 지난해 13조 원 규모였지만, 올해 27조 원, 2016년 106조 원, 2018년에는 400조 원이 넘는 거...
CJ오쇼핑, 중국 `역직구` 사업 본격 진출 2014-11-17 09:22:50
CJ오쇼핑이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텐마오`와 동방 CJ몰을 통해 한국 상품의 수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CJ몰이 입점하는 텐마오 국제관은 올해 2월부터 중국 직구족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해외 `직구` 플랫폼입니다. CJ오쇼핑은 우선 11월 중으로 아동·미용·패션 등...
박해진-진혁 감독, ‘닥터 이방인’에 이어 한 번 더 크로스…환상 호흡 기대 2014-10-08 08:08:41
절강, 동방, 천진, 북경 4개 위성에서 방영되며 중국을 휩쓸었던 ‘남인방1’은 중국의 스타 감독 조보강의 대표작으로 각각 다른 배경과 가치관을 가진 세 중년의 일과 사랑 이야기를 담아 남자판 ‘섹스 앤 더 시티’로 불리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다. 당시 출연했던 주연 배우들은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중국의 인기...
'한류' 덕에 해외 홈쇼핑서 많이 팔린 상품 보니… 2014-09-18 10:59:38
된 것으로 해석된다.동방cj 홈쇼핑 등 중국 3개 지역의 한국상품 매출을 보면 올들어 ‘휴롬’으로 대표되는 원액기 수요가 증가해 한국상품 중 주방가전이 차지하는 비중이 지난해 28%에서 48%로 늘었다.중국은 전통적으로 익히지 않은 음식에 대한 거부감이 있지만 2000년대 후반 이후 공해와 가공식품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