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그랑코리아, 전국적 A/S 네트워크와 함께 전기차 충전기 시장 본격화 2024-09-30 09:00:00
모델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들은 세련된 백색 디자인과 다양한 Inlet과의 호환성을 갖추어 충전 환경의 유연성을 높였다. 특히, 최대 400kW 출력을 지원하는 초급속 충전기는 업계 최고 수준의 충전 속도를 자랑하며, 전기차 운전자들이 대기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강력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15인치 정전식 LCD...
"이건 꼭 타야 해!"…역대급 역동성 품은 '야생마 SUV' 온다 2024-09-30 08:56:47
주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특유의 이목을 끄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각광받아 왔다. 데이비드 제프리(David Jeffrey) 포드코리아 대표는 "오프로드 SUV 포드 브롱코는 강인한 역동성와 더불어 독특한 스타일과 편의성까지 겸비한 모델"이라며 "2.3 모델 추가로 라인업을 확장한 브롱코가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모...
"여성 골퍼의 골프 라이프 파트너로"…'절대 강자' 젝시오의 진화 2024-09-29 16:16:32
누볐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개최한 ‘조인성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레이디스 크루 라운드’가 열리면서다. 이들의 골프백에 꽂힌 클럽은 최근 출시한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새로운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내세운 한정품 제품으로, 이번 행사 역시 이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식스 운동화인 줄" 입소문 나더니…141% 무서운 폭등 [양병훈의 해외주식 꿀팁] 2024-09-28 07:00:26
복고를 추구하잖아요. 미즈노의 제품 디자인이 이런 트렌드에 맞아 인기를 끌게 되죠. 실제로 미즈노의 주력 제품 라인인 러닝화를 보면 복고풍 디자인이라는 이유 덕에 최근 인기가 크게 높아진 아식스와 느낌이 비슷합니다. 미즈노는 원래 일본 내수 비중이 큰 회사였지만 이 덕에 해외에서도 미즈노를 찾는 사람이 늘기...
"디즈니 상품은 인형이 전부?… K-패션·뷰티로 글로벌 진출" 2024-09-27 15:09:28
접점을 갖기 위해서죠." 27일 서울 강남 디즈니코리아 본사 사무실에서 만난 질 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소비재 사업부 총괄은 소비재 사업의 주요 카테고리를 묻자 이같이 답했다. 디즈니의 소비재 사업은 디즈니 캐릭터, 스토리 등 지식재산(IP)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현재 300여개의 한국 파트너사와 ...
'은빛 괴물' 한국 또 온다…테슬라 사이버트럭 등판에 '들썩' 2024-09-27 12:40:45
스테인리스 스틸의 특유의 아이코닉 디자인과 혁신적인 성능으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전 예약 주문이 이어진 바 있다. 해당 전시에서는 사이버트럭뿐만 아니라 테슬라의 인기 모델인 모델 3와 모델 Y도 함께 전시되며 현장에서 두 모델의 시승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현장에서...
세상에 한 대뿐인 벤츠…'페이커' 이상혁 車 보니 2024-09-26 11:58:17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마티아스 바이틀 벤츠 코리아 대표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독보적인 슈퍼스타 페이커 선수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최고의 차량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메르세데스-AMG SL 63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 앞으로도 전설적인 선수로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벤츠...
K셀러 모시기 나선 알리…"역직구 수수료·보증금 5년간 0%" 2024-09-25 18:32:41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대표는 “중장기적으로 알리가 진출한 180개국, 소비자 1억5000만 명에게 한국 제품을 판매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알리는 글로벌 셀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셀러에게 5년간 입점·판매 수수료와 보증금을 면제해주기로 했다. 오픈마켓 플랫폼 특성상 판매 수수료가 곧 매출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알리익스프레스도 '역직구' 시장 진출…"5년간 수수료 면제"(종합) 2024-09-25 13:46:24
기대한다. 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뛰어난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한국 제품을 찾는 소비자 수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한국 판매자의 해외 시장 진입 장벽을 낮추고자 글로벌 셀링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알리바바그룹과 알리익스프레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한국 브랜드가 전...
"5년간 수수료 제로"…'파격 역직구' 서비스 내놓은 알리 2024-09-25 10:40:33
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한국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국내 기업이나 셀러의 해외 시장에 진출할 때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셀링을 통해 국내 셀러들이 비용이나 언어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