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혐오와 싸우던 뉴질랜드 전총리, 온라인 극단주의대응 특사 맡아 2023-04-05 11:30:58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라이스트처치 콜은 온라인에서 폭력·극단주의 콘텐츠를 강력히 규제하기 위해 2019년에 만들어진 서약 겸 회의체다. 현재 뉴질랜드를 비롯해 프랑스, 미국, 영국, 독일, 한국 등 50여개국과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 아마존,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인터넷 기업들이 동참하고 있다....
퍼플키스, 성공적인 日 데뷔 초석 다졌다…'글로벌 복병'으로 발돋움 2023-03-28 10:20:05
끌어올렸다. 이들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퍼키먼스'(퍼플키스+퍼포먼스)의 진가를 뽐냈다. 단독 공연을 마무리하며 퍼플키스는 "2주라는 짧은 시간 동안 저희에게 큰 추억을 선물해주신 플로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퍼플키스에게 플로리는 보물 같은 특별한 존재다. 여섯 ...
BTS 제이홉 "입대 날짜 나와…하루빨리 다녀오겠다" 2023-03-17 05:49:51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디테일하게(자세하게) 말씀은 못 드리지만 이미 (입대) 날짜는 나왔고 슬슬 준비하면 될 시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하루빨리 다녀와서 여러분께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맞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제이홉은 2월 입영 연기 취소...
방탄소년단 제이홉, ‘on the street’ 뮤직비디오 #뉴욕거리 #휘파람 #제이콜 2023-03-03 15:15:47
J. Col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직전 야외에서 위버스 라이브를 진행하며 곡에 대한 소개와 솔로 싱글 발표 소감 등을 전했다. ‘on the street (with J. Cole)’라는 제목이 자신의 꿈과 함께 전 세계 팬들과 계속 ‘함께 걸어갈 길’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만큼, 거리를 배경으로 이색적인 팬 소통에 나섰다....
치약부터 명품까지…中 '리오프닝 효과' 뚜렷 2023-03-02 10:07:07
치약제조업체인 콜게이트 팔모라이브는 최근 중국 당국의 제한 해제로 중국 내 여행이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이전 수준으로 회복됐으며, 앞으로 몇 개월 내에 더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명품 소비 증가도 눈에 띈다. 춘제 이후 세계 최대의 고가 패션제품 대기업인 프랑스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명품 브랜드인...
콘돔에서 화장품까지…'코로나 끝' 중국서 소비 증가 2023-03-02 09:53:18
치약제조업체인 콜게이트 팔모라이브는 최근 중국 당국의 제한 해제로 중국 내 여행이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이전 수준으로 회복됐으며, 앞으로 몇 개월 내에 더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명품 소비 증가도 눈에 띈다. 춘제 이후 세계 최대의 고가 패션제품 대기업인 프랑스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명품 브랜드인...
르세라핌, 일본 완전 정복…차트 & 방송 휩쓴 ‘원톱’ K-팝 걸그룹 2023-02-14 17:10:09
콜도 이어졌다. 이들은 현지의 대표적인 음악방송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을 시작으로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NHK ‘베뉴101’ 등에 연달아 출연했으며 각종 아침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르세라핌의 데뷔를 대대적으로 다뤄 눈길을 끌었다. 르세라핌은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기 전인 지난해 12월 유명 연말 방송인...
김희재, 2023년 가요→방송·광고계가 주목해야 할 스타…‘만능 끼쟁이’ 2023-02-10 13:40:09
라이브를 선보이는 ‘실력파 가수’임을 방송과 자체 콘텐츠를 통해 보여준 바 있다. 본업을 잘하는 아티스트를 반대하는 대중은 없듯이 김희재는 ‘본업 천재’라는 점에서 큰 호감을 쌓아왔고, 안정적으로 본업을 해낸 김희재의 활약은 방송과 광고계에서도 빛을 발휘했다. 현재 ‘광고계의 뮤즈’라고 불릴...
2월 1일부터 유튜브 쇼츠도 수익화 포함된다 2023-02-01 09:53:42
수익화 시작을 맞아 조사한 것으로, 콜랩아시아 자료에 따르면 유튜브 시청의 84%가 모바일에서 일어났다. 이는 모바일에 적합한 세로형 콘텐츠의 시청이 더 활발히 일어났다. 유튜브 채널 유입은 10명 중 7명은 쇼츠로 처음 채널에 접근했다. 그 다음은 탐색기능, 채널 페이지를 통한 유입이었다. 또한 시청자 뷰의 88.2%,...
"유튜브 시청자 10명 중 7명이 쇼츠로 유입" 2023-02-01 09:22:47
쇼츠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측정됐다. 이어 비디오, 라이브스트림 순이었다. 채널별 영상 소비 시간도 주목된다. 유튜브 쇼츠가 활성화되기 전 한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은 약 2분에서 1분으로 절반가량 줄어든 반면, 전체 채널별 시청 시간은 약 2.3배로 증가했다. 콜랩아시아는 "즉 한 시청자가 약 10분 길이의 유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