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에 쿠팡·다이소까지 '화장품 배송' 전쟁 2023-12-17 07:03:01
로켓배송과 마찬가지로 물류센터에서 직배송하고, 와우멤버십 회원에게는 무료배송·무료반품 혜택을 준다. 로켓럭셔리에는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록시땅, 아베다 등 고급 브랜드가 입점했다. 쿠팡은 해당 브랜드 한국 본사에서 직매입한 100% 정품만 판매하고, 스페셜 패키지로 고급 포장한 것을 차별화 포인트로...
롯데카드,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 3종 출시 2023-12-13 09:31:02
기본 할인과 대상 온라인 쇼핑몰의 멤버십(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우주패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구독료 정상이용가 결제 시 3%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의 온라인 쇼핑몰에만 집중된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상품을 여러 장 만들 필요 없이,...
쿠팡, 명품 화장품 새벽배송 서비스 강화…비오템도 입점 2023-12-11 15:16:54
신규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로켓럭셔리는 전날 주문한 명품 화장품을 새벽에 배송받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 한국 본사에서 직매입한 정품이다. 와우회원이라면 다른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과 무료반품이 가능하다. 로켓럭셔리 입점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맥, 헤라,...
유통업계, 성탄절·연말특수 정조준…시즌 상품 기획전 2023-12-04 11:16:58
상품을 한데 모았다. 와우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로 메종엠오·후앙 등 유명 제과점 디저트 상품을 할인가에 사전 예약해 22∼24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마다 트리, 조명, 밀키트, 스낵 등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치티니핑, 뽀로로, 핑크퐁...
블랙위크 맞은 유통업계…직구 무료배송에 명품 가방 추첨까지 2023-11-21 10:26:25
기간에 로켓럭셔리 상품 구매액의 10%를 쿠팡캐시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켓럭셔리 위크의 대표 상품은 헤라 블랙쿠션, 달팡 인트랄 수딩 크림, 설화수 뉴 자음2종세트 등 고급 뷰티 제품들이다. 행사 기간에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와우회원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의 70만원 상당 경품...
이마트 별도 영업익 5%↑..실적반등 신호탄 되나 2023-11-15 14:22:37
비즈니스인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등이 계속 성장하고 있고, 성장 사업 부분인 대만 사업과 쿠팡 이츠도 매출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성장사업 부문의 경우 대규모 투자로 손실이 확대 됐음에도 올해 3분기까지 쿠팡 전체의 누적 영업 흑자는 약 45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영업손실이 2300억 원이었던 것에 비하면...
쿠팡, 첫 연간 흑자 보인다…3분기 매출도 8조원 돌파 2023-11-08 18:09:15
호실적을 냈다. 쿠팡의 ‘프로덕트 커머스’(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마켓 플레이스, 로켓 그로스)의 3분기 매출은 59억6602만달러(약 7조8178억원)로, 전년 대비 약 21% 늘었다. 대만 사업, 쿠팡이츠 등 신성장 부문 매출도 작년 같은 기간 대비 41%가량 불어났다. 김범석 쿠팡 의장은 이날 실적 발표에서 호실적의...
'첫 연간흑자' 눈앞 쿠팡의 질주…김범석 "대만 잠재력 커" [종합] 2023-11-08 08:59:05
"로켓 상품군이 늘면 고객의 쿠팡 지출이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고 소모품(consumable) 같은 카테고리는 시장 평균보다 몇 배 빠른 두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로켓프레시와 로켓그로스는 전체 비즈니스보다 각각 2배, 3배 이상 성장했다"고 부연했다. 아울러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쿠팡이츠와...
쿠팡 이용고객 2천만명 돌파…3분기 매출 첫 8조(종합2보) 2023-11-08 08:58:03
늘었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핵심 사업인 로켓배송·로켓프레시·마켓플레이스·로켓그로스 등의 프로덕트 커머스(Product Commerce) 매출이 59억6천602만달러(약 7조8천178억원)로 21% 증가했다. 쿠팡이츠·쿠팡페이·해외사업(대만) 등 성장사업(developing offerings)도 매출(2억1천752만달러·약 2천850억원)이 41%...
소비위축에도 매출 신기록 쓴 쿠팡… '첫 연간흑자' 보인다 [상보] 2023-11-08 08:00:04
지난해 6월 유료멤버십 '와우멤버십' 가격 인상 후에도 큰 타격 없이 활성고객 성장세가 이어진 결과다. 고객 1인당 구매액 역시 늘어났다. 활성고객 1인당 매출은 303달러(약 39만7040원)로 전년 동기 대비 6.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사업부별로 로켓배송과 로켓프레시·마켓플레이스·로켓그로스 등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