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가 쇼핑도 라이브 커머스로"…'야놀자 라이브' 누적 조회수 3500만건 돌파 2024-11-07 08:42:21
2021년 11월 첫선을 보인 '야놀자 라이브'가 론칭 3년 만에 누적 조회수 3500만건을 돌파했다. 여행업계의 라이브 커머스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 속 수요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7일 야놀자 플랫폼에 따르면 야놀자 라이브는 지난 10월 누적 조회수 1100만건을 기록한 이후 1...
휴젤, 3분기 매출 1천억 돌파…분기 사상 최대 실적 경신 2024-11-06 15:56:54
신규 론칭 이후 소비자 접점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흡수성 봉합사 브랜드 '블루로즈’ 역시 성장 흐름을 지속하고 있다. 휴젤은 올해 4분기에도 국내외 시장 확대에 집중한다. 현재 휴젤이 가장 집중하고 있는 미국 시장의 경우 현지 파트너사 베네브와 협업해 연내 '보툴렉스(수출명 레티보)’를 공식 출시할...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글로벌 시장 본격화 2024-11-06 15:45:02
론칭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모터사이클 컬렉션인 '혼다 모터사이클'은 미국 시장을 추후 목표로 전 세계 시장에서의 진출을 확정지었으며, 각국의 혼다 모터사이클 지사 및 딜러샵과 편집숍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과 패션이 공존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25년 4월...
휴젤, 사상 첫 분기 매출 1000억·영업익 500억 돌파 2024-11-06 15:02:51
시장의 경우 현지 파트너사 베네브와 협업해 연내 '보툴렉스(수출명 레티보)’를 출시할 계획이다. 3년 내 시장 점유율 10%달성이 목표다. 휴젤 관계자는 “오는 4분기에는 미국 시장에 톡신 제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아시아 태평양, 유럽 등 휴젤이 진출한 70여개 국가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전사적...
인도미,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뉴진스' 선정 2024-11-06 14:41:46
부문 부대표인 엘리 베티(Elly Betty)는 이번 글로벌 론칭에 대해 큰 기대감을 표하며,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에서 새로운 인도미 TV 광고의 온에어로 시작되며,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될 ‘Oh My Good! It’s Indomie’ 활동을 통해 모두가 이 신나는 경험을 함께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인도미를 생산하는 PT Indofood...
휴젤, 톡신·필러 등 호조에 3분기 영업익 54.5% 증가(종합) 2024-11-06 14:26:01
동기 대비 약 41% 증가했다. 히알루론산(HA) 필러의 경우 299억원의 실적을 올렸다. 3분기 유럽 시장 매출은 약 7% 늘었다. 휴젤 관계자는 "4분기에는 미국 시장에 톡신 제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휴젤이 진출한 70여개 국가에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게시판] 시스코, OECD와 '디지털 웰빙 허브' 웹사이트 론칭 2024-11-06 11:15:41
웰빙 허브' 웹사이트 론칭 ▲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 시스코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손잡고 디지털 기술이 개인의 웰빙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기 위한 웹사이트 '디지털 웰빙 허브'를 출범했다. 디지털 웰빙 허브에서 수집된 웰빙, 디지털 행동, 기술 사용 불평등 등 정보는 디지털 기술에 따른 삶의...
앱으로 술 쇼핑 '키햐', 15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4-11-06 11:04:03
투자를 기점으로 전국에 더 많은 픽업 매장을 확보하고, 당일 배송 서비스를 추진하는 등 고객 가치 확장에 나설 예정”이라며, “제품 라인업 면에서도 해외 직구품 확대, PB 브랜드 론칭 등 다각화를 추진해 단순한 스마트오더 플랫폼을 넘어, ‘주류 크로스보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삼립, B2B 브랜드 'Yaam' 론칭…카페·빵집에 2천개 품목 공급 2024-11-06 09:05:34
삼립, B2B 브랜드 'Yaam' 론칭…카페·빵집에 2천개 품목 공급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SPC삼립[005610]은 카페·베이커리 사업자 등을 위한 B2B(기업간 거래) 설루션 브랜드 'Yaam'(얌)을 론칭하고, 2024 서울카페쇼에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Yaam'은 매장에서 간편하게 제조할 수...
"동료들은 왜 다치면서 일해야 할까" 제철소 직원,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다[인터뷰] 2024-11-06 06:00:06
박상목 팀장은 2010년 대한제강에 입사했다. 이후 줄곧 공급망 관리 업무만 담당했다. 사무직이었다. 하지만 그는 현장에서 수시로 일어나는 화상과 골절 찰과상 소식을 들으며 안타까워했다. 산업재해 위험을 안고 자식을 위해, 가족을 위해 매일 일터로 나오는 직원들을 볼 때마다 그는 생각했다. “왜 우리 현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