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생아·출산 용품 준비 한자리에서…'베이비페어' 개최 2014-08-11 18:33:26
핫슬링 ▲모유수유의 혁명 d자형 수유쿠션의 원조 마이브레스트 프랜드 등 신생아 용품 및 출산용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깔루 도산점에서는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100% 당첨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를 실시, 아덴아나이스 속싸개와 목욕타올, 수잔브라운베이비 로션투파우더 등 다양한 육아 용품을 받을 수 있어 예비...
[bnt포토] 직장맘과 예비아빠들을 위한 제5회 아망 산모교실 성황리 개최 2014-08-05 15:50:02
예비맘 풀세트, 물따로 물티슈 세트, 마이브레스트 수유쿠션, 누들앤부 기프트 4종세트, 마더스베이비 수유쿠션, 베이비실크 신상애 스킨케어 4종세트, 쥬비앙스 스킨케어세트, 핑크라이닝 존루이스백, 라필리아 미아방지 목걸이 마이앤젤 시리즈, 클라베베 기저귀 가방&아기가방, 비트테라피 슬림비트, 오케이베이비...
유아용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 제 14회 대구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 박람회에 참가 2014-05-14 10:53:03
모든 고객에게 타이니러브 마이 네이처 팔스 스트롤과 소소즈 트레이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퍼스트7 카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다이치 썬바이저가, 듀웰 시즌2 오가닉 레드 isofix 카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다이치 3d 쿨시트가 특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된다.퍼스트7 카시트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5-01 18:24:24
`디어 마이` 디퓨져 시리즈는 이런 합성향의 사용을 배제하고,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제품 라인으로, 아로마테라피를 베이스로 탄탄한 입지를 굳힌 `아로마티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도 잘 부합되는 제품라인이라네요. 아이오페는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와 생기있는 컬러로 화사하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에어쿠션...
화승 머렐,아쿠아슈즈 워터프로 마이포 뉴버전 출시 2014-04-18 15:25:10
위한 색상을 출시했다. 머렐 워터프로 마이포는 여름용 신발 특유의 메쉬 소재 갑피와 등산화의 견고한 아웃솔(밑창)을 결합한 멀티 트레킹화다. 신발에 스며든 물기가 갑피는 물론 앞꿈치와 아웃솔의 물빠짐 구멍으로 동시에 빠르게 배출되며 통풍성이 뛰어나 항상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게다가 레이저로 날카롭게 커...
머렐, 아쿠아슈즈 워터프로 마이포 2014 뉴 버전 출시 2014-04-18 14:24:06
아쿠아슈즈 워터프로 마이포를 예년에 비해 일찍 출시한다. 워터프로 마이포는 여름용 신발 특유의 메쉬 소재 갑피와 등산화의 견고한 아웃솔을 결합한 멀티 트레킹화다. 신발에 스며든 물기가 갑피는 물론 앞꿈치와 아웃솔의 물빠짐 구멍으로 빠르게 배출되며 통풍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중창에는 충격을...
현대홈쇼핑, 글로벌 색조 화장품 '닥터자르트' 단독 론칭 2014-03-28 10:28:09
바운스 뷰티밤'은 bb크림의 커버력과 쿠션의 촉촉함, 팩트의 보송함을 하나로 합친 제품이다. 내장된 핑거퍼프를 사용해 얼굴에 가볍게 두드리듯 펴 발라주면 된다. 기초 화장 후 바르거나 휴대하면서 덧발라주어 촉촉하고 단정한 피부톤을 유지시켜준다. '바우스 플래쉬 뷰티밤 12g' 정품 2개 본 구성과 함께...
화승머렐,올해 SS아웃도어 트렌트 소개 2014-03-12 13:24:46
아쿠아슈즈 ‘워터프로 마이포’를 중심으로 여름철에 필요한 기능성을 갖춘 멀티 섬머룩 ‘마이포(maipo)’ 라인도 새롭게 런칭할 예정이다. 오는 5월부터 모델 이나영이 뉴질랜드의 산과 들판을 달리는 모습을 담은 tv-cf를 방영할 예정이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뷰티신상] 더 스마트한 화장품 2014-01-27 10:32:02
워터베이스로 개발되어 일반적인 오일베이스 쿠션 팩트에 비해 촉촉하고 지속력이 높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촉촉하게 결점이 커버되며,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먼지나 머리카락이 달라붙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잇 래디언트 cc쿠션과 리필 1개, 잇 래디언트 cc크림으로...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 2014-01-23 10:06:33
감성에 영감을 받아 출시된 립스틱인 ‘디어 마이 립스-톡’이 월 평균 10만개 이상씩 판매되며 출시 1년도 되기 전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지난해에는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두드리면 예뻐진다’는 컨셉과 함께 출시된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이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주름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