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기물티슈 베베숲, 썸머에디션 `굿 워터` 출시 2017-08-07 14:08:55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은 썸머에디션 `굿 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굿 워터`는 `깨끗한 물, 안전한 물, 고마운 물`을 콘셉트로 한 제로 물티슈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다. 베베숲의 굿 워터 에디션은 매년 출시되는 `이른둥이 에디션`과 같이 사회공헌의 성격을 띠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Water for Child` 캠페인과...
베베숲 아이캔, 이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강좌 진행 2017-07-25 15:37:44
비데물티슈 제품은 베베숲의 아이캔 트레이닝 물티슈와 아이캔 포밍 핸드워시다. 이 제품들은 3세~10세 사이의 아이들이 배변 후 스스로 뒤처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어린이용 비데 물티슈와 핸드워시다. 이번 배변뒤처리 트레이닝에 참가하는 아이 및 학부모에게는 아이캔 트레이닝 3종 세트, 어린이용 비데 물티슈,...
임산부들의 출산준비 용품 아기물티슈는 베베숲 2017-07-11 11:36:54
"물티슈 안전성 논란 속에서도 여러 차례의 검증을 통해 제품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는 베베숲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이유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물티슈 안전성 문제는 그 동안 여러 차례 도마 위에 올랐으나 베베숲은 단 한번도 거론되지 않았던 이유는 여러 차례에 걸쳐 안전성 검증을 거쳤기 때문이다. 브랜드...
"이른 더위·케미컬 포비아가 소비 지형 바꿨다" 2017-07-10 15:06:20
또 매출 상위 10위 안에 기저귀, 물티슈, 이유식 등 육아용품이 4개나 이름을 올렸다. 육아용품과 관련해 지난해와 달라진 것은 프리미엄 상품들이 인기를 끌었다는 점이라고 티몬은 설명했다. 이는 가습기 살균제 사태 등으로 화학물질에 민감해진 소비자들이 상대적으로 화학물질 위험도가 덜한 프리미엄 육아용품을...
"화학제품 포비아에 프리미엄 상품 구매 늘었다" 2017-07-10 14:06:08
포비아로 소비패턴이 바뀌었다는 분석이다. 베베숲 프리미엄 물티슈와 독일의 킨도 프리미엄 기저귀는 각각 3위와 8위를 기록했다. 매출 1위는 11만개 이상 팔린 하기스기저귀였다. 가습기 살균제 사태 등으로 화학제품의 안전성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프리미엄 육아상품이 잘 팔렸다는 분석이다. 지난해 상반기에...
예비육아맘인 임산부들이 선택한 아기물티슈 브랜드는? 2017-06-28 10:51:09
플레인(민무늬)가 나머지 21%를 기록했다. 임산부들이 물티슈를 구매하는 장소로는 온라인(소셜커머스)가 49%로 가장 많았으며 온라인(오픈마켓) 33%, 오프라인(마트 등) 18% 순이었다. 물티슈 구매경로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를 조사한 결과 인터넷 후기가 51%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지인의 추천(40%), 할인쿠폰(5%),...
[게시판] 경찰청-베베숲, 가정의 달 미아방지 캠페인 2017-04-30 09:00:09
[게시판] 경찰청-베베숲, 가정의 달 미아방지 캠페인 ▲ 경찰청과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1일부터 2개월간 '아동 실종예방·신속발견을 위한 미아방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베베숲은 자사 물티슈 전 제품 뚜껑에 캠페인 내용을 인쇄해 홍보에 동참한다. 인쇄된 QR(Quick...
아기물티슈 베베숲, 맘앤앙팡 어워즈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선정 2017-03-30 10:47:00
있으며, OEM형식이 아닌 자체생산 공장으로 자사의 물티슈를 생산하고 있다. 이 같은 시스템을 통해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1000여 개의 시험소를 운영하는 글로벌기업 인터텍으로부터 `물보다 자극 없는 물티슈`로 인증 받았다. 또 국내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는 `피부자극 0.0`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기물티슈 베베숲, SAFE-B 프로젝트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실천 2017-02-14 15:15:24
있다"고 설명했다.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 피부 본래의 순수함과 건강함을 연구해 온 아기피부연구소의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탄생한 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다. SAFE-B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공로와 아기물티슈의 제품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6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아기물티슈 베베숲,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소비자 참여 이끌어내 2017-01-19 14:03:52
아기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이 사회공헌 프로젝트 `SAFE-B` 활동을 통해 다양하고 이색적인 캠페인을 펼쳐 많은 소비자들의 사회참여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진행된 SAFE-B 프로젝트는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모든 엄마와 아이가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