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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최대 실적, 트레이더스가 다했다 2024-11-14 14:05:13
등 경영 효율화를 이어오고 있다. SSG닷컴, 이마트24 등은 영업적자를 기록했지만 적자폭을 줄였다. SSG닷컴의 매출은 3905억원, 영업적자는 165억원이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1% 감소했지만 영업적자는 절반으로 줄이는 데 성공했다. SSG닷컴은 광고 수익 증가와 마케팅비 및 물류비 절감 등을 통해 실적 개선에...
TP, 2년만에 매출 1조 클럽 재탈환 앞둬...3분기 매출 상승세 이어져 2024-11-14 13:17:40
작업인원 감소에도 생산효율성 제고와 품질향상에 성공한 법인으로 평가받는다. TP는 베트남의 생산 혁신 사례를 인도네시아 법인들에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TP는 ESG 경영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환경 영역에서는 태양열과 재활용 용수를 사용한 친환경 공장 가동과 재활용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2030년...
산돌, 3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30% 증가 2024-11-14 11:08:29
성공했다. 산돌 3분기 실적 상승에는 지난 6월 인수한 윤디자인과의 협력 효과가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윤디자인 산돌에 인수된 이후 플랫폼 서비스 강화, 폰트 개발 영업력 확대 등을 통해 사업을 빠르게 안정화했고 3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이뤄냈다. 이외에도 상반기부터 중점적으로 진행한 자회사 체질개선...
이마트, 3분기 영업익 1117억원…43.4%↑ 2024-11-14 10:57:59
흑자기조를 유지했고, 신세계푸드는 사업 구조 개편 등 경영 효율화로 전년 동기 대비 7억 원 늘어난 85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마트24는 지난해 동기 대비 영업손익을 30억 원을 개선하며 실적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특히, '노브랜드 연계 편의점 모델' 도입에 따라 이마트24의 이 같은 수익성 개선의...
TP, 3분기 누적매출 8224억원…2년 만에 매출 1조 클럽 재탈환 눈앞 2024-11-14 10:00:32
감소에도 생산효율성 제고와 품질향상에 성공한 법인으로 평가받는다. TP는 베트남의 생산 혁신 사례를 인도네시아 법인들에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ESG 경영에도 적극적이다. 환경 영역에서는 태양열과 재활용 용수를 사용한 친환경 공장 가동과 재활용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현재대비 44%...
이마트, 3분기 영업익 43%↑…"본업 경쟁력 통했다" 2024-11-14 09:48:57
흑자 기조를 유지했고, 신세계푸드도 경영 효율화로 85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마트24는 지난해 동기 대비 영업 손익을 30억원을 개선하며 실적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노브랜드 연계 편의점 모델' 도입에 따라 이마트24의 수익성 개선 흐름은 더욱 뚜렷해질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실제로 올해...
"326만 여성기업, 세계로!"…여경협, CEO 네트워킹 행사 개최 2024-11-13 16:33:47
길은 개인의 성공을 넘어 더 많은 여성들이 꿈을 펼치고 새로운 미래를 여는 '희망의 길'"이라며 "당장의 성과가 눈에 띄지 않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세계와 미래를 향해 도전해 대한민국 경제의 희망이 되자"고 말했다. 부대행사로는 '여성기업 홍보부스 관람'과 '여성경제인 경영 애로...
수조원 드는 신약 개발…'오픈 이노베이션' 공동개발로 '윈윈' 2024-11-13 16:07:49
집중할 수 있다.○렉라자 성공이 부른 오픈 이노베이션 열풍 유한양행의 폐암 신약 ‘렉라자’의 성공은 국내 제약·바이오업계 오픈 이노베이션 바람에 불을 지폈다. 2015년 국내 바이오 기업 오스코텍의 자회사 제노스코로부터 도입한 렉라자는 올해 8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 글로벌 기술이전한 미국...
여성경제인협회, 고양서 여성CEO 경영연수 개막식 열어 2024-11-13 14:00:22
규모의 여성CEO 네트워킹 행사인 '2024 전국 여성CEO 경영연수' 개막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여성 경제인 1천여명이 참석하는 이번 연수는 '326만 여성기업, 성장을 넘어 세계로!'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4일까지 이어진다. 개막식에는 한덕수 국무총리, 김성섭 중소벤처기업부 차관, 나경원·이인선 국민...
中 의존도 낮춘 아모레퍼시픽…"미국·일본·유럽 시장 육성" 2024-11-13 10:00:31
주요 경영 전략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글로벌 리밸런싱(재조정) 가속화' '채널 대응력 강화' '미래 성장 준비'를 제시했다. 김 대표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와 미래 성장 브랜드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겠다"며 "미국·일본·유럽·인도·중동 등을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