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영패션 새단장…"서울 서부상권 공략" 2024-09-02 06:00:01
2일 밝혔다.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 인기가 검증된 '더일마', '루에브르', '룩캐스트' 등의 신진 '컨템포러리 브랜드'(명품보다 저렴하지만 명품 못지않은 품질과 디자인을 내세운 최신 브랜드)로 채웠다. 온라인에서 주목받은 아티드, 써누스, 메르시엔S, 시스티나 등도 입점했다....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 꽃게부터 여행·옷 할인한다 2024-08-31 07:00:05
센텀시티점은 4층 뉴컨템포러리(새로운 현대) 전문관 재단장 1주년을 맞아 다음 달 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한다.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렉토를 비롯해 킨더살몬, 그레이맨션 등이 센텀시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로서울, 룩캐스트 등은 10∼35% 할인하며 더일마, 아비에무아 등은 구매...
"年 1억 이상 써야 들어갈 수 있다"…럭셔리 '끝판왕' 가보니 [현장+] 2024-08-28 16:37:37
센텀시티점 등 다른 점포에도 디지털 PSR 스크린을 설치할 예정이다. 기존 강남점에서 운영되던 퍼스널 쇼퍼룸은 방 2개로 이루어진 임시 공간이었다. 하지만 지난해 강남점이 '연매출 3조원'을 돌파하면서 매출 규모에 걸맞은 VIP 전용 쇼핑 공간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규모를 키웠다. 실제로 강남점 매출의...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2030 여심' 잡았다…전문관 매출 1.5배↑ 2024-08-27 06:00:03
= 신세계백화점은 센텀시티점은 지난해 8월 재단장해 개장한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의 매출이 1년 만에 1.5배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센텀시티점 4층에 있는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은 5천600㎡(1천700평) 규모로 20·30대 여성 고객을 겨냥한 쇼핑 공간이다. 이 전문관은 재단장하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부산TP, 기업·연구기관 연결…우주산업 생태계 구축 '시동' 2024-08-26 17:23:39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도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국내 사업본부를 두고 있다. 부산시엔 기업과 협력할 연구개발 전문 인력도 풍부하다. 부산테크노파크에 따르면 부산대 기계공학 연구 인프라를 비롯해 부경대 위성정보분석, 동아대 복합소재 등 연구기관 전문가가 100명에 달한다. 해양위성센터를 운영하는 한국해양과학...
[이번주뭘살까] 가을맞이 서두르는 유통업계…제철음식·새학기 준비 2024-08-24 07:00:07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인기 게임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 상점' 초대형 팝업 스토어를 한다.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 중인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와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켈리'가 각각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산 지역 한정판 굿즈인 '부산갈매기 키링(열쇠고리)'도...
2만5000원짜리 8만원에 팔린다…중고거래서 난리 난 간식 2024-08-23 13:51:25
관련 팝업 스토어를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대전 아트앤사이언스점 등에 열었다. 운영기간 오픈 전부터 대기 고객이 매일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백화점도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전국 12개 지점에서 수제 두바이 초콜릿으로 유명한 카페 ‘데저트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했고 롯데백화점도 테미즈,...
동아제약, 판교 현대백화점에 세 번째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 2024-08-21 13:48:58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오쏘몰은 동아제약이 2020년부터 독일 건강기능식품 기업 오쏘몰에서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오쏘몰 이뮨', '오쏘몰 바이탈 m/f' 등이 대표 상품이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입점했다. 지난 2∼3월 대전점과 경기점, 센텀시티점, 강남점에 윌슨 매장이 문을 열며 화제가 됐다. 현대백화점도 이달에 목동점에 윌슨 매장을 열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스포츠 상품군은 테니스 라켓이나 골프클럽, 고기능성 의류나 신발 등 목적이 뚜렷한 제품 비중이 높고 쇼핑 중 실제 구매로 이뤄지는 전환율...
신세계百 센텀시티, '쿵야 레스토랑즈' 초대형 팝업스토어 2024-08-18 06:00:01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5일까지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인기 게임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 상점' 초대형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 스테이지에 992㎡(300평) 규모로 마련됐고 쿵야 캐릭터 피규어·봉제인형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