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코서울강남, 개관 1주년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선봬 2023-04-10 16:00:04
프론트 데스크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럭키 랜덤 박스에는 오픈 이후 보코서울강남의 공식 객실 어메니티로 선정되어 사용 중인 뉴질랜드의 유기농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앤티퍼디의 피그앤페이조아 바디워쉬와 바디로션 대용량 세트와 함께 프리미엄 라인 객실부터 커스텀 스위트 그리고 호텔의 최상위...
온에이비,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 2023-04-07 17:04:06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온에이비(On:AB)가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서 7일부터 2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래식 라인' 및 '리쥬베네이션 프로그램'을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인다. 온에이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래식...
플루티스트 최나경, 화장품 브랜드 '온에이비' 모델 발탁 2023-04-06 15:09:52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온에이비가 플루티스트 최나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계약을 통해 세계적으로 탄탄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최나경과의 시너지를 발휘해 해외시장에서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온에이비 관계자는 "과학과 예술의 조화가 이끌어낸 최고의 아름다움을...
HK이노엔, 괄사 롤러 장착 '비원츠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출시 2023-03-13 10:12:52
셀프케어 시장에서 활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제품 모두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을 지향한다. 특허 받은 흡수 촉진 전달 기술과 마사지 효과를 더하는 어플리케이터(롤러 등 마사지 도구)를 결합한 제품들로 셀프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中 엄마들이 사고 또 샀다"…올 들어 주가 40% 오른 제로투세븐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3-09 07:00:05
영유아(0~3세)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을 갖고 있다”며 “지난해 매출 65%가 여기에서 발생했다”고 말했다. ‘궁중비책’은 중국에서 인지도가 있고 현지 온라인(티몰, 징둥닷컴)과 오프라인(탕산차이, 샘스클럽) 채널에도 입점 중이다. 지난해 11월 11일 중국 광군제 기간엔 티몰 유아동 스킨케어 톱10에 4개...
더현대 서울 2주년…대규모 화장품 행사 연다 2023-02-28 14:07:42
스킨케어 라인 '넘버원드 샤넬' 메이크업쇼는 내달 2~5일에 진행된다. 내달 5일까지 펜할리곤스 포트레이트 컬렉션 '더치스 로즈' 팝업 스토어에서 스카프에 고객이 원하는 향기를 더해주는 시향·향수 각인 행사도 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엔데믹(감염병의 풍토화)에 이어 대학 신학기 개강 등으로...
제나벨, 그린라인 두 번째 제품 `케일 82토너 패드` 출시 2023-02-28 10:18:29
전했다. 제나벨은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환경적 요인속에서 피부 문제의 원인과 솔루션에 집중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수분/진정 그린라인의 두 번째 출시 제품인 케일 82 토너 패드는 정제수 대신 케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캐비지 73 카밍 크림과 지난 27일 제나벨에서 런칭된 케일 82...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개점 2주년 기념 대규모 화장품 행사 2023-02-28 09:11:48
맞춤 솔루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달 2∼5일에는 샤넬 스킨케어 라인 '넘버원드샤넬' 메이크업쇼를 연다. 이 밖에 내달 5일까지 펜할리곤스 포트레이트 컬렉션 '더치스 로즈' 팝업 스토어에서 스카프에 고객이 원하는 향기를 더해주는 시향·향수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built@yna.co.kr (끝)...
발렌시아가 립스틱·보테가베네타 마스카라?…'신상' 명품 뷰티가 온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2-27 13:57:52
"우리나라에서는 화장의 대표 상품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꼽지만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색조 제품을 꼽는다"며 "엔데믹으로 외출이 많아진 만큼 색조 화장품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는 시기라는 점을 감안한 사업전략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글로벌 1위 럭셔리 브랜드 그룹인 LVMH의 뷰티사업 관련 매출이 커지고 있는 것도...
비지플랫폼, 웹툰 사회적기업 다담창작소와 손잡고 친환경 가치 소비 알린다 2023-02-23 09:45:07
스위스의 친환경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안야(Anyah)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안야는 헹굼 과정에서 물 낭비를 최소화하며 수중 생태계의 오염을 줄이는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안야의 포장재는 100% 리사이클링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유럽연합의 EU 에코라벨, 에코서트의 코스모스 오가닉 등의 인증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