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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몸집' 90%까지 줄인다 2022-02-08 17:07:20
기기에 맞는 최적 AI 모델을 만들 수 있다. 다양한 경량화 기법으로 기존 입력된 모델 알고리즘을 간단하게 만드는 방식이다. 전문 엔지니어가 없어도 빠르고 저렴하게 AI 모델을 경량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노타는 AI 모델 사이즈를 최대 90%까지 줄이는 기술력을 확보했다. 압축 후 연산 오류가 나는 비율은 1%가...
[스노우밤비 뷰티노트⑧] 30대부터 관리하는 눈가 케어 “하루 한 번, 링클 솔루션하세요” 2022-02-08 11:51:00
긴장하게 합니다. 얼굴에 드리워진 세월의 흔적도 우리는 거울을 통해 만나게 됩니다. 푸석푸석하고 탄력 없는 얼굴, 어둡고 칙칙한 안색, 볼륨 없이 푹 꺼진 볼과 입가와 자글자글한 눈가주름까지, 어느 날 문득 발견하는 노화의 징후를 발견하면 갑자기 늙어버린 듯 우울한 기분이 됩니다. ...
기업 앱 보안·생체인증도 '클라우드 구독형' 2022-01-26 06:03:00
고객에게 라온시큐어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생체인식(지문, 얼굴) 인증 기능을 도입했다. 스마트폰에서 이 솔루션이 편리하게 이용되자 S사는 PC, 태블릿, 사물인터넷(IoT) 등 다른 기기 환경으로도 라온시큐어 솔루션 적용을 확대했다. 라온시큐어는 앞서 주로 국내 기업에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때는 기업 자체 서버에...
CES 간 신한은행…'AI은행원'이 체온 재고, 고객 맞아 2022-01-07 17:42:20
은행을 찾은 단골 손님의 얼굴도 척척 알아봤다. 방문자 얼굴을 인식하는 카메라와 음성 인식 마이크가 ‘눈’과 ‘귀’ 역할을 한다는 게 신한은행의 설명이다. 이 기기는 인공인간 아바타 기술 보유 업체인 마인즈랩과 금융 정보기술(IT) 기기 제조사인 효성 TNS와 함께 만들었다. 신한은행은 이번 CES를 준비하면서 AI...
신한은행, CES 2022서 'AI은행원' 선보여 2022-01-07 11:18:20
기반 업무 안내 서비스 기기인 ‘AI 컨시어지’와 실시간 화상 상담 시스템 ‘디지털 데스크’를 설치했다. 관람객들에게 'AI 뱅커' CES 관람객에게 AI 뱅커가 고객의 방문 목적에 따라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AI 컨시어지는 대형 디스플레이에 가상의 직원을 나타나 은행 업무를 안내하는 역할을...
"영화관 갈 필요 없겠어"…LG전자 또 '세계 최초' 일냈다 2022-01-04 12:42:22
줄이고 해상도를 높이는 '업스케일링'으로 얼굴, 사물, 글씨를 인식해 또렷하게 보여주고 배경은 생생하게 구현한다. '다이나믹 톤 맵핑 프로'는 화면에 출력되는 매 장면을 수천 개의 구역으로 구분한 후 각 구역별로 HDR 효과를 극대화하는 기능이다. 독자 소프트웨어 플랫폼 webOS는 개인화 기반으로...
벤처기업협회, `올해의 주목할 벤처기업` 에브리봇 등 3곳 선정 2022-01-03 14:17:19
전환 기술플랫폼 제공과 비대면 의료(닥터콜), 디지털 치료기기 등 혁신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공급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 벤처기업이다. 2019년 하반기부터 디지털 헬스 기술플랫폼인 `라이프레코드(LifeRecord)` 본격 사업화에 들어갔다. 알체라는 2016년에 설립한 인공지능 기반 안면인식 전문기업이다. 201...
컨시어지에 투자상품 '완전판매'까지... AI 활용도 높이는 신한은행 2021-12-21 13:49:10
기술을 활용한 업무 안내 기기인 ‘AI 컨시어지’를 서울 서소문 디지로그 브랜치에 도입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디지로그 브랜치는 지난 7월 신한은행이 만든 ‘애플 스토어’와 같은 플래그십 점포다. 디지털 금융의 편리함과 대면 서비스의 감성을 합친 개신개념 지점의 역할을 한다. 서소문 디지로그 브랜치에 설치된...
신한은행, 고령층 고객 위해 AI 컨시어지 도입…AI은행원도 '확대' 2021-12-21 10:36:16
190cm, 65인치 디스플레이로 제작됐다. 얼굴인식, 열화상 카메라, 음성인식 마이크 등의 기술을 활용해 고객을 맞이하고 안내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또 고령층 고객들의 키오스크 사용에 대한 어려움을 개선하고자 대형 화면을 도입했다.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더 쉽고 친근하게 업무를 안내하는 등 시니어 고객이 보다...
신한은행, 고령층 금융접근성 강화..`AI 컨시어지` 오픈 2021-12-21 10:33:22
됐도 얼굴인식, 열화상 카메라, 음성인식 마이크 등의 기술을 활용해 고객을 맞이하고 안내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또 신한은행은 고령층 고객들의 키오스크 사용에 대한 어려움을 개선하고자 대형 화면을 도입했으며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더 쉽고 친근하게 업무를 안내하는 등 시니어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