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10대여성 절반, 한국패션 참고"…일본의 세번째 한류 열풍 2017-11-14 18:15:20
화장품 판매점 에뛰드 하우스에 젊은 여성들이 끊임없이 방문하고 있다며 "일본의 화장품에는 없는 선명한 색깔이어서 SNS에 사진을 올려도 예쁘게 보인다"는 고등학교 3학년 여학생의 한국 화장품 사랑을 전했다. 또다른 번화가인 시부야의 쇼핑몰 '시부야109'의 경우 작년 겨울부터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이미지...
"편의점에 이 화장품도 있네"…CU, 브랜드 화장품 잇따라 출시 2017-11-10 08:57:30
출시 홀리카홀리카·에뛰드하우스 입점…스타트업 발굴해 판로 제공키로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편의점 CU(씨유)가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CU는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작은 용량으로 포장한 '에뛰드 미니 케어 시리즈'를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아모레퍼시픽, 여학생·소외계층 여성 대상 진로상담 2017-11-06 11:00:57
에뛰드하우스, ㈜에스쁘아, ㈜아모스프로페셔널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가했다. 300여 명의 뷰티 분야 진출 희망 학생들이 30명의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헤어 아티스트로부터 진로 멘토링 강의를 받고 메이크업 및 헤어 연출을 감상했다. 청소년 전문 사회복지재단인 '아이들과 미래재단'과 함께 메이크업 및 헤어...
사드 갈등 해빙에 화장품업계 기대…중국 등 해외시장 공략 박차 2017-11-03 06:34:56
내년 초에는 두바이에 에뛰드하우스 1호점을 열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후', '숨' 등 럭셔리 화장품을 중심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해외 사업도 성장시키는 등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중국의 경우 기존 '후' '숨'과 함께 지난달 중국에...
반짝이는 ‘홀리데이 컬렉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2017-11-02 10:17:23
판매할 예정입니다.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는 화려한 연말 파티에 어울릴 만한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수량만 내놨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버스 멀티 팔레트’와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
"연말 파티 메이크업도 문제없다"…에뛰드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2017-11-01 14:23:31
에뛰드하우스가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에뛰드하우스의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우주의 아름답고 반짝이는 모든 것들을 담아낸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화려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대한민국 대표기업] 아모레 'IT 입힌 뷰티'… 고품격 디지털 서비스 2017-10-11 16:18:37
수 있는 라네즈 모바일 앱 ‘뷰티 미러’, 에뛰드하우스의 인공지능 기반의 컬러 분석 서비스 ‘컬러피킹 챗봇’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를 계속 도입하고 있다.새로운 뷰티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투자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올 1월부터 sk텔레콤과 함께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
"유튜브? 일단 한번 해봐" 유튜버 션쓰가 알려주는 1인 미디어 정복기 2017-10-10 11:39:00
‘에뛰드 하우스 아이스크림틴트’였고, 제품 출시직후 구매해 영상을 찍고 편집해서 올렸다. 편집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해야할지도 몰랐는데 반응이 폭발적이라 신기했다. 하루 만에 조회 수 1000을 넘겼다.” - 리뷰 크리에이터를 하면서 힘든 점과 뿌듯한 점이 있다면. “힘든 점은 신속성과 정확성을 확보해야 한다는...
아모레퍼시픽, 2017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2017-10-09 10:06:00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브랜드가 참가했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면세사업부 상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은 지속해서 글로벌 면세 시장의 혁신에 참여하겠다"며 "글로벌 여행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대문시장·명동 거리 '썰렁'… 폭탄세일 행사장도 손님 10여명뿐 2017-10-01 15:50:22
쇼핑거리’도 한산하긴 마찬가지였다. 에뛰드하우스 매장에는 방문객 3명 정도만 상품을 둘러보고 있었고, 미샤 매장은 아예 폐업했다. 1년 전만 해도 모두 방문객들이 줄을 섰던 곳들이다.패션상가 상인들은 북한의 미사일 발사 이후 중국인뿐 아니라 일본인 등 다른 외국인 방문객도 줄었다며 한숨을 쉬었다. 밀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