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페이-비버웍스, 오프라인 결제서비스 확대 MOU 2024-03-07 15:09:19
웍스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사용자의 편의성 증진과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처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먼저, 카카오페이는 사용자 위치 기반 정보 제공 서비스 ‘내 주변’에서 모바일 주문이 가능하도록 비버웍스의 ‘스마트주문’ 기능을 탑재한다. ‘스마트주문’은 모바일 앱을...
카카오페이, 비버웍스와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확장 협약 2024-03-07 14:44:40
비버웍스와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확장 협약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카카오페이[377300]가 오프라인 결제 키오스크 설루션 업체 비버웍스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 위치 기반 정보 제공 서비스 '내 주변'에서 모바일 주문이 가능하도록 비버웍스의 '스마트...
신세계I&C, '마녀의 샘R' 콘솔 패키지 亞 독점 유통 2024-03-07 09:27:09
키위웍스의 '마녀의 샘R'은 이야기 중심형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세계적으로 200만회의 유료 내려받기를 기록한 최신 모바일 게임이다. 신세계아이앤씨와 키위웍스는 마녀의샘R의 플레이스테이션(PS)5, 닌텐도 스위치용 콘솔 패키지의 아시아 지역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앞서 신세계아이앤씨는 지난해부터...
2월 모바일게임 매출 TOP3중 2개가 '중국산' 2024-03-07 08:47:22
지난달 국내 모바일 게임매출 상위에 중국을 비롯한 해외 게임들이 대거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MMORPG가 아닌 해외게임들이 국내 상위권을 차지하는 현상은 이례적이다. 7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와 모바일인덱스가 공개한 '2월 월간 인기 게임 앱 순위'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달 앱매출 1위...
2월 이용자 최다증가앱은 '알리'…틱톡라이트 119% 급증 2024-03-06 08:55:48
6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가 공개한 '월간 인기 모바일 앱 순위'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달 사용자가 가장 많이 증가한 앱은 알리익스프레스로 나타났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사용자는 한 달 간 60만명(11%)이 불어났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 소매업체 알리바바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한 번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한국인 역대급으로 빠졌다 2024-03-04 21:00:03
더 벌어지고 있다. 빅데이터 플랫폼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유튜브 MAU는 4550만941명으로 1위를 차지했다. 카카오톡은 4519만3469명으로 2위다. 지난해 12월 유튜브의 MAU는 처음 카카오톡을 넘어섰다. 약 10만명이던 유튜브와 카톡의 격차는 한 달 후인 올해 1월 20만명대로 늘어난 데 이어...
한국인 유튜브 시청시간 5년새 2배 급증 2024-03-04 18:40:42
측면에서도 국내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데이터에 따르면 유튜브의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는 4550만 명으로 집계됐다. 2위인 카카오톡(4519만 명)보다 30만 명가량 앞섰다. 유튜브는 작년 12월 4565만 명으로 카카오톡(4554만 명)을 처음 제쳤다. 3개월 연속 1위를 차지...
유튜브, 카카오톡 제치고 3개월째 '국민앱' 1위 2024-03-04 15:04:56
사용자 수 1위를 기록했다. 4일 빅데이터 플랫폼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유튜브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4550만 941명으로 1위를 기록했다. 2위 카카오톡(4519만 3469명)보다 약 30만 명 더 많았다. 유튜브는 지난해 12월 MAU 4564만 5347명으로 카카오톡(4554만 367명)을 처음 넘어선 후...
프로야구 모바일 중계 돈 내고 본다 2024-03-04 11:12:21
경쟁사인 쿠팡에 맞대응하기 위해서다. 모바일 앱 시장분석업체인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티빙 앱의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는 안드로이드 기준 406만 명이다. 넷플릭스(796만 명)뿐 아니라 쿠팡의 OTT 플랫폼인 쿠팡플레이(510만 명)에도 미치지 못했다. 프로야구는 티빙이 쿠팡을 견제할 수 있는 카드로 꼽힌다....
유튜브에 꽂힌 한국인…"월 40시간 이용" 2024-03-04 08:50:50
지난해 12월 국내 사용량 최대의 모바일 플랫폼에 올랐다.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데이터에 따르면 유튜브는 작년 12월 MAU(월간 활성 이용자 수) 4천565만 명으로 전체 1위를 차지하며 카카오톡(4천554만 명)을 처음으로 제쳤다. 유튜브는 올해 1월(4천547만 명)과 2월(4천550만 명)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