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GM, 7월 총 8313대 판매…수출 물량 감소에 '흔들' 2024-08-01 15:17:36
쿠페 스타일의 스타일리시한 도심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로 중형 SUV 수준의 넓은 실내 공간과 여유로운 러기지 공간을 자랑한다. 실내 디자인은 와이드한 공간감과 심플한 수평형 레이아웃으로 운전에 집중할 수 있는 Slim&Wide(슬림&와이드) 콘셉트의 인체공학적 설계에 고급스러움과 하이테크 감성을 더했다. 그동안...
늘어나는 전 세계 슈퍼 리치…매일 70여 명 탄생 2024-08-01 09:35:21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투자에 열정적이라는 점이다. 쉽게 말하면 개인의 취향과 안목을 드러내는 예술품, 와인·위스키, 시계, 보석 등에 대한 투자를 말한다. 총자산의 약 3% 정도를 예술품 등으로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 들어 미술 시장의 호황으로 예술품 가격이 상승하면서 슈퍼 리치의 예술품 투자 수요가...
알함브라 디자인, 건강·사랑·부·행운 담아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 2024-07-31 14:07:36
22번지에 최초의 부티크를 열었고 특유의 우아한 스타일로 큰 명성을 얻게 되었다. 1906년 첫 판매 작품은 다이아몬드 하트라고 기록에 남아 있다. 이후 이들의 딸 르네 퓌상이 1926년 아티스틱 디렉터가 되었고 그녀는 대담하면서도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메종을 이끌었다. 1906년 첫 번째 특별제작 주문품은 미국의 카펫...
명품은 불황 없다?…럭셔리 ETF '뚝뚝' 2024-07-29 17:41:27
내놓으면서 여기에 투자하는 ‘럭셔리 펀드’ 수익률도 흔들리고 있다. ‘KODEX 유럽명품TOP10 STOXX’ 상장지수펀드(ETF)는 29일 유가증권시장에서 2.58% 오른 9150원에 마감했다. 이날 소폭 반등했지만 최근 한 달 수익률은 -8.51%로 부진하다. 또 다른 럭셔리 ETF ‘HANARO 글로벌럭셔리S&P(합성)’도 같은 기간 5.66%...
고개 숙인 홍명보 감독…"韓 축구 위한 선택" 2024-07-29 12:23:14
코칭스태프 선임을 위해 유럽 출장길에 오른 뒤 손흥민(토트넘), 김민재(뮌헨) 등 대표팀의 주요 유럽파 선수들과 면담하는 등 '홍명보호 출범'을 위한 잰걸음에 나섰다. 좋지 않은 여론 속에 취임 기자회견에 나선 홍 감독은 대표팀 운영 방안에 대해 '존중·대화·책임·헌신'의 덕목을 제시했다. 홍...
"명품 안 사요" 中 돌변에…럭셔리 펀드 줄줄이 마이너스 2024-07-28 08:30:01
있다. ‘KODEX 유럽명품TOP10 STOXX’ 상장지수펀드(ETF)는 지난 26일 유가증권시장에서 1% 떨어진 8920원에 마감했다. 이 ETF는 최근 한달 새 8.51% 급락했다. 또 다른 럭셔리 ETF ‘HANARO 글로벌럭셔리S&P(합성)’도 같은 기간 5.66 하락했다. 이 ETF들은 LVMH를 비롯해 리치몬트그룹(까르띠에·몽블랑), 에르메스,...
임영웅부터 블랙핑크까지…올 여름 팬심 몰리는 곳 어디? [무비인사이드] 2024-07-27 21:14:19
꾸며졌다. 나라별로 장르와 분위기가 다른 노래 스타일을 선보이고, 영탁의 폭발적인 성량으로 ‘폼 미쳤다’, ‘찐이야’ 등 히트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2PM 출신 배우 이준호의 콘서트 실황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도 극장에 걸렸다. 이번 콘서트는 CGV에서 지난해 8월 생중계한 바 있는 ‘LEE JUNHO...
[책마을] 무대를 밟지 못한 여성 피아니스트 2024-07-26 18:21:14
연주 스타일로 북미와 유럽 전역의 청중을 사로잡았다. 에이미 비치(1867~1944)는 18세에 결혼할 당시 이미 거장급 연주자였지만, 1년에 한 번 자선 공연에만 설 수 있다는 남편의 요구를 받아들여야만 했다. 지금껏 소개한 이들은 책에 소개된 일부에 불과하다. 이 책엔 성별이란 장벽을 극복한 비범한 피아니스트 50명의...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으로 글로벌 진출.. ㈜남도애꽃 정미자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7-25 10:09:19
지나며 더욱 폭발적으로 증가한 간편식 수요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식문화를 추구하는 경향과 맞물려, ㈜남도애꽃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설립 년도인 2016년 3억 원이던 연 매출액이 2022년에는 22억 원을 기록했고, 올해는 28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2023년에는 고급 한식 수제 컵밥 브랜...
새로운 우주를 만나고 돌아온 미술시장의 스타 2024-07-23 18:09:28
분위기가 살아 있다. 오래된 기법과 요즘 스타일이 공존하는 것. 우국원의 세계관이 과거에서 시작해 미래로 계속 나아가고 있다는 뜻이다. 세상 모든 딸을 위해 그려낸 작품들은 하나같이 재치 있고, 섬뜩하면서도 사랑으로 가득하다. 크롬 작업이 인상적인 ‘친애하는 딸에게 시리즈’는 ‘만약 누군가가 너를 문다면,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