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역대급 흥행 거두며 종료 2023-12-11 13:09:51
트렌드를 겨냥한 국내 최저 도수(14.9), 최저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다. 열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크라운 캡을 적용해 뚜껑을 따서 마시는 소주라는 재미까지 더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롯데칠성음료, 수영장·바다 배경에 시원한 여름노래…'청량함'이 흐른다 2023-12-06 16:38:49
칼로리를 낮춘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초기부터 오리지널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는 이유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 6월에는 천연 라임향을 더해 청량한 속성을 한층 강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을 출시했다. 칠성사이다는...
"한국 편의점은 다이어트 천국"…외국인들 관심 폭발한 이유 2023-11-25 16:00:03
저칼로리의 건강한 라면을 먹자"는 영상을 올렸다. 한국에서 체류 중인 것으로 보이는 이 외국인 사용자는 한국 편의점에서 저칼로리 라면, 반숙란, 제로칼로리 음료를 구입해 먹었다. 그는 "라면 하나에 100칼로리밖에 안 된다"며 "건강한 다이어트 라면을 즐기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 영상에는 약 100개의 댓글이 달며...
'인증샷 핫플' 앞세워…수도권 파고드는 맥키스컴퍼니 2023-11-22 18:15:17
최저 알코올도수와 칼로리 제품이란 점을 앞세운 것도 2030세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무설탕 저도주가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선양의 알코올도수는 14.9도로 국내 소주 중 가장 낮다. 칼로리도 298㎉로 경쟁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326㎉),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보다 낮다. 수도권...
"배 타고 소주 뚜껑 던져봐요"…성수동 한복판에 무슨 일이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21 15:24:22
가장 낮다. 칼로리도 298㎉로 경쟁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326㎉)’,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보다 적다. 2030세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무설탕 저도주가 인기가 많다는 점을 적극 공략한 것이다. 이날 친구들과 함께 왔다는 박성은(21) 씨는 “오늘 선양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맥키스컴퍼니, 잘 빠진 소주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운영 2023-11-20 13:18:30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다. 열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크라운 캡(Crown Cap)’을 적용해 뚜껑을 따서 마시는 소주라는 재미까지 더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주 독하거나 아주 순하거나…요즘 불티나게 팔리는 술 2023-11-15 22:00:01
‘선양’으로 국내 소주 중 알코올 도수와 칼로리가 가장 낮다. 2000년대 초반만 하더라도 20도를 넘던 소주는 ‘부드러운 맛’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점차 도수가 낮아지는 추세다. 앞서 출시된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새로’와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 제로슈거’는 16도까지 내려왔다. 도수가 낮은 주류로 꼽히는...
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이익 843억원…작년보다 12.3% 늘어(종합) 2023-11-02 17:16:27
감소했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의 인기 속에 탄산음료 매출은 2천378억원으로 3.2% 늘었으며 커피와 에너지음료, 스포츠음료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음료 사업은 인플레이션(물가상승)과 긴 장마, 여름철 폭우 등으로 영업환경이 악화하고 설탕, 오렌지, 커피 등 원재료비 증가했으며 고환율(원화 가치 하락)과 이자 비용...
코카콜라, 비만약 우려 날렸다…저칼로리 음료 앞세워 '好실적' 2023-10-25 18:18:10
낮거나 칼로리를 완전히 덜어낸 ‘제로’ 라인으로 채웠다는 이유에서다.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올해 3분기 시장 전망을 웃도는 실적을 내면서 주가도 큰 폭으로 반등했다. 24일(현지시간) 코카콜라는 올해 3분기 매출이 119억10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금융정보업체 레피니티브가 추정한...
'국민 사이다' 73년…지구 120바퀴 돌 수 있는 360억 캔 판매 2023-10-25 16:19:11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 오리지널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을 확 줄인 덕에 출시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칠성사이다만의 청량함을 표현하기 위해 배우 정해인과 싱어송라이터 10CM가 함께한 칠성사이다 광고를 공개했다. 칠성사이다는 칠성의 영어단어(Chilsung)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