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탑스, 디자이너 핫플 '히다랩' 투어 진행 2022-09-23 14:33:37
전시관(사진)을 구축했다. 인탑스 안양 본사에서 '필(必)환경시대,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투어에는 디자인 업계 종사자 및 전공 대학생, 일반인 등 신청자 가운데 선발된 3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친환경 CMF 트렌드 소개와 인탑스 친환경 연구 및 자동차 분야 실무진의 CMF 개발...
기다리면 오시려나…英여왕 마지막길 마중 나온 반려견 코기 2022-09-20 10:08:23
런던에서는 공휴일로 지정된 가운데 아침 일찍부터 하루 종일 여왕 장례 일정이 치러졌다. 정오를 조금 넘긴 시각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엄수된 장례식이 종료된 후 여왕의 관이 포차에 실려 밖으로 나왔다. 영면 장소인 윈저성에 이르는 길 '롱 워크'(Long Walk)에는 여왕이 평소 아꼈던 검은색 펠 포니(조랑말)...
[사설] 디지털 대전환(DX), 대한민국 새 성장동력으로 삼자 2022-09-13 17:28:58
독일 지멘스의 암베르크공장은 1700종이 넘는 제품을 연간 1500만 개 생산하면서도 불량품 발생률을 0.0001%로 낮췄다. 하루 5000만 개씩 쌓이는 데이터에 기반한 가상공장 디지털 트원을 통해 시뮬레이션한 결과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메타버스(가상세계)를 통한 판매망을 구축해 대형 온라인 쇼핑몰 의존도를...
98형 초대형 TV 전시한 中 TCL …"삼성·LG 턱밑까지 쫓아왔다" 2022-09-04 17:15:04
종이는 100% 재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밀레는 가전제품의 에너지 소비량을 눈으로 확인해 더 의식적으로 에너지 사용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밀레앳홈 앱에 ‘소비량 대시보드’ 기능을 추가했다. 소비자는 이 기능을 통해 사용한 물과 전력의 양을 알 수 있다. 보쉬와 지멘스도 에너지 효율에 집중한 제품을...
레고랜드, 추석 맞아 민속놀이 체험 및 경품 이벤트 진행 2022-09-02 16:10:10
종 우승자를 가려내는 프로그램이다. 투호 대회는 5인 1조로 선착순 총 10개팀을 모집해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또한 제기차기 대회는 1회차 당 50명, 윷놀이 레이스는 4인 가족이 한 팀으로 참여해 대결을 펼친다. 각 종목별 민속놀이 대회는 추석 연휴 기간인 4일간 매일 진행되며, 대회별 1등부터 3등에게는 풍성한 레고...
시각장애인의 희망…'전자눈' 만든 회사,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2-08-25 16:59:03
견종 특성에 적합한 맞춤 수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추석 연휴를 포함해 9월12일까지 약 3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3개 지점(SPACE1, 김포점, 송도점)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아파트멘터리, 홈스타일링 컨시어지 플랫폼 홈리에종에 투자 인테리어 플랫폼 스타트업 아파트멘터리가 홈스타일링 컨시어지...
트릿지, 500억원 시리즈D 유치…농수산물 첫 유니콘 2022-08-25 10:19:48
풀필먼트 서비스를 통해 농산물 시장의 정보 비대칭과 비효율을 줄이는 게 목표다. 15만 종의 농산물 데이터를 확보했다. 델몬트, 월마트, 까르푸 등 도소매 기업 뿐만 아니라 호주 농림부, 싱가포르 식품청, 맥킨지 등 국내외 기관을 고객으로 확보했다. 또 농축수산물 공급망을 관리하는 풀필먼트 서비스도 내놨다....
레고랜드, 레고 90주년 기념 현장 이벤트 실시 2022-08-03 16:00:07
팩 5종 중 하나를 랜덤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행사 당일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레고랜드 파크 내에서 ‘레고 90주년’ 기념 명찰을 착용한 현장 운영 직원인 모델 시티즌을 찾아 인증샷을 촬영하고 이를 #레고랜드 #레고 #레고90주년 등의 지정...
농심,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선봬 2022-08-02 13:21:43
첫 제품 `라이필 더마 콜라겐`을 출시하며 건기식 시장에 본격 진출, 다양한 관련 제품을 선보여 누적 매출액만 700억 원에 달한다. 농심은 `라이필 바이탈 락토`를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본격 육성하는 한편, 다양한 제품으로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장은 음식물 소화와 영양분, 수분 흡수 등...
농심,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출시…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 2022-08-02 09:04:47
바이탈 락토 키즈'와 전연령대를 위한 '라이필 바이탈 락토 패밀리' 2종으로 나왔다. 농심은 신제품에서 장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등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지난 2020년 '라이필 더마 콜라겐'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했고, 이번에 프로바이오틱스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