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산가, 글로벌 웰빙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는 죽염 종가 2024-06-28 10:00:03
헬스케어 선도 그룹으로 도약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현재 본사 근처에 약 20만7,216㎡(약 6만3,700평) 규모의 ‘인산죽염 항노화 지역특화 농공단지’를 조성 중이다. 지난 3월 15일 첫 삽을 뜬 인산죽염 항노화 지역특화 농공단지에는 죽염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의 제조·판매 시설이 들어설...
한미글로벌디앤아이, 강남 생활권 시니어 레지던스…환경도 뛰어나 2024-06-27 16:10:28
헬스케어실이 건물 안에 있어 24시간 건강상담과 맞춤 운동 추천, 영양 식단 코칭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분야별 전문 인력을 통해 월 20여개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을 국내에 처음 소개한 정신과 의사 이시형 박사의 세로토닌 문화원과 연계한 체험 행사가 대표적이다. 100세...
현대차, 부산서 캐스퍼 일렉트릭 첫 공개…수소전환 의지 강조(종합) 2024-06-27 11:38:39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실내 시승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운영한다. 참가한 고객은 최대 40㎞/h의 속도로 70m의 실내 트랙을 주행할 수 있다. 아울러 부산모빌리티쇼 기간 부산역 광장에서 아이오닉5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의 특별전시를 연다. 이 밖에도 아이오닉5와 함께하는 광안대교 30분 체험 주행 시승코스와...
현대차, '수소 사회' 앞당긴다…부산에서 수소 사업 솔루션 발표 2024-06-27 10:12:58
원하는 고객을 위해 부산모빌리티쇼 현대차관 안팎에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 현대차는 현대차관에 'EV Lab'을 꾸며 전기차 구매 시 주요 진입장벽으로 작용하는 고민을 충전과 비용, 서비스로 유형을 나눠 진단하고 유형별 적합한 'EV 케어 프로그램'을 처방해주는 연구소 컨셉의 체험존을 구성했...
현대차, 부산서 캐스퍼 일렉트릭 첫 공개…수소전환 의지 강조 2024-06-27 09:45:00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실내 시승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운영한다. 참가한 고객은 최대 40㎞/h의 속도로 70m의 실내 트랙을 주행할 수 있다. 아울러 부산모빌리티쇼 기간 부산역 광장에서 아이오닉5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의 특별전시를 연다. 이 밖에도 아이오닉5와 함께하는 광안대교 30분 체험 주행 시승코스와...
쿤달-카페 공명, 'Care Your Damage 팝업 스토어 성료 2024-06-21 11:27:00
국적의 관광객의 발길을 끌었다. 특히 일본, 대만, 동남아 등에서 입지를 늘려가는 쿤달의 인지도와 크게 맞물려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팝업 행사는 매장에서 직접 프로틴 데미지 케어 라인의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체험 공간뿐 아니라, 일상에서의 데미지를 서로 공유하는 등 여러...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에 도내 첫 'AI 시니어 돌봄타운' 조성 2024-06-19 15:26:32
손쉽게 건강진단(AI 헬스케어)을 받아보고 매칭된 돌봄 매니저가 상시 관리해 주는 ‘늘편한 AI 케어’ 시범사업도 지원된다. 또 의사·간호사·사회복지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도의료원의 ‘찾아가는 돌봄 의료센터’ 연계 서비스도 제공되며 디지털 리터러시 향상을 위해 AI 체험 및 디지털...
기술 발전과 공간의 변화 [이지스의 공간생각] 2024-06-19 15:11:13
체험형 매장으로 개편하고, 잔여 공간은 옴니 채널(Omni Channel)을 위한 배송기지로 전환하려 노력 중이다. OTT(Over-The-Top) 서비스의 발달과 디스플레이 가격의 하락, 인터넷 및 이동통신 속도의 향상은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관람객 감소라는 결과를 낳았다. 극장을 다른 용도로 전환해야 하는 시대적 흐름을 목도하고...
비글즈, 세계 최대 라이선스 쇼 라이센싱 엑스포 홍보 부스 성료 2024-06-17 14:20:53
각 기술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체험이 가능한 인터렉션 부스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전세계 관람객들 및 쇼에 참여한 대규모 글로벌 IP 홀더 기업의 담당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고민상담에 특화된 심리케어 AI 챗봇 ‘포그니’와 SNS 계정에 연동되어 팬들이 작성한 댓글에 자동 답변을 달아주는 SNS AI 댓글...
토요타코리아,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4-06-17 10:18:51
지원하고자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토요타의 차별화된 차량관리를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벤틀리, 전국 전시장서 '비스포크 저니' 행사 열어 ▶ 벤츠코리아, c-클래스 엔트리 라인업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