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금융, 스타트업과 신사업 찾는다 2024-05-29 18:09:03
프로그램이다. 지난해까지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이라는 명칭이었지만, ‘삼성전자 씨랩 아웃사이드’를 금융으로 확장하는 차원에서 명칭을 바꿨다. 이번 공모에는 387개 스타트업이 지원했다. 삼성생명·화재·카드·증권 등 4사가 스타트업 네 곳씩 16개사를 선발했다. 본선에 진출한 스타트업은 각각 3000만원...
[게시판] KT, 유무선 공유기 'KT WiFi 6D' 팝업 전시 2024-05-27 14:16:29
수 있는 유무선 공유기 'KT WiFi 6D' 특별 팝업 전시를 서울시 마포구 'XXPRESS망원'에서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국내외 아티스트 그룹과 디자이너가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스킨 등 다양한 디자인의 KT WiFi 6D를 만나볼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2024-05-27 09:28:46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이외에도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를 중심으로 문화와 예술, 스포츠, f&b, 패션 등 산업 간 경계를 넘나드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톱 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MZ세대 잡아라…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 콜라보 굿즈 출시 2024-05-27 09:00:00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 속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대학생을 비롯해, 직장인, 육아하는 부모 등을 중심으로...
라네즈,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네오 쿠션·네오 파우더' 한정판 내놨다 2024-05-22 16:01:42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협업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위드 러브(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는...
위드스팟, 신세계백화점 본점 ‘토이 스토리-타이니탄’ 팝업스토어 오픈 2024-05-21 14:14:27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 간 ‘슈퍼 컬래버레이션(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캐릭터 테마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통해서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최정상 K팝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IP(지적재산권)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간 ‘슈퍼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피원하모니, 美 'ACM 어워즈' 레드카펫 밟는다…K팝 그룹 최초 2024-05-16 19:26:09
네이트 스미스(Nate Smith)와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 등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피원하모니는 K팝 그룹 최초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두 번째 월드 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유토피아(P1ustage H : UTOP1A)'...
'창립 30주년 기념'…넥슨, 현대카드와 대규모 감사 이벤트 실시 2024-05-16 09:27:46
'던전앤파이터', '블루 아카이브'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해 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넥슨 현대카드·넥슨 현대카드 언리미티드(UNLIMITED)로 누적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0만 카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
SKT, 통신업무 특화 '텔코 LLM'으로 승부수 2024-05-13 16:05:49
데이비스 SK텔레콤 AI테크 컬래버레이션 담당은 “한 개의 범용 LLM으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며 “통신 데이터와 업무 노하우에 맞춰 파인튜닝과 모델평가(벤치마킹)를 거쳐 상황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텔코 LLM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올해 자사 고객센터에 텔코 LLM을 적용하고 다른...
"계약기간 끝났다"던 안유진, 동원참치 모델 또 발탁 2024-05-13 15:02:30
나서는 동시에 팝업 스토어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방송과 SNS에서 동원맛참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보여준 안유진을 모델로 재발탁하게 됐다"라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모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