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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테크시스템, AMD 출신 이명우 부사장 영입 2024-05-27 17:51:37
IT전문가다. 그는 삼성전자에서 서버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일하고, 미국 반도체 기업 AMD에서 데이터센터 세일즈 직무를 맡아 파트너 에코시스템 구축에도 기여했다. 이 부사장은 14년간 시스코 코리아에서 세일즈 리더로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주요 고객사 네트워크를 대폭 확대하는 업무를 맡을 전망이다. 이...
AI 활용해 혁신 선도…위상 높아진 SI 기업 2024-05-27 16:09:52
택배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는 플랫폼을 구축했다. 하루 최대 2000만 건의 택배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처리하고, 하나로 돼 있던 서버를 4개의 서버로 분산해 특정 서버에 장애가 생기더라도 문제없이 운영이 가능하다. ○롯데이노베이트 필두로 그룹 혁신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올 신년사에서 ...
이테크시스템, 글로벌 빅테크 출신 이명우 부사장 영입 2024-05-27 10:20:28
통합 IT솔루션 컨설팅 기업 에티버스그룹 지주사 이테크시스템이 글로벌 빅테크 출신 클라우드 담당 임원을 전격 영입했다. 이테크시스템 클라우드사업본부장으로 부임한 시스코·AMD·삼성전자 출신 이명우 부사장은 그룹 전체 클라우드 사업을 3년 내 3배 이상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명우 부사장은 국내외 글로벌...
이테크시스템 클라우드본부장에 AMD·삼성 출신 이명우 부사장 2024-05-27 09:50:32
통합 IT(정보기술) 설루션 컨설팅 기업 에티버스그룹의 지주사 이테크시스템이 클라우드사업본부장으로 빅테크 출신 이명우 부사장을 영입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부사장은 시스코코리아, 미국 반도체 기업 AMD, 삼성전자[005930]에서 세일즈, 파트너십 제휴, 서버 및 소프트웨어 개발 등 다양한 직무를 거친 IT 전문가다....
휴머노이드에 '영혼' 불어넣는다…"OS가 미래 로봇 핵심" [강경주의 IT카페] 2024-05-24 10:30:37
쉽게 통합·확장할 수 있다. 백 책임리더는 "특정 OS에 종속되지 않고 웹에서 로봇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이 아크마인드의 장점"이라며 "안드로이드나 iOS, 심지어 특정 자동차 제조사에 특화한 앱을 추가로 개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확장성과 편의성이 높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예를 들면 예약,...
이니텍, ICT 인프라 통합관리 '실시간 보안관제' 출시 2024-05-22 09:27:17
이니텍, ICT 인프라 통합관리 '실시간 보안관제'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T그룹의 금융보안 전문기업 이니텍[053350]이 22일 정보통신기술(ICT) 인프라(기반시설)의 운영 환경을 통합 관리하고 대응할 수 있는 구독형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구독형으로...
컬리가 1분기에 사상 첫 흑자낸 비결 [Geeks' Briefing] 2024-05-21 16:22:33
수 있는 서버리스 AI 솔루션인 '제틱 멜란지'를 개발했다. 개발자들은 멜란지 솔루션을 활용해 AI 모델을 자사 앱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또 고객사가 자신의 AI 모델과 데이터를 제틱에이아이에 제공하면 이를 최적화해 각 안드로이드, 애플 디바이스에 탑재된 칩에 맞는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로 변환한다. 이...
CJ올리브네트웍스, MBC 차세대 제작시스템 사업 수주 2024-05-21 08:48:43
▲ 스토리지, 서버, 단말 등 고성능 및 고효율의 인프라 구축 ▲ 네트워크 고도화 및 보안 기능 도입 ▲ 통합 관제실 구현 등을 추진하게 된다. MBC는 차세대 NPS 구축으로 안정적인 콘텐츠 제작 환경과 고성능 인프라를 통한 유연한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번 프로젝트의 수주에 대해 "이전 사업들의...
대한항공, 아마존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2024-05-20 17:10:02
AI 역량 통합에 따른 플랫폼 강화, 공통 관리를 통한 비용 절감, 신기능 추가 이용 및 신규 서비스 채널 확장 등 업무 효율성도 개선할 방침이다. 대한항공은 올해 9월까지 현재 센터별 로컬 서버와 장비로 구성된 콜센터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 기반의 싱글 플랫폼으로 전환한다. 이후 내년 2월까지 머신러닝과 생성형 AI...
대한항공, AWS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구축 2024-05-20 13:12:41
서비스 품질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AI 역량 통합에 따른 플랫폼 강화 △공통 관리를 통한 비용 절감 △향후 신기능 추가 이용 및 신규 서비스 채널 확장 등 업무 효율성도 개선할 방침이다. 대한항공은 올해 9월까지 현재 센터별 로컬 서버와 장비로 구성된 콜센터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 기반의 싱글 플랫폼으로 전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