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목동점 재단장 100일…"MZ세대·목동맘 다 잡았다" 2023-06-25 14:44:02
야외 하늘정원에 더해 키즈 전문관 '쁘띠플래닛' 내에 키즈카페 '플레이타임', 영화관 '메가박스 더 부티크' 등을 조성했다. 문삼권 현대백화점 목동점장은 "'매일 새로운 행복의 발견'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연령별로 다양한 니즈를 지닌 가족 구성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한...
경서(경서예지), ‘오늘의 선곡’ 여섯 번째 주인공…25일 新 장마송 '비가 내리는 밤이면' 발매 2023-06-12 15:20:03
'오늘의 선곡'은 음악 팬들의 일상 속 플레이리스트에 선곡될 만한 발라드 곡들을 선보이는 음악 프로젝트다. 앞서 빅마마 박민혜, 임한별, 이예준, 먼데이 키즈, 허각이 '오늘의 선곡' 프로젝트를 통해 웰메이드 신곡을 발매해 음원 차트 위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명품 보컬리스트 컬렉션으로 주목...
우리 애도 스마트폰 중독?…"강제로 뺏지 말고 '이것' 쓰세요" [Geeks' Briefing] 2023-05-31 16:38:08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알토스벤처스와 하나증권 Club1 WM센터에서 142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별도의 라운드를 설정하지 않았다. 플레이리스트는 2019년 알토스벤처스가 단독으로 참여한 시리즈A 투자에서 53억원을 유치했으며, 2020년 9월 기존 투자자인 네이버웹툰과 스노우, 알토스벤처스...
'연플리' '에이틴' 히트 친 웹드라마 강자, 142억원 유치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05-31 10:47:21
등으로 무대를 넓히고 있다. 히트작들을 발판으로 성장한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채널은 유튜브 구독자 244만명, 누적 조회 수 10억 건 등의 성과를 거뒀다. 또 12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음악 유튜브 채널 '뮤플리'엔 르세라핌, 아이브, 스트레이키즈 등 아이돌 그룹이 출연하며 경쟁력을 확보했다. 그밖에 구독...
아웃렛을 테마파크로…부산서도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 2023-05-25 06:00:04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 행사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는 신세계사이먼이 국내 유통사 최초로 하리보와 함께 선보인 오프라인 전시 행사다. 지난 3∼5월 여주·파주·시흥 등 수도권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먼저 소개돼 큰 관심을 모았다. 행사 기간 3곳을 찾은 고객은...
구글 "패밀리 링크로 아이들에게 안전한 인터넷 환경 제공" 2023-05-24 13:55:25
도움이 된다. 어린이에게 더욱 적합한 유튜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유튜브 키즈' 앱에서는 자녀를 위한 프로필을 만들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를 표시하고 시청 시간을 관리할 수 있다. '유튜브 감독 환경'(Supervised experience on YouTube)은 부모의 관리하에 일반 유튜브 앱을 사용할 수 있...
호두랩스X고미플레이, 베트남 VTC Online과 베트남 영어교육 시장 진출 MOU 체결 2023-05-16 13:09:35
플레이(Gomi Play)는 최근 동남아를 기반으로 급성장 중인 이커머스 스타트업 고미커머스의 자회사로 다양한 국내 인기 캐릭터의 해외 사업권을 보유하고 있는 키즈 OTT 플랫폼이다. 특히 베트남 국영방송국인 VTC와 방송송출 파트너십을 구축해 고정 채널에서 베트남판 '투니버스'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허각, 21일 '오늘의 선곡' 다섯 번째 음원 '운다 운다' 발매…열일 행보ing 2023-05-12 15:00:08
이들의 플레이리스트에 꾸준히 '선곡'되고 있는 음악 프로젝트다. 빅마마 박민혜의 '데리러 와줘 (Come Get Me)', 임한별의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예준의 '니 번호가 뜨는 일', 먼데이 키즈의 '되돌리다'가 '오늘의 선곡'을 통해 발매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디자인·안전성 업그레이드…리브랜딩 단행한 '보솜이' 2023-05-08 14:46:29
이를 바탕으로 '뉴 보솜이 물티슈(퍼스트스킨·액션플레이·펀앤플레이·펀앤플레이 라이트 4종)'를 선보였다. 오랜 기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보솜이 브랜드를 혁신적으로 개선해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위상을 정립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1995년 아기 기저귀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 '보솜이'는 엄마 ...
모나미, 전용 각인 서비스…문구업계에 프리미엄 바람 2023-05-07 17:33:28
서비스를 도입했다. 물감 전문 알파색채는 키즈 비즈니스 플랫폼 전문기업 퍼플러스와 친환경 라인업 생산을 목표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 퍼플러스를 통한 키즈플레이 체험 미술 과정에는 어린이 보디페인팅 등의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모닝글로리는 가방, 멀티화, 신발 등의 상품을 출시하며 정통 문구류 외의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