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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콕' 끝났으니 새 옷 사볼까…의류株 반등 시동 2021-11-26 08:20:46
개선이 동시에 일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한섬은 9월부터 본격적으로 백화점에서 패션 매출 비중이 상승하고 있어 올해 말부터 내년 초까지 양호한 실적 및 주가 모멘텀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는 분석이 나온다. 정혜진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2022년에는 글로벌 소비 시장 전반에 걸친 수요 회복이 예상되기 때문에...
"한섬, 안정적 이익 성장 계속된다"-현대차 2021-11-25 08:20:35
현대차증권은 한섬에 대해 안정적 이익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6만원을 유지했다. 정혜진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25일 "내수 의류에 국한됐던 사업 영역이 신규 화장품 카테고리 사업으로 확장되며 전사 실적 성장 및 모멘텀이 강화될 전망"이라며 "향후 밸류에이션 멀티플...
현대백화점그룹 임원 인사…한섬, '삼성맨' 박철규 영입 2021-11-05 11:11:48
삼성물산에 입사해 제일모직 해외상품사업부장, 패션사업 2부문장 등을 거쳐 2018년 삼성물산 패션부문 부문장(부사장)을 맡았고, 지난해 퇴임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박철규 사장 영입으로 한섬의 해외패션 사업 경쟁력이 높아질 것"이라며 "백화점 등 유통 계열사와 시너지도 한층 강화될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인사] 현대백화점그룹 2021-11-05 10:19:46
한섬 해외패션부문 사장 박철규 ◎ 승진 ◈ 현대백화점 ▷ 전무 김창섭(더현대서울점장) ▷ 상무 김강진(충청점장), 유희열(신촌점장), 박상준(인사담당), 박채훈(미래사업부장), 박대성(동반상승담당), 김대석(경영관리팀장) ◈ 현대홈쇼핑 ▷ 상무 임동윤(관리담당), 임태윤(영업전략담당), 박혜연(트렌드사업부장) ◈...
한섬, 두 번째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 제작 2021-10-18 16:13:45
수단으로 웹드라마를 택했다는 설명이다. 한섬 관계자는 "기업명이나 브랜드 노출 없이 타임·시스템 등 주요 브랜드의 우수한 디자인 등을 자연스럽게 영상에 녹여내 시청자로 하여금 스스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갖도록 콘텐츠를 기획·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한섬은 지난해 11월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를 ...
패션업체 한섬, 두 번째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 제작 2021-10-18 10:01:25
공개된다. 패션업체가 웹드라마를 제작하는 것은 한섬이 유일하다. 한섬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신규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웹드라마를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앞서 지난해 12월 첫 번째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를 선보여 고객 유입 효과를 톡톡히 거두...
한섬, 프리미엄 아울렛 '한섬하우스 F/X 청주점' 증축 2021-10-12 15:14:57
클럽모나코 제품이, 1층에는 타미힐피거 여성 및 아동 제품이 진열됐다. 2층에서는 타미힐피거 남성 제품이 판매된다. 해당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인 '한섬 케어플러스'도 운영한다. 한섬 케어플러스는 친환경 프리미엄 의류 케어 서비스로,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접수하면 세탁 후 세탁물을 집으로...
화장품·온라인·해외사업 삼각편대 완성…"2030년 매출 2조 목표" 2021-09-29 15:35:31
한섬하우스와 면세점 채널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온라인에서는 패션 전문몰 ‘더한섬닷컴’과 현대백화점의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판매하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의 생존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이미지다. 소비자는 한 브랜드의 제품에 만족하면 같은 라인의 다른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그럴수록...
플래티어 "100억 투자하겠다…D2C·AI 솔루션 강화" 2021-09-28 19:28:42
플래티어가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공동으로 쇼핑몰 '더한섬'에 50억원 규모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하반기 중대형 기업 최대 3곳에 자사 D2C 솔루션 '엑스투비' 적용이 유력하다고 밝혔다.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플래티어는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도 공개했다. 엑스투비는 플래티어가 1...
BTS가 입은 정장, 명품이 아니라고?…패션업계 꽂힌 '이것' 2021-09-28 06:39:43
인테리어 마감재로 재탄생한 사례도 있다. 한섬은 올해 초부터 재고 의류를 고온·고압으로 형체를 바꿔 섬유 패널 등 인테리어 마감재로 만들었다. 한섬은 브랜드 관리 차원에서 매년 신제품 출시 후 3년이 지난 재고 약 8만여벌(약 60t)을 소각해왔는데, 이 물량을 업사이클링하면 해마다 약 144t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