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 화이트 모음 21:00 배우 혼지민 bph화장품 세럼, 클렌저, 수딩젤 등 22:00 문천식 세진 f&b 뜨끈한 어묵탕 / 맛있는 어묵바 -20일 네이버 방송일정 09:00 케네스레이디 케네스레이디 추석연휴 쇼핑찬스 릴레이 라이브 11:00 cc.collect 추석맞이 21 f/w 신상 최저가 라이브 방송 11:00 허니제이 9/20가을 옷...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1위를 차지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끝에 라비다 브랜드를 출범시켰다. 라비다는 세포를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셀로부터 출발하는 ‘스마트 스킨 사이언스’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약화된 세포 간의 신호 전달 기능을 활성화하는 파워셀 성분(피토S1P™ 등)을 국내 최초로...
'채시라 남편' 웃게 한 브랜드 뭐길래…"3년 새 매출 100배" 2021-08-29 07:56:54
확대했다. 롬앤 제품은 특히 일본에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롬앤은 로프트, 플라자, 도큐핸즈 등 일본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약 4000개 매장에 입점한 상태다. 최근에는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앳코스메' '립스' 등에서 립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나만 알고 싶은 뷰티 크리에이터 3인 2021-08-24 12:40:00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 케어부터 화장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없는 요즘, 섬세한 발색력을 표현함은 물론 꼼꼼한 리뷰를 콘텐츠로 다루는 그들의 영상은 한 줄기 빛처럼 느껴지게 된다. 유용한 콘텐츠와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많은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뷰티 크리에이터들. 그중 나만 알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세계 두 번째 '나이키 라이즈' 매장이 명동 H&M 빈자리 채운다 2021-08-11 14:57:36
대다수가 해외 관광객 급감으로 타격을 입은 화장품 로드숍 자리였다. 한국부동산원은 "서울 인기 상권의 경우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이 악영향을 미쳤다. 폐업이 늘었지만 신규 임차 수요는 줄면서 공실률이 높아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룩스앤메이, 글로우픽 3개 분야 `명예의 전당` 입성 및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2021-07-19 17:21:37
클래시 뷰티 브랜드 룩스앤메이는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플랫폼인 `글로우픽`에서 각각 다른 카테고리의 4가지 제품이 명예의 전당 및 연간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먼저 ‘센텔라 릴렉세이션 퍼펙트 카밍 마스크’는 글로우픽 전체 시트마스크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 50주 연속...
뷰티 유튜버 새벽 사망, 청와대 화환 논란→암 투병 [종합] 2021-05-31 09:47:21
외롭지 않게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새벽은 메이크업, 화장품 리뷰 등을 전문으로 했던 블로거였지만, 이후 유튜브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활발하게 콘텐츠 제작자로 영향력을 키워왔다. 활동 과정에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2018년 6월 28일 팩 론칭을 축하한다면서 '청와대 비서실' 명의로 꽃을 받았다고 S...
"온라인 짝퉁 판매 꼼짝마"…AI로 23개國서 잡아낸다 2021-05-19 17:04:05
화장품 등 산업별로 정품 이미지 10만 건 이상을 학습했다. 상품 설명·가격과 구매자 리뷰도 분석한다. 가격이 정가에 비해 지나치게 낮거나, 구매 리뷰 중 ‘가짜인 것 같다’는 글이 수차례 올라온 경우 가품 의심 사례에 넣는 식이다. 이 같은 기준 30여 가지를 아울러 적용해 가품 판별 정확도가 90%에 가깝다. 사진...
CJ온스타일로 변신하는 CJ오쇼핑…'라방'으로 승부수 2021-04-28 15:24:11
뷰티(화장품) 등 3가지 분야의 전문몰로 소비자 취향 공략에 나선다. 모바일앱에 개별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큐레이션 기능을 탑재해 각 분야의 편집숍과 시너지 효과를 낸다. 패션(셀렙샵)은 스타일링 콘텐츠로, 리빙(올리브마켓)은 전문가 큐레이션, 뷰티(더뷰티)는 전문가 리뷰 콘텐츠...
쇼핑앱 에이블리, 3년 만에 다운로드 2000만건 돌파 2021-03-29 10:31:07
마켓을 모아놓은 쇼핑앱이다. 패션과 홈데코, 화장품 등 카테고리에 총 1만4000여명의 셀러가 입점돼있다. 에이블리의 강점은 소비자들의 '상품 찜'과 '구매이력' 등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상품을 연결해주는 'AI(인공지능)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에이블이 사용자들의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