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이자 경구치료제 89% 효능 알약 복용 언제?..."백신 접종 여전히 필요해" 2021-11-09 15:28:15
39팍스로비드39가 입원과 사망 확률을 89%까지 줄여준다는 임상시험이 발표되면서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는 지 관심이 쏠린다. 여러 미국 언론들은 8일(현지시간) 화이자 알약 치료제는 중증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은 코로나 확진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시험 결과 증상 발현 3일 내 치료제를 투여한 경우 입원·사망...
환절기 피부, 탄력 잡아야 피부가 산다 2021-11-03 14:26:00
자주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음주를 즐긴다면 조금은 거리를 두는 것이 필수적이다. 술 마신 다음 날 피부가 까칠해 보이는 이유는 밤새워 마신 술의 알코올 성분이 소변으로 빠져나가며 체내 수분도 함께 배출되었기 때문. 덧붙여서 알코올은 체내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파괴해 피부 탄력을 저하하고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셀트리온이 어쩌다가"…주가 반토막에 개미들도 등 돌렸다 2021-10-19 07:04:13
조건부 승인 기대감이 부풀었던 작년 12월7일 39만6241원과 비교하면 45.36% 낮은 수준이다. 특히 셀트리온은 이달 들어서도 16.57%가 빠졌다. 머크의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의 긴급사용승인 가능성이 부각되면서 정맥주사(IV) 제형의 렉키로나에 대한 기대감이 사그라든 탓이다. 정맥주사 제형은 환자가 병원에서 길게는...
코로나19 백신 빈부격차 극심 머크 제네릭 버전 언제?...HK이노엔·삼성바이오로직스 관심 2021-10-18 10:01:45
39아티바 바이오테라뷰틱스39를 통해서 2조원 규모의 세포치료제 기술 수출 계약을 체결해 관련주로 거론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9월 29일 머크와 바이오의약품 위탁생산계약 의향서를 체결했다. 머크와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계약 금액은 490억 6482만원 규모로 이번 계약이 경구용 치료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모빌리티 기업 변신한 GM "전기차 1위 되겠다" 2021-10-07 17:28:21
39개의 회사를 인수하며 사세를 키웠다. 1930년대에는 포드를 누르고 글로벌 최대 자동차 업체로 올라섰다. 1960년대에는 미국 자동차 시장점유율이 50%까지 치솟았다. 하지만 점차 쇠락의 길로 접어든 GM은 지난 10년간 투자자들의 관심 밖에 머물렀다. ‘파산 쇼크’에 대한 기억 탓이다. GM은 2008년 금융위기 직후 결국...
머크 코로나19 경구치료제 선구매 국가 줄줄이?...HK이노엔·삼성바이오로직스 기대감 2021-10-05 12:51:00
39아티바 바이오테라뷰틱스39를 통해서 2조원 규모의 세포치료제 기술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녹십자, 녹십자홀딩스, 녹십자셀 등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머크와 바이오의약품 위탁생산계약 의향서를 체결했다고 지난 9월 29일 공시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이번 계약 금액은 양사간...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⑩] “bnt뉴스 쇼핑라이브 판매자 방송내용 무료 사전 홍보·기사화 제공하기로” 라이브... 2021-10-01 15:07:00
39엄마, 아빠 마음 다 알아~39 콘셉트인 ‘아라쇼’를 통해 진행했다. 특히, 론칭후 불과 3번째 방송인 8월 27일 레이퀸 방송 상품으로 구매전환율 12%를, 8월 31일 4번째로 진행된 방송에서는 오로라 방송 상품으로 구매전환율 15%, 특히 9월 10일 7번째로 진행된 블랑101 방송 상품으로 구매전환율 25%를 달성했다고...
美 '뇌먹는 아메바' 주의보…분수서 놀던 소년 사망해 2021-09-30 08:00:48
단 4명만 생존했을 정도로 치사율이 높다. '뇌 먹는 아메바' 네글레리아 파울러리 감염자는 매년 3~8명 꾸준히 발생하고 있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1962년~2020년까지 보고된 감염자는 151명이었다. 이 중 39명이 텍사스주, 36명이 플로리다주 출신이었다. 감염자 평균 연령은 12세였으며, 남자...
bnt뉴스 연중기획 보도 ‘K브랜드 & 글로벌 브랜드의 탄생 스토리’, ‘샘표’는 해외 홍보에 적극 나서며 글로벌로 도약하는 중.. ‘우리 맛으로 세계인을... 2021-09-27 17:53:00
39연두39라는 k소스의 탄생과 맥을 같이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기껏해야 해외에서 한인 마트 중심으로 교포들의 픽을 받던 k소스가 3년 전 경부터 해외 현지인 외국인의 선택을 받기 시작한다. 바로 k드라마 속에서 한국식 간장이 자주 등장하고 밥상에 가족이 둘러앉아 맛있는 요리 즉 불고기, 갈비찜,...
bnt뉴스 연중기획 보도 ‘K브랜드 & 글로벌 브랜드의 탄생 스토리’ 개발자이자 글로벌 브랜드 탄생 1등 공신 ‘모다모다’ 이해신 공동개발자(카이스트... 2021-09-16 15:41:00
석좌 교수) 1. 39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39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시작하자마자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동안 일반인들이 접해 본 제품과 많이 차별화되어 있어서 그런 것이 아닌 가 판단되는데, 먼저 이 제품의 공동 개발자이면서 대학 교수 님을 하고 계신 이해신 교수 님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