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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인트, 2분기 영업익 41억…전년비 105%↑(상보) 2015-08-12 14:02:50
자체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늘어나면서 반기 기준 21%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기록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it를 비롯한 자동차 부품과 일반 가전제품 등 고부가 제품 다변화에 따른 사업 영역 확대, 아직 초기 수준에 있는 중국 로컬 고객사 매출이 본격화되면서 하반기에도 안정적인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혁오, 자이언티의 일상 무대 `스트리트 컬처` 대중의 마음을 움직여라 2015-08-12 09:05:11
전시회를 기본으로, 슈파서커스(SUPA CRQS)등 로컬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페인팅이 진행됐다. 데칼(DEKAL)의 실크 스크린 워크샵, 선랫 타투(Sunrat Tattoo)의 퍼포먼스, DIY 페이퍼 슈즈(Paper Shoes) 등의 프로그램으로 스트리트 아트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캉골은 지난해...
삼성전자, 세계 최초로 3세대 '256기가 V낸드' 양산 2015-08-11 08:36:10
it고객에게 공급한데 이어, 세계 각국의 현지 로컬 기업까지 공급을 확대 하는 등 용량과 성능을 높인 차세대 ssd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2테라바이트 이상의 소비자용 대용량 ssd도 새롭게 출시해 ssd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다.[신동빈 회장, 11일 오전 롯데호텔서 대국민 사과]...
`뷰티살롱`. 인도 화장품 시장의 첨병 역할 수행 2015-08-05 17:14:32
글로벌 브랜드 뿐만 아니라 로컬 브랜드들도 인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뷰티살롱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인도에서 운영되고 있는 뷰티살롱의 25% 가량은 프랜차이즈 형태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헤어 전문 브랜드와 스파 브랜드가 프랜차이즈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양상이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인...
중국 시장의 변화 `놓치면 안될 핵심 트렌드` 2015-08-03 17:10:14
등 지역 격차가 큰 이머징 시장에서, 그간 브랜드들이 주요 대도시에 집중해왔었는데, 그 초점이 빠르게 군소도시 및 농촌으로 옮겨가고 있다. 구매력 상승은 물론, 구매 및 소비 욕구가 커지고 다변화됨에 따라, 엄청난 규모의 시장기회가 잠재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제이슨 유는 두번째 트렌드에 대해...
패션업계, 짝퉁 카피 만연 `글로벌 브랜드 소송 불사` 2015-07-31 08:52:49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가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으면서, 많은 제품들이 표절의 대상이 된 것이다. 푸시버튼과 문수권, 스티브J&요니P, 로우 클래식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의 경우 컬렉션에서 공개한 옷의 복제 상품이 바로 동대문에 깔리거나 패턴이나 프린트를 그대로 베껴 내놓는 일도 흔하다. 번개 티셔츠...
온게임넷이 OGN으로 제2의 도전을 시작한다! 2015-07-24 18:02:07
브랜드 네임을 변경한 ogn의 도전에 게임 업계와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질 전망이다.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기아차 "2017년까지 중국에 SUV 모델 4개까지 확대" 2015-07-24 11:03:22
"중국 정부의 개입으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돼 수요가 둔화되고 있고 저가 로컬 브랜드의 suv 판매가 늘어나는 등 지역별 양극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한 부사장은 "점유율 방어 차원에서 k4, kx3, k5, 스포티지 등의 신차효과를 극대화하겠다"며 "suv 수요 증가에 맞춰 2017년까지 suv 모...
2012년 개점한 베트남 다낭 롯데마트, "연매출 32% 신장률 기록" 2015-07-20 11:45:05
등 1등 브랜드 위주의 코너를 따로 만들고 한국식 개별 포장 상품을 선호하지 않는 현지인 특성상 수산·축산 상품을 직접 만져보고 살 수 있도록 진열했다. 통로 간격도 3~4m로 정도로 현지인들의 쾌적한 쇼핑에 중점을 뒀다.또 냉장고 보급율이 낮은 점을 감안해 냉동식품의 비중을 낮췄고, 그 대신 선호도가 높은...
"쿠쿠전자, 中 성장 가능성 가시화 국면…목표가↑"-NH 2015-07-17 07:32:01
일류(명품) 브랜드에 대한 선망이 매우 강하고 특히 음식물이나 화장품 등에 대해서는 로컬 브랜드를 불신하고 해외 브랜드를 선호한다"며 "쿠쿠전자의 밥솥이 중국 내수시장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고 진단했다.이어 중국 시장에 대한 성장성이 점차 가시화 될 전망을 반영해 쿠쿠전자의 내년 매출액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