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 1위 '서영이', 2위 '무도' 2013-03-06 18:18:47
해피선데이-1박2일'(6.3%)이 차지했다. '런닝맨'은 20대, 대학생들에게 사랑받았으며 '마의'는 50대 남성, Ƈ박2일'은 50대 여성, 블루칼라, 가정주부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0위권 안에는 드라마가 5개, 예능이 5개였으며 방송사별로는 kbs 4개, mbc 4개, sbs...
‘마의’, ‘야왕’ 꺾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탈환 2013-03-05 09:36:04
한편 ‘야왕’은 지난 방송분에서 ‘마의’를 꺾고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현재 ‘마의’와 ‘야왕’은 시청률 1위 자리를 내걸고 엎치락뒤치락하며 경쟁하고 있다.(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승헌 싱가포르 방문, 현지 국영 방송사 '닥터진' 편성 ▶ ‘내 딸...
'K팝스타2' TOP6 확정, 라쿤보이즈-이천원 극적 합류 2013-03-04 14:12:27
1위를 차지, 다음 생방송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또한 라쿤보이즈는 심사위원의 와일드카드로 기사회생했다. 걸그룹 유유와 최예근은 아쉽게도 탈락의 고배를 마셔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진짜 오늘 짱이었다. 전부 나무랄 데가 없는 무대였다. 오늘 top8 짱"" "신지훈...
샤이니 ‘드림걸’ 한터차트 2주 연속 1위 2013-03-04 13:16:04
[양자영 기자] 그룹 샤이니의 정규 3집 ‘드림걸’이 2주 연속 음반차트 1위를 차지했다. 2월20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3집 chapter 1. ‘dream girl-the misconceptions of you’는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2월 18일~3월 3일) 1위에 올랐다. 현재도 실시간, 일간차트까지 모두...
파리바게뜨, 온라인 음악시장 진출 2013-02-12 22:38:49
관계자는 “해피포인트를 다른 업체에서도 적립·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멤버십으로 전환한 이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든다는 차원에서 기획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연간 5000억원 규모로 추산되는 국내 온라인 음악시장은 멜론(로엔엔터테인먼트)이 50%대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엠넷닷컴(cj e&m),...
"평창스페셜올림픽 성공개최 1등 공신은 코레일" 2013-02-06 10:24:11
전체 판매 입장권(9만1천653장)의 47.6%를 차지했다. 또 코레일은 다양한 후원사업으로 대회의 성공을 도왔다. 전국 주요 역에서 장애인단체와 함께 하는 문화공연을 166차례 열었고, 네덜란드 선수단의 레일크루즈 '해랑' 체험(2박3일)과 입장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바다열차및 정선레일바이크 50%...
성시경 사과머리, 발라드의 왕자는 어디로? “땀범벅 민낯 굴욕” 2013-02-05 02:21:16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저녁 복불복 게임 미션이 진행된 가운데 성시경과 김승우가 팀을 이뤄 한 컵 분량의 땀 모으기 미션을 수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두 사람은 땀을 내기 위해 두꺼운 옷을 입거나 팔굽혀펴기를 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펼쳤다. 특히 성시경은 “내 앞머리가 땀을 다 흡수했다”며 긴 앞머리를...
김승우 1인기획사, 왜 '이오일일삼 컴퍼니'일까? 2013-02-01 07:07:27
2개 cf를 차지, cf퀸이란 타이틀을 계속 거머쥘 전망이다. 오는 2월13일 첫 방송될 kbs2 '아이리스2' 촬영에 힘을 쏟고 있던 김승우는 이날 '해피선데이-1박2일' 녹화에 나섰다.(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그 겨울…' 동갑내기 조인성-송혜교 만남에...
코레일,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최고 지원군 2013-01-24 18:28:23
절반 이상(4만1천장)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코레일이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의 가장 유력한 후원사로, 철도 인프라를활용한 마케팅 효과가 입증된 셈이다. 코레일은 이번 스페셜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해 7월 조직위와 후원계약을 맺었다. 계약의 주요 내용은 ▲전국 주요...
CJ오쇼핑에 `별` 뜨다, 한시간 매출 8억 수분크림은? 2013-01-08 14:22:34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해 11월 홈쇼핑 방송에 진출해 연이은 조기매진를 기록하며 ‘2012년 가장 팔고 싶은 ITEM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같은 인기 행진은 ‘없어서 못 파는 수분크림’, ‘품절크림’ 등 악마크림의 애칭을 만들어 내고 있다. 악마크림은 시리즈로 출시되고 있는데, ‘리얼 악마96크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