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정훈의 카톡까톡] 현대차의 '신차 전략', 기획부터 바꿔라 2015-07-09 14:01:20
'매력 있는' 자동차 브랜드가 돼야 한다. [사학연금, '공무원연금ii' 되나] ['서울 신규 면세점 올인' 이부진, 면접장 동행?] ['마이 리틀 모바일tv'…네이버, 동영상으로 쌍끌이] [엘리엇 깬 삼성, 국민연금 공개 러브콜…"합병 성공 확신"] [사라진 피라니아...
英 왕실 소스부터 새벽직송 제주 은갈치까지…국내 최대 '식재료 백화점' 등장 2015-07-08 21:06:48
75%를 식품관으로 구성하고 유기농, 친환경, 로컬푸드, 자체브랜드(pb) 상품 비중을 기존 점포 대비 55% 늘렸다. 가공식품도 국내 식품관 최대 규모인 1만4000여개 품목을 취급한다. 즉석에서 양곡을 도정하고 견과류를 로스팅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신세계백화점이 ssg 푸드마켓을 추가로 연 것은 프리미엄 식품 수요가...
"현대모비스, 완성차 중국 판매 급감…목표가 16% 하향"-신영 2015-07-07 08:20:12
12% 감소한 37만 2천대로 현대모비스의 동반 부진이 불가피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중국 자동차 시장은 베이징의 경우 지난해 자동차 판매량이 감소세에 접어들었고, 정국 정부의 견제와 로컬 브랜드의 기술력 향상 등 구조적인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연구원은 "현대모비스의 밸류에이션은 역사적 저점 수준이지만...
필리핀 화장품 시장, 직판(다단계) 업체들이 주도 2015-07-06 01:04:22
브랜드들이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것. 실제로 필리핀 인구 중 약 400만명이 직판 업계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을 정도다. 시장조사기관 칸타 월드패널(Kantar Worldpanel)에 따르면 필리핀에서 직판 판매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은 민다나오(Mindanao)와 비사야(Visayas) 섬으로 각각 28.4%와 22.3%를 기록했다....
일본 화장품은 지금 콜라보레이션 열풍 중 2015-07-05 00:38:32
중저가 브랜드까지 대중화되며 소비자들의 수집욕을 자극하고 있다. 이런 제품은 인터넷 상에서 매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고 한정 제품의 출시 정보를 미리 공유하거나 구매대행 요청 등 활발한 바이럴 효과를 일으킨다. 인기 브랜드 혹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매장마다 품귀 사태가 비일비재하게 일어난다....
아산시, 메르스 사태로 위축된 소비심리 개선 위해 노력 펼친다 2015-07-01 13:50:39
운영, 로컬푸드 매장 사은 행사 및 주요 관광지에서 로컬푸드 시식 행사 운영을 한다.온양온천 시티투어의 여름코스 운행이 시작되는 7월 1일부터 15일까지 탑승권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탑승 내내 동승한 시티투어 가이드의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저렴한 탑승료에 편안한 여행으로 관내외 시민들의...
현대차, 중국서 만족도 높은 차로 선정 2015-07-01 11:11:19
결과는 최근 중국 로컬업체의 저가형 신차 출시와 합자업체들의 판촉 경쟁 과열 속에서 얻은 성과인 만큼 그 의미가 크다는 게 현대기아차의 설명이다. 실제 이번 만족도조사 결과 전체 평균 점수는 작년보다 11점이 오른 반면, 중국 로컬 업체의 평균 점수는 31점이나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체리, 제일기차 등이 10위권...
현대차, 중국 판매만족도 2년 연속 1위...기아차도 5위 올라 2015-07-01 09:06:38
점수는 지난해보다 11점이 오른 반면, 중국 로컬 업체의 평균 점수는 31점이나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결과 체리, 제일기차 등 10위권내 이들 업체가 포진했고, 중위권에도 다수의 중국 업체들이 진입하는 등 중국 시장 내 로컬업체의 영향력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이에 맞서 합자업체들 또한...
현대차, 중국서 판매만족도 2년째 가장 높아 2015-07-01 08:52:39
전체 브랜드의 조사 대상 71개 업체 중 가장 높은 812점을 기록했다. 조사가 이뤄진 2000년 이후 역대 최고점을 받았다.기아차 중국법인 둥펑위에다기아는 일반 브랜드 산업평균(682점)을 상회하는 744점을 받아 시트로엥, 닛산, 마쯔다에 이어 5위에 올랐다. 현대차와 기아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반 브랜드 부문...
현대차, 제이디파워 평가 中 판매만족도 2년연속 1위 2015-07-01 08:51:55
로컬업체의 영향력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현대·기아차는 가격 인하나 무리한 판촉경쟁에 뛰어들기보다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와 판매, 서비스 등의 경쟁력을 강화하기로 방침을 세웠다. 이를 위해 ix25, KX3 등 중국 전용 신차를 출시하고 중서부 지역 중심의 딜러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