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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장 3년 코넥스 시가총액 5조원 돌파…11배로 성장 2016-06-29 11:05:28
칩스앤미디어[094360](77.1%), 아이진[185490](58.1%) 순으로 높았다. 거래소는 "코넥스시장에서 양적·질적으로 성장한 기업이 안정적인 성장 단계로도약하고 중견기업으로 커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코넥스 상장사들의 기업 분석보고서 발간을 지원하고 기업설명회(IR)개최를...
<하반기경제> 전문가 75% "한국 경제 1년 전보다 악화" 2016-06-28 10:01:24
각각 2위를 차지했다. 소비여건 개선을 위해서는 전문가 61.2%, 일반 국민 58.1%가 '소득여건 개선'이가장 필요하다고 봤다. '생계비 경감'도 전문가 27.8%, 국민 25.8%의 선택을 받아 2위에 올랐다. 구조개혁 완수를 위해 필요한 것에선 전문가와 국민의 생각이 갈렸다. 전문가 중...
20대 이하 TV 시청률, 60대 이상의 '절반'에 그쳐 2016-06-16 08:31:24
60대는 85.3%, 50대는 74.5%, 40대는 60.7%, 30대는 58.1%가 매일 tv를 봤다.매일 tv를 시청하는 비율을 가구유형별로 보면 부부만 함께 사는 '1세대 가구'가 79.8%로 가장 높았다. 이는 '1세대 가구' 중 60대 이상이 많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됐다.다음으로 부부와 자녀가 함께 사는 '2세대 가구'...
전자단기사채 발행액, 3년5개월여만에 2천조원 돌파 2016-06-14 09:58:08
│58.1조 │476.3조 │994.8조 │474.9조 │2,004.1조 │├──────┼──────┼─────┼─────┼─────┼─────┤│일평균 │0.23조 │1.91조 │3.98조 │4.37조 │- ││발행금액 │ │ │ │...
올 들어 상장사, 타법인 주식 취득·처분 공시 크게 늘었다 2016-06-13 06:00:12
규모의 타법인 주식 처분을 공시했다. 작년 동기보다 공시 건수는 58.1%, 처분금액은 95.8% 늘어난 수준이다. 타법인 주식 처분 규모가 제일 큰 상장사는 삼성SDI로 케미칼 부문과 삼성물산[028260] 지분 매각에 따른 처분금액이 3조915억원에 달했다. 코스닥 시장에서는 26개사가 29건, 9천852억원의...
국내 유동주식 비율 58%…미국·유럽은 90% 넘어 2016-06-07 17:57:53
시장에서 유통되는 주식 비율을 뜻하는 유동주식 비율이 58.1%로 집계됐다. 이 비율이 90%를 넘는 미국 유럽 등 선진시장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이다.한국거래소는 올 들어 사업(분기) 보고서를 제출한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 상장 법인 1910곳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7일 발표했다. 작년의 56.4%...
국내 상장사,유동 주식 비율 58.1%··지난해보다 1.7%p ↑ 2016-06-07 15:45:32
뜻하는 유동주식 비율이 58.1%로 나타났다. 한국거래소는 최근 사업(분기) 보고서를 조사한 결과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 상장 법인 1,910개사의 유동주식 수 비율이 작년의 56.4%보다 1.7%p가량 높아졌다고 7일 밝혔다. <연합뉴스...
국내 상장사 유동주식비율 58.1%…전년 대비 1.7%p↑ 2016-06-07 14:10:13
현황을 조사한 결과, 국내 전체 상장법인의 올해 유동비율은 58.1%로, 지난해 56.4%와 비교해 1.7% 포인트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은 각각 52.8%와 61.7%로 집계됐습니다. 유동주식수는 실제 거래가 가능한 주식수를 말하는 것으로, 발행주식수에서 보호예수주식과 최대주주 지분 등 유통...
국내 상장사, 유통 가능 주식 비율 58.1%로 높아져 2016-06-07 12:00:05
시장에 유통되는 주식비율을 뜻하는 유동주식 비율이 58.1%로 집계됐다. 한국거래소는 최근 사업(분기) 보고서를 조사한 결과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 상장 법인 1천910개사의 유동주식 수 비율이 작년의 56.4%보다 1.7%포인트가량높아졌다고 7일 밝혔다. 유동주식이란 기업이 발행한 주식 중 최대주주...
“송중기 다운·송혜교 신발 주세요”…중국 노동절 ‘특수’ 2016-05-02 16:26:13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일까지 중국인, 일본인 매출이 각각 58.1%, 70.2% 뛰었다. 중국인은 특히 명품(매출 145.2%↑)·여성 패션(매출 74%↑)·쥬얼리(보석장신구류) 및 시계(55.2%↑) 등의 쇼핑에 열중했고, 일본인은 스포츠·여성캐주얼·명품편집숍 등을 많이 찾았다. 주로 단체여행이 아닌 개별여행객이 출국하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