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데틱, 韓日에 이어 미국 텐센트 글로벌 로드쇼 진행 2015-03-17 10:14:00
무대, 음악, 영상 연출 등 통합 마케팅을 수행하였으며, 텐센트의 브랜드가 잘 드러난 photo zone,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entertainment area 등 특색 있고 다양한 섹션을 준비하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텐센트의 마스코트인 펭귄 qq를 커스터마이징 한 기념품 , 5성급 호텔 저녁 식사와 고급...
코미테 코스트코 구매대행 `바로 배송 서비스` 론칭… 2시간 만에 집으로 2015-03-12 15:23:44
양평로컬푸드, 세계과자 등의 브랜드 상점의 일일 배송식품 구매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향후에는 이케아 가구와 다양한 수입과자 브랜드, 신선한 로컬푸드 등도 바로 배송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코미테 관계자는 "코스트코 이용객들의 편의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O2O 물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2시간 바로 배송...
"제닉, 실적 악화 마무리 국면…면세점 진출 긍정적"-하이證 2015-03-11 08:27:27
중국 로컬 업체 비중이다"라고 했다.더불어 손 애널리스트는 "지난 2월 27일 제닉이 롯데 면세점 월드 타워점에 입점해 면세점 채널에 첫발을 내딛게 됐다"면서 "매장은 산성앨엔에스, 리젠 등 중국인에게 알려진 마스크팩 전문 업체들과 함께 구성돼 있어 아직 인지도가 미흡한 제닉에 브랜드를 알릴...
[창간특집 텐센트4] 정주용 "텐센트는 글로벌 1위 '합체로봇'" 2015-03-07 09:38:00
있는 비즈니스 모델인 것이다. 삼성은 브랜드가치가 굳건하다는 반론을 할 수 있다. 그러나 it제조업의 브랜드 가치야말로 얼마나 허망한가? 과거 일본의 소니, 핀란드의 노키아가 절벽으로 브랜드가치 몰락한 사례를 참고하면 이해가 잘 된다. 그래서 2014년도 삼성전자는 대내외적으로 엄청난 도전과 시련에 직면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개장 2015-02-26 21:34:32
없는 25개 브랜드가 입점하고, 지미추 테레반티네 제롬 드레이퓌스 등 국내 아울렛에 처음 선보이는 매장도 있다고 백화점 측은 설명했다.유명 맛집으로 구성한 2500㎡ 규모의 프리미엄 식품관을 운영하는 것도 특징이다. 고디바 나폴레옹제과점 밀탑 등 인기 브랜드를 들여와 단체 급식업체 브랜드 위주인 다른 아울렛과...
[김창선 일본겜톡3]고양이로 일본 새 게임명문가 우뚝 '코로프라' 2015-02-20 07:01:05
한편, 2011년부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을 시작하여 캐주얼 게임 브랜드 '구마 더 베어(kuma the bear)'를 런칭, 1년도 되지 않아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다. 2013년 이후에는 3d 기반의 대작 게임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크게 성장하여, 지난 1월 결산설명회에서는 2014년 4분기에 매출 164억엔(한화 약...
[핫피플]정범진 대표 "'포잉' 레스토랑 넘버원 플랫폼" 2015-02-16 06:13:00
투자도 받고 '브랜드'도 높아졌다. 전략도 일부러 고급, 고가의 이미지를 추구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조금 달라졌다. 정 대표는 '외식문화가 '셰프'라는 단어가 없었던 3년 전보다 확실히 달라졌다 점을 체감한다. 만화 '식객'의 선풍, tv에서 요리 코너 인기 등을 반영해 칼국수-김치찌개-만두 등...
구찌는 전지현·보테가베네타는 모델 박성진…'K 스타' 모델로 내세우는 해외 명품 브랜드 2015-02-14 18:00:11
브랜드들이 잇따라 한국인 모델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세계 공용 모델(글로벌 모델)과 아시아 모델(로컬 모델)을 따로 뽑는데 한국인 모델을 뽑는 일이 늘었습니다.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는 지난 10일 시계 선글라스 보석 등 액세서리 부문 아시아 공식 모델로 선정된 배우 전지현의 지면광고를 공개했습니다. 구찌가...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골든블루, 슈퍼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로 돌풍 2015-02-03 09:56:07
다이아몬드’는 출시 2개월 만에 로컬 슈퍼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에서 15%대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면서 롯데주류의 스카치블루17을 밀어내고 새롭게 3위 브랜드로 올라섰다. 이러한 돌풍은 지속되어 임페리얼17과 2위 경쟁이 치열하다. 현 추세대로라면 수개월 내 임페리얼 17을 따라 잡고 확고한 2위 제품으로...
중소기업 한류스타 해외마케팅 쉬워진다 2015-02-01 11:00:15
코트라는 이날 설명회에서 한류스타와 중소기업의 브랜드를 융합해 새로운 해외시장을 발굴하기 위한 마케팅 플랫폼을 발표했다. 플랫폼은 ▲ 스타와 제품의 직접 결합형 ▲ 드라마를 통한 간접 광고형 ▲ 스타 화보를 통한 간접 홍보형 ▲ 해외 로컬스타 발굴 및 활용형 ▲ 스타의 공헌활동을 결합한 간접 홍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