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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모피·겨울 수영복…철잊은 백화점 2013-05-16 17:56:22
판매 비중도 달라지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연간 수영복 매출 중 겨울철(11~1월)이 차지하는 비중은 2007년 14.2%에서 2009년 15.9%, 2012년 17.2%로 높아졌다. 모피 매출은 여름철(6~8월)의 비중이 2007년 12.7%에서 지난해 16.1%로 상승했다. 모피 6벌 중 1벌은 여름에 팔렸다는 뜻이다. 현대백화점의 지난해 11월부터...
"더위야 반가워"…화장품·패션업계 한 달 빠른 '햇빛사냥' 2013-05-16 11:01:01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의류 업체 역시 여름 옷들을 대거 내놓으며 한 발 빠른 여름 맞이에 나섰다. 16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아이오페가 4월 출시한 콤팩트형 선크림 '에어쿠션 xp'은 한 달도 안돼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아이오페 관계자는 "출시되자마자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보일 거라곤 예상하지...
쿠론, 피에르가르뎅 상대로 한 '판매중지 가처분 소송' 승소 2013-05-14 10:25:33
지난해 45개 매장에서 400억 원의 매출을 올려 매출 신장률 250%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올해 목표 매출액으로 65개 매장에서 600억 원 이상을 잡고 있다. 쿠론의 상징 아이템인 ‘스테파니’ 백은 지난해 약 5만2000여개가 판매됐다. 쿠론은 이번 소송 승소로 자사 제품 디자인과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고 관련 업계 내...
백화점 5월 매출 순항…아웃도어·혼수용품이 '효자' 2013-05-14 07:04:07
동기 대비 26.5% 뛰었고, 보석·시계류 역시 25.2% 상승했다. 가전제품 매출 증가율도 10.6%에 달했다. 갤러리아 백화점은 이달 들어 전체 매출 신장률이 6%이며, 상품권 매출도 동기 대비 3% 증가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신세계몰, 아웃도어 상품 강화 나선다 2013-05-13 07:51:54
실제로 신세계몰 아웃도어 신장률을 살펴보면 2011년 270% 매출이 늘어난데 이어 2012년 65%, 올해 4월까지 37%로 최근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두 자리수 성장세를 보였다. 신세계몰은 이번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전문관 오픈을 통해 아웃도어 장르 신장률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센터폴, 월매출 2억 매장 배출… TOP 10 브랜드 노린다 2013-05-10 11:28:02
잠실점 역시 안정적인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같은 성장속도는 세정의 탄탄한 유통망과 지역 밀착형 사업전략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경기 침체를 반영해 일부품목을 할인한 물가안정 119 프로젝트나 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호응을 얻었다. 그...
삼성제약, 1분기 영업익 12억…"판매확대 전략 통해" 2013-05-09 13:20:58
"의약품의 약국 외 판매 시행 정책에 힘입어 일반의약품의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30% 이상 증가한 것이 실적 개선으로 이어졌다"며 "전문의약품(etc·ethical drug) 부문의 매출 증가도 실적 증가에 한 몫을 했다"고 말했다. 삼성제약은 2분기 이후에도 유전체 분석서비스 등에서도 가시적 성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고...
롯데百, 중국인은 MCM·일본인은 루이비통 선호 2013-05-08 09:16:00
외국인 매출 신장세를 이어갔습니다. 이 기간 은련카드는 143.8%, JCB카드는 -23.8%의 신장률을 보였습니다. 엔저 현상으로 일본인 고객 매출은 지난해에 비해 감소했으나 외국인 매출의 70%를 차지하는 중국인 쇼핑객이 매출을 이끌면서 외국인 매출 신장세가 이어졌습니다. 중국인과 일본인의 명품 선호현상이...
[유럽 히든챔피언의 힘] "주당 16~40시간 근무 스스로 조정…입사 1순위 회사 됐어요" 2013-05-07 17:11:16
신뢰 관계는 1950년대부터 연평균 15%에 육박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해온 트룸프가 2008년 리먼사태 이후 맞은 최대 위기 때도 빛을 발했다. 그로부터 2년간 매출이 반토막났지만 경영진은 정리해고 등의 구조조정을 하지 않았다. 마티어스 사장은 “대신 한창 어려울 때 6개월간 직원 월급의 80%만 지급했고 13%는 정부...
LG패션 헤지스, 대만에 한국 패션브랜드 최초 단독매장 오픈 2013-04-29 09:12:02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2012년에는 140여개의 매장을 확보하며 중국에 진출한 국내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중 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헤지스는 1호점을 필두로 2013년 말까지 총 5개의 매장을 개설, 향후 타이페를 비롯한 주요 도시내 고급백화점,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2015년 15개까지...